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오홋! 여기도 괜찮은듯 하네요~^^
    PLEX 가 무엇인지 궁금 하시면...https://m.clien.net/service/board/lecture/8691748
    1. 각각의 디스크에 있는 efi 폴더 내용물을 확인해보세요.microsoft 폴더가 있는 디스크가 윈도우 부트로더가 설치된 디스크일겁니다.2. 바이오스 부트 엔트리 문제 해결(증식, 중복, 항목없음 등)3. 커맥 디스크 제거후 윈도우 설치디스크 혹은 winPE 디스크 등을 이용해서 윈도우 설치된 디스크의 부트로더 복구하는 방법...
    3일이면 마움의 평화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픽스 랩 추천합니다.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grefix
    ㅋㅋㅋ 일본에서 중국 음식 먹을때 가장 기본이 궁금하신거죠? 마라샹궈 아닐까요?
    걍 시에라에서 살고 있는데요..파컷 버전은 10.3.4 입니다.즉 시에라를 클린설치 하고 10.3.4 파컷을 쓰면 됩니다.그 위로 가면 사용안된다는 마크가 뜨더군요.하이 시에라도 마찬가지구요.모하비로 가야 없어질겁니다.apfs 의 경우에는 하이 시에라 부터 적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따라서 하이시에라로 가느니 모하비로 가...
    저거알리오류에요 3일후 집에옵니다
    문재는 옛날 비오면 세차값 굳었다고 좋아 했는데.. 요즘은 미세먼지 거름막 비라서.. 비맞으면 세차해야 되는 ....
    어렵지 않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풍량 엄청납니다. 소음도 엄청 납니다.그래서 커세어 ml120PRO로 변경했습니다.
    최종보고입니다1)TV => 모니터를 변경했을때 그래픽카드는 잡히는데 정확하게 잡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위) 2)모니터에서 TV변경했을때 계속해도 이것저것 잡히지 않습니다(아래)절망입니다 ~
    그렇게 나온다면 진짜 공장에 다니는 사람은 계속 알람 울리는것은 아니겠죠?
    매번 저렇게 하시면 엄청 힘드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노트북님의 장비

    CPU : AMD Ryzen 5 2400G, M/B : ASUS Prime B350M-A, RAM : DDR4 3000MHz 8Gb*2, VGA : Nvidia GTX1060 6G, Amd Radeon RX Vega 11
    Extra Form
    공유레벨 글쓴이가 전체공개한 글 입니다.
    글 퍼가기 조건설정 기본값 : 작성자와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본인 작성글 Only)
    첨부

    10테라 하드 4개로 레이드5 구성해서

    용량 27.27tb 나오네요

    하드값만 80만원이.. 넘는다는... 허걱..

    총 댓글 23개  
    아저씨 @삼성노트북

    와우 엄청나네요~~~ 10테라 4개라니!! 부럽습니다. 


    #와우

    삼성노트북 @아저씨 와우 엄청나네요~~~ 10테라 4개라니!! 부럽습니다. #와우....( ⊶ 305)

    할인 할때 사서 그렇게 부담은 없었습니다. (라고 말하고싶다...)


    #부담

    달쇠 @삼성노트북

    나스 구성품 가격대비 검 취향은 귀여우신 편이네요 ㅎㅎ


    #취향

    DearLiar @삼성노트북

    40테라.. 덜덜하네요ㅎㅎ

    삼성노트북 @DearLiar 40테라.. 덜덜하네요ㅎㅎ....( ⊶ 327)

    레이드 구성하니 팍 줄었어요 ㅠㅠ

    아엔드 @삼성노트북

    용량과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


    #가격,#용량

    삼성노트북 @아엔드 용량과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가격,#용량....( ⊶ 472)

    해외구매라서 국내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가 좀 되죠..


    #국내,#가격대

    paciffic @삼성노트북

    10테라 4개라....헐....완전 클라우드 서비스 같네요 ㅎㅎ

     


    #완전_클라우드_서비스

    삼성노트북 @paciffic 10테라 4개라....헐....완전 클라우드 서비스 같네요 ㅎㅎ #완전_클라우드_서비스....( ⊶ 559)

    스토리지 서버 한대 사서 10테라 하드 100개 꼽고싶습니다.

    물론 로또가 된다면 말이죠


    #로또,#하드

    사과농부 @삼성노트북

    대체 그 큰 용량의 하드에는 무엇이 들어가 있나요..? ㅎㅎㅎㅎ


    #용량,#하드,#대체

    삼성노트북 @사과농부 대체 그 큰 용량의 하드에는 무엇이 들어가 있나요..? ㅎㅎㅎㅎ#용량,#하드,#대체....( ⊶ 661)

    아직은 텅텅 비어있네요 ㅎㅎ

    영상 자료들이 많긴 합니다.

