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MacOS 비디오 문제에 대한 MacBook Pro 수리 확대 프로그램 연장.

2016년 2월 27일 (토) 까지 예정 되어 있던 비디오 문제에 대한 MacBook Pro 수리 확대 프로그램이 2016년 12월 31일 (금)까지 연장됐다고 합니다.

Apple은 극소수의 MacBook Pro 시스템에서 비디오가 왜곡되거나, 나오지 않거나, 예기치 않게 시스템이 재시동되는 문제가 나타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MacBook Pro 시스템은 2011년 2월에서 2013년 12월 사이에 판매되었습니다.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는 영향을 받는 MacBook Pro 시스템을 무료로 수리할 예정입니다. 아래에서 영향을 받는 모델 및 서비스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해 주십시오.


증상

영향을 받는 MacBook Pro는 다음 증상 중 하나 이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비디오가 왜곡되거나 스크램블됨
컴퓨터가 켜져 있어도 컴퓨터 화면 또는 외장 디스플레이에 비디오가 표시되지 않음
컴퓨터가 예기치 않게 재시동됨

영향을 받는 제품

2011년에 제조된 15형 및 17형 MacBook Pro 모델
2012년 중반부터 2013년 초반까지 제조된 15형 MacBook Pro Retina 모델

모델 식별하기
Apple 지원 사이트에서 '보증 확인'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 중인 MacBook Pro 모델이 아래 영향을 받는 제품의 목록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샘플 결과:

보증 확인 

영향을 받는 모델
MacBook Pro (15-inch, Early 2011)
MacBook Pro (15-inch, Late 2011)
MacBook Pro (Retina, 15-inch, Mid 2012)
MacBook Pro (17-inch, Early 2011)
MacBook Pro (17-inch, Late 2011)
MacBook Pro (Retina, 15 inch, Early 2013)


참고: MacBook Pro에 이 중 어떠한 증상도 발생하지 않고 MacBook Pro가 영향을 받는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Apple에 문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리 절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MacBook Pro를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 가져가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십시오. 서비스 이전에 고객님의 MacBook Pro를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 여부 및 장비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참고: MacBook Pro에 화면 균열과 같은 수리를 진행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이 문제는 서비스 과정에서 해결되어야 합니다. 필요한 모든 추가 수리 비용에 대한 알림을 받으실 것입니다.

MacBook Pro에 대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해 두십시오. 백업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MacBook Pro를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져가 주십시오. 해당 업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크니션이 MacBook Pro에 대한 진단 테스트를 실행하여 적합성을 확인합니다.
수리 소요 시간은 부품 및 테크니션 가용성에 따라 다릅니다.
MacBook Pro를 픽업할 준비가 완료되면 알림을 받으실 것입니다.


https://www.apple.com/kr/support/macbookpro-videoissues/

  • 구독(462명)

Mactopia Mactopia
199 Lv. Max Level

댓글 0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댓글 쓰기

선택 삭제 전체 선택
익명상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