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

    6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40대 한정으로 에어팟 2 무선 충전 모델 14만원에 판다네요.

    혹여나 비싸서 구매를 망설이던분이 계실까봐 글 남겨봅니다 ㅎㅎ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모든 윌리스 매장에서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일단 14만원에 구매할려면 롯데백화점 앱이 있어야한다고 합니다.(롯백 앱 쿠폰을 통해서 14만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쿠폰은 28일만 다운 가능)

    40대 선착순이긴 하지만 기다렸던 분들 대기탔다가 행사 시작하는 28일날 오픈하자마자 사러 가시면 아마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모든 매장이 오전부터 지옥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뭐.. 싸게 사면 좋은거니까요 ^^ (매장 어딘가에 제가 있을겁니다...)


    내용은 이미 롯데측에서 기사를 내보냈더군요.. 인터넷이나 백화점 앱 다운받아보면 내용이 아마 있을겁니다.



    #롯데백화점,#롯데,#충전_모델,#한정,#선착순,#앱_쿠폰,#판매,#백화점_앱,#쿠폰,#매장


    사과농부님의 기기정보 펼쳐보기 E3-1231v3 GA-B85M-D3H 16GB RX570
    빵빵2세대 살까 1세대 살까 고민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2세대 살까 1세대 살까 고민 했었...2세대 살까 1세대 살까 고민 했었...

    2세대 살까 1세대 살까 고민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리스전주는 윌리스가 없네요 지방이라ㅠㅠ전주는 윌리스가 없네요 지방이라...전주는 윌리스가 없네요 지방이라...

    전주는 윌리스가 없네요 지방이라ㅠㅠ

    동기우경쟁이 치열하겠네요 ㅜㅜ경쟁이 치열하겠네요 ㅜㅜ경쟁이 치열하겠네요 ㅜㅜ

    경쟁이 치열하겠네요 ㅜㅜ

    hosoo거의 확률이 없을듯 싶어요거의 확률이 없을듯 싶어요거의 확률이 없을듯 싶어요

    거의 확률이 없을듯 싶어요

    미성나라4시에 쿠폰을 발급하는데.. 발급받은 사람만 가서 살수 있는 이벤트 같아요.ㅋ오프라인 선착숙이 아니라 쿠...4시에 쿠폰을 발급하는데.. 발급...4시에 쿠폰을 발급하는데.. 발급...

    4시에 쿠폰을 발급하는데.. 발급받은 사람만 가서 살수 있는 이벤트 같아요.ㅋ

    오프라인 선착숙이 아니라 쿠폰 40명 선착순... 쿠폰을 받은 사람이 매장에가서(롯데백화점 내 윌리스) 앱에 다운 받은 쿠폰을 보여주면 14만원에 살 수 있는 것이네요... 

    사과농부오늘 백화점에 물어보니 똑같이 그렇게 말하더군요...결국 매크로나.. 다들 광클릭해서 걸리면 되는거네요.....오늘 백화점에 물어보니 똑같이 ...오늘 백화점에 물어보니 똑같이 ...작성자 답변

    오늘 백화점에 물어보니 똑같이 그렇게 말하더군요...

    결국 매크로나.. 다들 광클릭해서 걸리면 되는거네요.......ㅋㅋ

    TOTORA이것도 뭔 메크로 돌리고 그런거 아닐런지 ㅠㅠ이걸로 앱 다운로드 인증 하면 신규 가입자 정보가 또 ...@@이것도 뭔 메크로 돌리고 그런거 ...이것도 뭔 메크로 돌리고 그런거 ...

    이것도 뭔 메크로 돌리고 그런거 아닐런지 ㅠㅠ

    이걸로 앱 다운로드 인증 하면 신규 가입자 정보가 또 ...@@

    하늘구매 신청 합니다 저렴한 행운을 주세요구매 신청 합니다 저렴한 행운을 ...구매 신청 합니다 저렴한 행운을 ...

    구매 신청 합니다 저렴한 행운을 주세요

    칼맨전 오픈형은 귀에 안맞아서 쓰질 못하니...다행입니다~~ㅠㅠ 통장 잔고 방어~~~!!!ㅋㅋㅋ전 오픈형은 귀에 안맞아서 쓰질 ...전 오픈형은 귀에 안맞아서 쓰질 ...

    전 오픈형은 귀에 안맞아서 쓰질 못하니...


    다행입니다~~ㅠㅠ 


    통장 잔고 방어~~~!!!ㅋㅋㅋ

    눙치14만원이 말이 되려나.. 백화점 물건인데 가품은 아니겠죠?14만원이 말이 되려나.. 백화점 ...14만원이 말이 되려나.. 백화점 ...

    14만원이 말이 되려나.. 백화점 물건인데 가품은 아니겠죠?

    아이뱅크미끼 상품이죠...미끼 상품이죠...미끼 상품이죠...

    미끼 상품이죠...