    다운 받아보고 삭제 안하고 다 저장해두거든요


    #삭제

    ClimbJoe @삼성노트북

    멋집니다. 저는 4T로 구성해뒀는데  도무지 외부접속이 안되더라구요. 라우터를 바꾸던가해야지..DDNS제한이 있더군요. LinksysSmart라우터 비추합니다.


    #LinksysSmart라우터,#DDNS,#제한,#라우터,#외부,#접속

    삼성노트북 @ClimbJoe 멋집니다. 저는 4T로 구성해뒀는데 도무지 외부접속이 안되더라구요. 라우터를 바꾸던가해야지..DDNS제한이 있더군요. LinksysSmart라우터 비추합.......( ⊶ 747)

    링크시스가 해외에선 좋은거같은데 국내에서 쓰긴 안좋다고 하시더군요

    ddns는 제가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전 포트포워딩만 하는데 집 인터넷 구성 바꿧더니 안되서 삽질중입니다.


    #국내,#집_인터넷,#삽질,#해외

    풍차 @삼성노트북

    헉....엄청난 용량이네요

    u-nas 4 bay 케이스 저도 쓰다 8테라 4개로  업글할랬는데 현타 와서 하드만 남기고 다 팔아버렸네요^^;;


    #케이스_저,#하드,#nas,#용량

    Hasuni @삼성노트북

    와 10TB 4개.. 용량 후덜덜하네요 전 8tb 2개에 4tb 2개인데 8tb 2개 더 채우고 싶습니다 ㅠㅠ

    와따 껌은 죠스바맛이 최고 맛난거같아요 ㅎㅎ


    #ᅲᅲ_와따,#용량

    김창규 @삼성노트북

    용량은 아무리 늘려도 부족하죠 


    #용량

    Lav @삼성노트북

    어지간한 중소 회사보다도 나은 나스 환경을 갖추신듯 합니다. 소음이나 진동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전 8tb 하나 켜도 비행기가 이륙을 해서 차마 적출할 용기가 나지 않더군요.. 이런 소리가 pc안에서 상시 난다면 견딜수 없을거 같아요;

    삼성노트북 @Lav 어지간한 중소 회사보다도 나은 나스 환경을 갖추신듯 합니다. 소음이나 진동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전 8tb 하나 켜도 비행기가 이륙을 해서 차마.......( ⊶ 783)

    침실에 있는데 잠 잘 자고있습니다.

    물론 대부분 아이들상태이고 영상보거나 할때만 쓰기때문에 그런거같습니다.

    자동 토렌트나 다른 패키지등으로 계속 돌아간다면 하드 소음을 피할순 없을거에요


    머짱이당 @삼성노트북

    부럽습니다... ㅠㅠ 전 하드 두개로 버티고 있는데..

