모바일&VR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모바일&VR HomeBridge 및 iOS 12.2를 사용하여 webOS TV에 HomeKit을 추가하는 방법

들풀님의 기기정보
CPU : 인텔 코어i9-9세대 9900K + Thermalright Le GRAND MACHO RT 메인보드 : GIGABYTE Z390 DESIGNARE Ram : Ballistix Sport LT 16GB X 2 VGA :SAPPHIRE RADEON RX580 8GB | UHD 630 2048MB SSD : SAMSUNG 950 PRO 256G | Plextor M8Pe 256GB M.2 PCIe NVMe | Intel SSD 545s Series 512GB HDD : WD 4TB Red WD40EFRX X 6 PCIe : RocketRAID 2720SGL | WTXUP Broadcom BCM94360 1750 Mbps 802.11ac Power : CORSAIR HX1000i 80PLUS PLATINUM Case : EVGA DG-86 Full Tower


iOS 12.2를 통해 Apple은 일부 스마트 TV에 AirPlay 2 및 HomeKit을 추가 지원합니다. 일부 사용자 (나 자신 포함)는 LG가 아직 출시 예정인 2019 년 텔레비전에서만 이러한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에 약간의 짜증이났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비 전통적이며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지만 최근에 webOS TV를 구입 한 사용자가 HomeKit에 대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HomeKit Weekly에서 설명한 것처럼이 방법을 사용하면 TV의 전원 상태, 볼륨 및 앱 / 입력 스위치를 손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주지 않는 것은 AirPlay 지원입니다. 즉, 재생 / 일시 정지, 앞으로 / 되감기 컨트롤을 포함하여 TV 자체의 내용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라즈베리 파이, Synology 또는 Mac mini (서버 또는 항상 켜져있는 서버) 중 어떤 것이 든 항상 켜져있는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iOS 12.2가 현재 베타 버전이며 베타 버전과 베타 버전이 달라질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작성 당시 iOS 12.2 베타 1은 현재 최신 버전입니다.

iOS 12.2 베타에서 webOS TV 용 HomeBridge로 HomeKit 지원을 설정하는 방법

플랫폼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여기에 webOS TV 용 HomeBridge를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연을 위해 항상 Mac mini를 사용합니다.

먼저 Xcode를 설치해야합니다 (Raspberry Pi 또는 Synology를 사용하는 경우 필요하지 않으며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음). 이렇게하려면 App Store를 실행하고 Xcode를 검색하십시오. 'Get'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고속 인터넷 연결에서도 다운로드 및 설치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최대 1 시간을 기다릴 준비를하십시오.

설치가 끝나면 Xcode를 시작하고 추가 도구를 설치해야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터넷 연결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단 설치되면, 자작 나무와 노드를 설치할 차례입니다. 이렇게하려면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ruby -e “$(curl -fsSL https://raw.githubusercontent.com/Homebrew/install/master/install)”

Homebrew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노드를 설치하십시오.

brew install node

이제는 기본 사항이 없어 졌으므로 HomeKit을 설치해야합니다. Homebridge는 HomeKit으로 타사 플러그인을 설치하기위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이렇게하려면 터미널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sudo npm install -g –unsafe-perm homebridge

그런 다음 메시지가 나타나면 Mac에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인터넷 연결에 따라 HomeBridge에 필요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기 때문에이 단계는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실제 플러그인을 설치하려고합니다. 이것은 터미널에 다음을 입력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udo npm install -g homebridge-webos-tv

설치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HomeBridge를 실행하기 전에 config 파일을 설정해야합니다. 샘플 구성 파일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도록 그것을 조정하는 것뿐입니다. (설정 파일은 /Users/(username)/.homebridge에 있습니다.) macOSbuilt-inin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는 대신 Atom과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다운로드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샘플 설정 파일에서 IP 주소와 Mac 주소를 TV와 일치하도록 변경해야합니다.

코드에 추가 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입력 - 기본 AV / HDMI 입력입니다. HDMI에 대한 설정 (입력 아래)에 다음 코드를 추가하기 만하면 마지막 숫자를 TV의 입력 번호로 바꾸기 만하면됩니다. AV의 경우 단순히 "hdmi1"을 "av1"로 바꿉니다. 이름에 관해서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예 : Apple TV, PS4, Nintendo Switch) :

동일한 입력 우산 아래에서 기본 제공 브라우저, YouTube, Amazon Prime Video 등과 같은 항목을 설정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앱에 적합한 앱 ID를 직접 찾을 책임이 있습니다.

볼륨 제어 - Control Center에서 Apple TV 리모트 위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아이콘을 가볍게 치고 상단의 드롭 다운을 누른 다음 TV 선택). iPhone 또는 iPad의 하드웨어 볼륨 버튼으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또는 HomeKit에 버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코드에 volumeControl : true, "switch"또는 "slider"중 하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True는 HomeKit에서 슬라이더와 스위치 방법을 모두 활성화합니다. 슬라이더를 활성화하면 HomeKit이 볼륨을 전구로 인식하게됩니다. 동일한 HomeKit 룸에 다른 조명이 있으면이 조명이 그룹에 포함됩니다.

설정 파일을 설정하고 저장 한 후 터미널로 돌아가서 간단히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homebridge

설정 파일을 설정하고 저장 한 후 터미널로 돌아가서 간단히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홈 브리지

모든 것이 올바르게 설정되면 HomeBridge가 시작되어 iPhone 또는 iPad에서 스캔 할 수있는 QR 코드가 울립니다. 이 QR 코드는 홈 앱에서 스캔해야합니다. 스캔이 끝나면 Home 앱은 HomeKit으로 HomeBridge를 설정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이것이 모든 것이 잘 돌아가고 실행되는 모습입니다.

HomeBridge의 실행을 중지하려면 터미널 창을 닫으면 HomeBridge가 더 이상 실행되지 않습니다. HomeBridge를 다시 시작하려면 터미널을 열고 'homebridge'를 다시 입력하여 실행하십시오.


출처

https://9to5mac.com/2019/01/31/homekit-homebridge-webos-setup-12-2-beta/

  • 구독(12명)

들풀 들풀
43 Lv. 43167/44000P

댓글 3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댓글 쓰기

선택 삭제 전체 선택
익명상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