    비긴어게인3 최근에 방송을 보고 궁금한 기계가 있습니다!! 썸네일
    GiGI질문 비긴어게인3 최근에 방송을 보고 궁금한 기계가 있습니다!!joowon 1 18
    헨리가 이런 기계를 사용하던데 무슨기계인지 알수 있을까요??
    모바일 아이폰, 아이패드 7세대 출시일.사과농부 8 315
    아이폰은 25일인거 사실 공개하면안되는데 올해에는 통신사랑 매장이랑 출시일이 같은가봅니다.먼저 터트려서 25일인거는 이미 다들 알고 계실 것 같고.. 아이패드 7세대는 21일이 될 확률이 높다고하네요.뭐 이러나저러나 물건들이 문제 없이 넘어온다면 어지간하면 21일 확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아이폰 11, 애플워치5 25일 출시 확정.아이패드 7세대는 21일 기준으로 며칠정도 딜레이 될수도 있을 ...
    지름신고 MSI RX560 하나 질렀네요goodasi 25
    내장 그래픽으로 돌리고 있었는데 카탈리나로 업글하니 많이 무거워 지네요..16기가 램인데도 아무래도 그래픽 요소가 더 많이 시스템 자원을 차지하게 되었나 봐요.그래서 잘 붙는 그래픽 카드 검색하다가 rx560 중에 msi 껄로 중고로 하나 질렀습니다.내일 쯤 올텐데 별탈없이 잘 굴러갔으면 좋겠네요..ㅎ
    한국소비자원 보조 배터리 안정성 테스트 결과 리포트 썸네일
    모바일 한국소비자원 보조 배터리 안정성 테스트 결과 리포트Mactopia 37
    15일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7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을 안정성과 방전용량, 충전시간, 배터리 수명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대상 보조 배터리는 삼성전자의 'EB-P1100C', 샤오미 'PLM16ZM, 아이리버 'IHPB-10KA', 알로코리아 'allo1200PD', 오난코리아 'N9-X10', 즈미 'QB810', 코끼리 'KP-U10QC5' 등 7개다.소비자원에 따르면 제품별로 중요 성능 차이가 확연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전용량의 경우 ...
    GIGI뉴스 성전자 부회장 "OLED 여부 중요치 않아.. 화질이 핵심"Mactopia 1 33
    15일 윤 부회장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에서 기자들과 만나 "화장을 할 때 눈썹만 진하게 그리면 안 된다. 자기 얼굴에 맞는 ‘최적화’가 중요한 것 아니냐"며 "화질도 기술의 최적화로 이뤄지는 것이지, 특정 수치가 좋다고 최고 화질을 내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윤 부회장은 현재 삼성전자의 대외협력을 총괄하고 있지만, 과거 영상디스플레이(VD)사업부장과 CE(소비자 가전)부문장을 ...
    아이폰 11 10월 25일 한국 출시 확정 썸네일
    GIGI뉴스 아이폰 11 10월 25일 한국 출시 확정Mactopia 1 39
    https://www.apple.com/kr/
    나스 타오바오 나스 3대 샀습니다.몸짱 5 84
    B형으로 3대 샀습니다.9월초에 시험삼아 1대 사보고, 저번주에 2대 더 구입했습니다.외부 케이스만 긁힌 자국이 있지, 내부는 아주 깨끗하더군요.처음 샀을때보다 대당 5,000원쯤 올랐습니다. 그래도 한국의 조립품(케이스, 파워, 보드, 램) 1대값도 안됩니다. ㅋ원래는 주위 아는 사람들한테 설치해주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중고라서 그냥 제가 다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data 날려먹는 경우 큰일나잖아요.장점은 상부 케이스 철판...
    9900k커맥 시도가.. 2019 imac으로 바뀌었어요 썸네일
    지름신고 9900k커맥 시도가.. 2019 imac으로 바뀌었어요투개더 10 229
    몇일전 9900k 뽐을 받아, 커맥을 하려고 ..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 귀차니즘과 .. 카탈리나 업데이트의 압박.. 그리고 5k 디스플레이의 뽐뿌 + 쿠팡10%쿠폰결국 2019 아이맥 기본형을 지르게 되었어요..아... 5k좋네요 ...
    모하비 사용하다가.. 타임머신 백업도 많은 양이...카트리나 깔다가 다 날려... 썸네일
    GiGi토크 모하비 사용하다가.. 타임머신 백업도 많은 양이...카트리나 깔다가 다 날려...metalChan 112
    자료실의 고스트 풀어서 카트리나 잘 설치 하였습니다. 지난번 갑자기 kext 최적화 오류인지.. 무진장 느리다가.. 카시 크린 설치 하니.. 팽팽 돌아 갑니다.이제 많은 앱과 자료를 세팅 해야 할 것 같네요~~몇일을 고생할 것 같습니다~이 카트라나로 잘 살아야 한낀데요~~
    전기차 닷새사용 후기요. 썸네일
    회원리뷰 전기차 닷새사용 후기요.XEXEX 8 122