    총 댓글 23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0 - 0 나스 소소하게 나스 사용해 볼려고 공유기로 나스를 구축했는데 속도가 너무느리...
    NAS당에 가입하고 싶어서 ㅠ 나스 구축을알아보다가 새컴퓨터를 사고 남는검퓨터로 해놀로지를 할지 나스를 살지 고민하다가 두개다 총알이 너무 많이 들어서 ㅠ4만원에 나스를 맛볼수있는iptime의 idisk를 사용할수있는 2004NS-R을 구입했습니다. 공유기 뒤에 usb꼽는곳에 외장하드나 하드디스크 도킹을 연결해서 ipdisk로 ...
    callistolv
    조회 339
    사이다 0
    전체공개
    16
    0 - 0 PC 모하비 깔기전에 업글해보았습니다. Radeon RX Vega 64 +64gb ram
    그래픽카드와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해보았습니다.시에라 깔린상태에서 모하비 설치중 진행이 안되네요. 포멧하고 처음부터 깔아보려구요
    arrarra
    조회 582
    사이다 0
    전체공개
    13
    0 - 0 모바일 미국 이통사 아이폰 X 50퍼 세일
    한국은 절대 안해 주겠죠.
    바람불면
    조회 467
    사이다 0
    전체공개
    6
    2 - 0 PC NAS 새로 세팅했어요
    10테라 하드 4개로 레이드5 구성해서용량 27.27tb 나오네요하드값만 80만원이.. 넘는다는... 허걱..
    삼성노트북
    조회 1055
    사이다 2
    전체공개
    23
    0 - 0 GiGi토크 아이콘X 2018 왼쪽 근접 센서가 이상하네요.
    귀에 이어폰을 꽂으면 뾰롱 소리가 나는데, 그 소리가 계속 들리네요. 센터에 전화해보니까 이어버드 아래쪽 리셋 버튼으로 초기화 해보랍니다. 그래도 반복된다면 센터로 가야겠네요 ㅠㅠ
    2700x유저
    조회 264
    사이다 0
    전체공개
    0 - 0 GiGi토크 솔직히 오늘도 조금 검색해봤어요.
    로렉스...분명히 마음이 강제로 접혔는데....검색해서 사진 몇장 구경해봤네요.일단 와이프에게 주말에 로렉스 사고 싶다고 이야기는 했었습니다. 원래 와이프가 반대하는걸 즐기나 싶을정도로음..있잖아... 말도 하기 전부터 안돼가 바로 나오는 조건 반사였는데..이상하게 평소에도 뜨문 뜨문..좋은 시계 하나는 차라고 평...
    Mactopia
    조회 333
    사이다 0
    전체공개
    11
    1 - 0 GiGi토크 Radeon RX Vega 64 가격 많이 빠질 모양입니다.
    얼마전 제가 주로 거래하는 컴퓨* 사이트에 컴부품 좀 보러갔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베가 가격 검색해 봤는데 저렇게 갑자기 할인하고 있네요.^^AMD 자체행사로 게임도 3종인가 지급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중이고요.저도 모르게 지를뻔~ ㅎㅎ 지금 50만원에 샀던 RX580이 눈에 밟혀서 짜증납니다.ㅠ.ㅠ....혹시 업그레이...
    파워큐브
    조회 686
    사이다 1
    전체공개
    19
    0 - 0 회원리뷰 겨울철 자동차 공회전이 좋지 않은 이유 + 차에 낀 성에를 쉽게 제거하는 방법
    알림!: 이 게시물은 커뮤니티에서 전자기기 및 취미 - iDevice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When it's frigid outside and you have to drive to some sort of destination, there's only one solution to fighting the ridiculous cold: Warm up the car. Just start it up a few minutes before hopping in, giving your cab...
    아이브경
    조회 180
    사이다 0
    전체공개
    2
    0 - 0 입력장치 [Ebay] HP EX920 1TB NVME SSD ($149.99)
    HP EX920 M.2 1TB PCIe 3.0 x4 NVMe 3D TLC NAND Internal Solid State Drive (SSD) 2 가격 많이 떨어졌습니다셀러 뉴에그https://www.ebay.com/itm/382454374689#HP_EX920_1TB_NVME_SSD,#Ebay,#TLC_NAND_Internal_Solid_State_Drive,#PCIe,#SSD
    aintz
    조회 194
    사이다 0
    전체공개
    9
    0 - 0 나스 2TB USB 1+1 가격 5만원
    기사 내용 정정 합니다...불량이 라는 평이 있어서 찾아 보았습니다 가격적으로도 이상하긴 했습니다 아래에 있는 제품은 무시해 주세용~~~÷÷÷÷÷÷÷÷÷÷÷÷÷÷÷÷÷÷÷÷÷÷÷÷÷÷÷÷USB 가격 용량 깡패 입니다.http://wpp.kokoamall7.com/zyt?utm_source=ad&utm_medium=purchase&utm_campaign=U&from=google&gclid=EAIaIQobChMIzN_qqKmH...
    바람불면
    조회 973
    사이다 0
    전체공개
    13
    1 - 0 PC 드디어 크림슨캐넌 NUC 판매 합니다.
    https://x86.co.kr/idevice/2525799https://quasarzone.co.kr/bbs/link.php?bo_table=qn_hardware&wr_id=220901&no=2#NUC
    바람불면
    조회 350
    사이다 1
    전체공개
    6
    1 - 0 GiGi토크 케이블가이에서 선 수리 받았습니다
    원래 케이블만 사러 갔는데말씀은 무뚝뚝하시지만 행동은 친절하신 사장님이커넥터만 바꾸고 원래선과 커넥터를 손수 인두질을 해주셨어요 ㄷㄷㄷ5천원 받으셨는데 이거 더받으셔야햐능거 아닌가 싶네요 ㄷㄷㄱ자로 꺾인선이 수리받은 선입니다!#케이블가이,#꺾인선,#커넥터,#손수_인두질,#말씀,#원래선,#케이블,#행동
    맥전도빌런
    조회 313
    사이다 1
    전체공개
    5
    1 - 0 GiGi토크 as기간 남은 채굴용rx580 강추합니다
    채굴rx580 aorus 4g 6개를 샀는데요4대는 잘 굴러가고, 1개는 팬불량으로 팬수리 1개는 부팅불가로 교체받았습니다나머지 4대는 너무나 잘 굴러가고 as기간도 2020년 말이나 2021년초라 고장나면 수리받으면 됩니다가성비 킹인 것 같습니다!#용rx580_강추합니다,#부팅,#불가,#채굴,#고장,#가성비_킹
    맥전도빌런
    조회 1008
    사이다 1
    전체공개
    12
    2 - 0 모바일 애플, 3세대 아이패드 프로 국내 판매 개시
    https://www.apple.com/kr/shop/buy-ipad/ipad-pro#아이패드_프로_국내_판매_개시,#애플
    Mactopia
    조회 551
    사이다 2
    전체공개
    16
    0 - 0 모바일 Silicone Palm Wrist Rest Pads 샀습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리얼맥&OS활용 - Maclife에서 전자기기 및 취미 - iDevice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커뮤니티에서 리얼맥&OS활용 - Maclife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하다보면 손바닥 밑~ 손목부분에서 땀이나서..조금만 오래 사용해도 노트북 판에 땀이 묻어날 정도였습니다(불쾌...
    Pilosokhan
    조회 132
    사이다 0
    전체공개
    3
    1 - 0 모바일 아이폰x 액정과 베터리 교체 받았어요
    어제 저녁 퇴근 후 부랴부랴 구로 대우전자서비스에 방문했는데 접수후 교체까지 3시간 정도 걸렸네요. 예약을 하고 싶었지만 원하는 시간은 언제나 예약불가..... 아무튼 교체 잘 받고 왔으니 이제 또 1년 잘 버티면 되겠네요 (실제교체시간은 약 30분)#아이폰,#예약,#교체,#퇴근,#서비스,#접수,#액정,#불가
    tedkim
    조회 224
    사이다 1
    전체공개
    1
    0 - 0 모바일 아이패드1세대 중고로 싸게 나왔던데....
    유튜브용으로 구입 할려고 합니다 쓸만하겠죠?#아이패드1,#유튜브,#중고
    rarara
    조회 440
    사이다 0
    전체공개
    21
    0 - 0 GiGi토크 미국 캠핑족들 환장하고 있는 제품
    알림!: 이 게시물은 커뮤니티에서 전자기기 및 취미 - iDevice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텀블러 크기의 휴대용 수력발전충전기 4시간~4시간30분 정도 발전기를 돌려 전기를 생산하면 휴대폰 2대를 완출시킬 수 있고 혹은 아래와 같이 발전기 자체를 랜턴으로 변신시켜 3~4일 동안 사용 할 수 있음 만든 사람은 한국인으로 ...
    아이브경
    조회 374
    사이다 0
    전체공개
    12
    0 - 0 GiGi토크 직구는 어려워요 ㅠㅠ
    지난번 블프때 베가 64를 뉴에그에서 직구 구매했으나 배송이 미뤄지더니 출고하자마자 RMA 판정을 받고반품되었네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으나 우편번호를 ZIP Cord를 넣고 전번도 잘못된게 문제되지 않았나 싶습니다.다시 구매하려니까 $47 정도 더 지불해야 하는데 대안이 없어 일단 감수하고 다시 구매 했네요첫직구나 ...
    시빌
    조회 150
    사이다 0
    전체공개
    2
    2 - 0 소리음향 [이베이] 마샬 ACTON 블루투스 스피커 $99.9
    마샬 액톤 가격 많이 떨어졌네요.역대 최저가입니다새제품 99.9불입니다.배대지로 받으세요 https://www.ebay.com/itm/Marshall-Acton-50W-Wireless-Bluetooth-Speaker-Black/153185623523#이베이,#제품,#가격,#최저가,#배대지
    aintz
    조회 205
    사이다 2
    전체공개
    9
    1 - 0 GiGi토크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비너스
    조회 142
    사이다 1
    전체공개
    2
    1 - 0 입력장치 로지텍 flow 가능한 로지텍 m720이 4만7천까지 떨어졌네요