    이미 며칠 전에 대략 올렸지만, 이래저래 사용해 보고 조금 더 상세하게 기술해 봅니다.전기차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1. 개요이번에 제주에 4박5일 여행하면서 마눌의 성화로 전기차를 빌렸습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 이었고요. 한번 충전에 180~200km를 갑니다. 신형 모델은 270km 로 주행거리가 늘었다고 합니다. 이 모델이 주행거리가 짧은 편입니다. 국내 판매되는 전기차 중에 300후반(지엠 볼트) 이...
    GiGI질문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해주실분 있을까요?Mactopia 6 62
    살다가 생각해보니오성급 호텔의 매트리스는 무언가 달라도 다른것이라고 느낀게확실히 숙면에 듭니다.이렇게 호텔에서 공급 받는 매트리스 정보라던지그게 아니라면 비슷한 매트리스를 구매할려면 어디서 부터 어떤 걸 찾아보면 될지 조언 해주실분 있으실까욮??
    GiGI질문 사파이어 베가64 잘 아시는 분께 질문 있습니다.HoneyLemon 1 61
    제가 얼마전에 네이버타고 들어가서 이엠텍에서 "사파이어 RX Vega 64 NITRO+ HBM2 8GB Turbine-X" 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5700이 아직 맥에서 지원을 안하다보니 VEGA로 간건데요..여튼 이 물건 관련해서 정보 좀 찾다보니 저 물건은 보조 전원이 2개더라구요????근데 제가 받은건 보조전원이 3개란 말이죠?? 다른 구매자 리뷰에 사진은 보조전원 2갠데????제품 박스에 Limited Edition이라고 써있어서 또 찾아봤더니..RX Vega 64...
    듄프로 - 맥프로 닮은 자작 PC 케이스 썸네일
    GIGI뉴스 듄프로 - 맥프로 닮은 자작 PC 케이스Mactopia 14 419
    DIMENSION8.58 in x 17.7 in x 20.8 in218 mm x 450 mm x 529 mmMOTHERBOARDSUPPORTEEB *(width 341.5 mm, 13.4 in)E-ATX ATXMicro ATXMini ITXhttps://www.dunecase.com/
    졸리면 진동 오는 스마트 선글라스 썸네일
    GIGI뉴스 졸리면 진동 오는 스마트 선글라스Mactopia 1 57
    GiGi토크 z390 aorus elite와 z390 aorus pro몽골리안 5 75
    이번에 커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aorus elite를 구매했습니다.사실 저에게 aorus elite 정도만 되어도 하드웨어를 다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어요.근데 한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pcie에 제 wifi 블루투스 카드를 꼽았더니 (BCM94360CD) 인식이 안되는 것 아니겠어요?BIOS 자체에서 인식이 안되니 윈도우 osx에서도 인식이 안됩니다. 그러다가 BIOS 버전을 바꿔가며 다시 시도하니 인식이 됩니다. 하지만 BIOS 버전을 다시 만지니...
    아이패드 지름 신고입니다!! 썸네일
    지름신고 아이패드 지름 신고입니다!!AleaNs 7 107
    iPad Pro 12.9" 256GB LTE모델 샀습니다.다행히도 휘지 않고 멀쩡하네요 ㅎㅎ
    ASRock X570 Aqua (수냉 보드가 대세로 되나?) 썸네일
    GIGI뉴스 ASRock X570 Aqua (수냉 보드가 대세로 되나?)그냥구름 67
    밍-치 궈: iPhone SE 2 예상 구체적으로 설명. 썸네일
    GIGI뉴스 밍-치 궈: iPhone SE 2 예상 구체적으로 설명.Mactopia 5 206
    밍-치 궈: iPhone SE 2 예상 구체적으로 설명. - iPhone 8 디자인 - $399 시작가격 2020년 초 출시 - A13 칩, 3GB 램, 64/128GB 스토리지 -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외 레드 컬러 옵션 - 3D 터치 미제공 - 애플, 공급업체에 월 200-400만대 발주, 2020년 중 3000만대 판매 예상https://twitter.com/wkchoi/status/1183550719078461440
    BCM94331CD구입 후 교체하려고 했습니다만.. 썸네일
    지름신고 BCM94331CD구입 후 교체하려고 했습니다만..phoi 4 325
    알리에서 M.2 컨버터랑 BCM94331CD를 구입했는데 설명서에 노트북에는 두께때문에 호환 안 된다고 했지만 혹시나 해서 구입해봤는데..노트북 배터리랑 닿아서 쓰지 못하고 결국 판매예정이 되어버렸습니다ㅠㅠ이게 메인 내용이 아니라, 노트북에 있는 랜카드를 떼어내려고 하는데, 나사를 얼마나 세게 조여놨는지이렇게 돌아가더군요;;;그래서 결국 메인보드만 따로 떼서 드릴으로 아래처럼 랜카드를 갈아버려서 틈을 만들면 될거같...
    후...베가64 질렀습니다.. 썸네일
    지름신고 후...베가64 질렀습니다..masodo 29 424
    설마 10.15가 나올때까지 웹드라이버가 안 나올까 싶었는데그것이 현실로 되었군요 참다참다 질러버렸습니다.. 원래 사파이어나 기가바이트 사려고 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어찌어찌 제고 있는 상품으로 샀는데호환 되겠죠..?
    1 - 24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