    회사 환경이 아이맥+데스크탑이라책상이 키보드 2개 마우스 2개라 너무 복잡해서 멀티페어링 찾아보다가 로지텍의 flow기능을 알게되었네요~flow되는 것중에 m585가 3만 1천원대로 가장저렴하긴하지만 그립감이나 여러모로 m720이 가장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에니웨어나 마스터 도 봤지만 제손에는 720이 가장 적합할것같습니...
    callistolv
    조회 314
    사이다 1
    전체공개
    8
    0 - 0 소리음향 아마존 알렉사에서도 애플뮤직 듣는다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옥철 특파원 = 아마존 음성인식 인공지능(AI) 비서 '알렉사(Alexa)'에 의해 움직이는 스피커에서도 애플뮤직을 들을 수 있게 됐다고 미 IT매체들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애플과 아마존은 각기 독립적으로 음악 스트리밍 사업을 하고 있어 양사 서비스에 '장벽'이 존재했다. 더구나 애플 음성인...
    Mactopia
    조회 112
    사이다 0
    전체공개
    5
    0 - 0 GiGi토크 Best Buy 에서 애플워치3 딜 달립니다.
    https://www.bestbuy.com/site/electronics/black-friday/pcmcat225600050002.c?id=pcmcat225600050002&ref=P10T12R109&loc=BODY&CampaignID=952484&eut=3113629075&intl=nosplash20일 동안 매일 한가지씩 딜을 하고 있고....맥북 딜은 19일 입니다.
    바람불면
    조회 152
    사이다 0
    전체공개
    4
    1 - 0 PC SSDT PCI Costeic & USB 2.0&3.0 Cosmetic Injection 후기
    안녕하세요.후니입니다.SSDT Injection 한다고 몇일동안 삽질한 결과입니다.썬더볼트3 SSDT를 넣으면 USB SSDT 가 사라져서 썬더볼트 SSDT는 뺏습니다.Usballinject.kext 사용안하고 전부 인식합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거의 다 잡은듯합니다.썬더볼트 잡았습니다.정확히는 코스메틱한거죠. ^^글씨가 하얀색이라 다운받은후 ...
    좌절금지
    조회 330
    사이다 1
    전체공개
    10
    0 - 0 모바일 thinkpad x240하나 장만했습니다
    2012 맥북에어 11인치 4gb쓰다가 너무 느려서 중고로 팔아버리고 i7x240하나 장만했습니다이제 열심히 삽질 해봐야겠아요(배터리,램,액정 갈아줘야 하네요 ㅠㅠ)#맥북에어,#thinkpad,#i7,#중고,#액정
    이개명
    조회 126
    사이다 0
    전체공개
    5
    0 - 0 GiGi토크 [아마존] 860 EVO 1TB 재입고 ($127.96) ($5.39)
    한국 직배송 재입고가 되었습니다. 놓친 분들 구매각입니다.#아마존,#한국,#직배송,#분들
    아이브경
    조회 167
    사이다 0
    전체공개
    3
    1 - 0 GiGi토크 로지텍 마우스 A/S 보낸 거 대체품으로 수령했네요...
    지난번 G403 유무선 마우스 휠스크롤 이상으로 A/S 센터에 보냈는데..........오늘 대체품을 수령하고 보니..........G703으로 보내줬네요.......-_-;;아직 개봉은 하지 않고...검색해보니......G403이랑 일단 외관은 쌍둥이처럼 똑같은거 같네요..이것도 얼마 안쓰다가 같은 증상으로 고생하면 어쩌나.......싶어서 좀 더 ...
    들고양이
    조회 234
    사이다 1
    전체공개
    2
    0 - 0 GiGi토크 확실히 Nvidia 사용은 스트레스받네요. 타이밍이즈나우!! 580을 지를 기회!
    알림!: 이 게시물은 유저 자유게시판에서 전자기기 및 취미 - iDevice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모하비 인스톨 성공하고 그래픽 드라이버 잡느라고 1070 웹드라이버 삽질을 좀 하고 나니까... (잡히긴 잡혔으나... 제대로 잡힌거 같지 않게 잔상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그래픽 잡으니까 네트워크가 죽었습니다... ㅠㅠ~ 뭘...
    andrewa
    조회 496
    사이다 0
    전체공개
    24
    1 - 0 GiGi토크 Nikon mirrorless 로 갈아타고 기기들 기다리는중입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유저 자유게시판에서 전자기기 및 취미 - iDevice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니콘 D700 명기라고 말하고싶습니다. 사용한지 8년 넘긴것 같은데 얼마전 친구가족 사진찍어주다보니 모터가 수명이 다한건지 버벅이더라구요. 아쉬운건 화소가 ㅠㅠ 아 16정도만 되었어도 더쓸수 있을것 같은데 항상 화질에서...
    ClimbJoe
    조회 97
    사이다 1
    전체공개
    6
    1 - 40 - 12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