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4

    이번에 애플워치4 44미리가 깨졌는데 고칠려고하니까... 무조건 리퍼....그래서 사설로 갈려고 했으나...리퍼비용과 동일....

    사설업체직원분이 고칠려면 좀 기다려야 싸진다는데...얼마나 있어야 액정 가격이 안정화가 될까요...?


    #애플,#워치,#액정,#안정화,#직원분,#비용,#액정_가격,#44


    joowon저도 엄청 조심해서 쓰고있는데 무섭네요...저도 엄청 조심해서 쓰고있는데 ...저도 엄청 조심해서 쓰고있는데 ...

    저도 엄청 조심해서 쓰고있는데 무섭네요...

    Roker전 장난치다가 깨먹어서..ㅠㅠㅠㅠㅠ전 장난치다가 깨먹어서..ㅠㅠㅠㅠㅠ전 장난치다가 깨먹어서..ㅠㅠㅠㅠㅠ작성자 답변

    전 장난치다가 깨먹어서..ㅠㅠㅠㅠㅠ

    리소아마 매물이 적어서 가격 안정화가 안 되는 것 같아요..아마 매물이 적어서 가격 안정화...아마 매물이 적어서 가격 안정화...

    아마 매물이 적어서 가격 안정화가 안 되는 것 같아요..

    Roker3세대도 10만원이상인데....ㅠㅠㅠㅠ 오래걸릴거같아여...ㅠㅠㅠ3세대도 10만원이상인데....ㅠㅠ...3세대도 10만원이상인데....ㅠㅠ...작성자 답변

    3세대도 10만원이상인데....ㅠㅠㅠㅠ 오래걸릴거같아여...ㅠㅠㅠ

    XEXEX아마 애플 직원 중에서도 소수만 알지 않을까요? 물량 안정화보담도.. 다음 애플워치가 나와야 될 문제가 아...아마 애플 직원 중에서도 소수만 ...아마 애플 직원 중에서도 소수만 ...

    아마 애플 직원 중에서도 소수만 알지 않을까요? 

    물량 안정화보담도.. 다음 애플워치가 나와야 될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헌데 애플워치 4 정도에서 성능이 어느정도 쓸만한 수준이 된 상태이기도 하고,전자시계 주제에 중급 기계식 시계에 

    가격대를 맞춘 녀석이라 보면.  매년 새 모델이 나오는것도 그렇게 바람직해 보이지 않습니다. 디자인만 바꾼다면 몰라도요. 

    Roker다음세대나오면 싸질수있을까요??다음세대나오면 싸질수있을까요??다음세대나오면 싸질수있을까요??작성자 답변

    다음세대나오면 싸질수있을까요??

    Caleb_delac저도 보호 글라스 없이 사용자인데.. 액정 쉽게 나가나요? ㅎ저도 보호 글라스 없이 사용자인...저도 보호 글라스 없이 사용자인...

    저도 보호 글라스 없이 사용자인데.. 액정 쉽게 나가나요? ㅎ

    Roker전 나이키모델로 샀는데 바로 깨졌..전 나이키모델로 샀는데 바로 깨졌..전 나이키모델로 샀는데 바로 깨졌..작성자 답변

    전 나이키모델로 샀는데 바로 깨졌..

    사과농부저희 누님이 40mm 쓰고있는데 저번에 사설 업체에 문의했더니 부품 구하기가 아직은 어렵다고 하더군요..아...저희 누님이 40mm 쓰고있는데 저...저희 누님이 40mm 쓰고있는데 저...

    저희 누님이 40mm 쓰고있는데 저번에 사설 업체에 문의했더니 부품 구하기가 아직은 어렵다고 하더군요..

    아마도 단가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는 44mm 스댕 쓰고 있는데 무섭긴 하지만... 6개월째 사용중인데 제법 책상과 많은 키스를 했지만

    그렇게 쉽게 깨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케이스, 필름 종류별로 다 써보다가 결국 요즘은 쌩으로 씁니다 ㅎㅎㅎㅎㅎ

    Roker언제쯤....안정화가 될까요....? 한달안에 안정화가될까요...?언제쯤....안정화가 될까요....? ...언제쯤....안정화가 될까요....? ...작성자 답변

    언제쯤....안정화가 될까요....? 한달안에 안정화가될까요...?

    기기/장비/지름 관련 자유게시판 | 기기 장비, 유비, 관우

    GiGi토크 GTX760 모하비에서 못쓸거 같네요. 쩝....각시수련 8 401
    잡히긴 잘 잡히고 가속도 잘되고 드라이버 없으니 네이티브합니다.그래픽 깨짐 현상이 심합니다.(글리치는 아닙니다.) 그리고 한번씩 뻗습니다. 이때는 마우스만 움직이고 그외는 먹통...일단 오후에 rx460 배송받는데 이놈으로 해보고 확실하다 싶으면글 올려보겠습니다.
    모바일 아이폰, 아이패드 7세대 출시일.사과농부 6 263
    아이폰은 25일인거 사실 공개하면안되는데 올해에는 통신사랑 매장이랑 출시일이 같은가봅니다.먼저 터트려서 25일인거는 이미 다들 알고 계실 것 같고.. 아이패드 7세대는 21일이 될 확률이 높다고하네요.뭐 이러나저러나 물건들이 문제 없이 넘어온다면 어지간하면 21일 확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GiGi토크 잡소리) 라이젠으로 모하비 실사 4개월 차...뭐야 5 87
    윈도우 잘 쓰다가 맥 한번 경험 해보겠다고 무작정 세팅한지 벌써 4개월이 되어가네요초반엔 엔당 글카로 좀 머리 아팠었는데 윈도우로 다시 돌아가려던 찰나에 RX480 달아주니 언제 그랬냐는 듯 아주 잘 굴러가서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다만 USB DAC랑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쓰고 있는데 걔네가 쓰다가 뚝뚝 끊기는 문제 있는게 흠이네요 ㅋㅋㅋ혹시 저처럼 AMD 시스템으로 잘 쓰고 계신 분들 계신가요?안정화만 좀 더 잘 된다면...
    디지탈그리고나 e-STAR ST981 M.2 2280 (1TB) 구입, 맥 설치 썸네일
    지름신고 디지탈그리고나 e-STAR ST981 M.2 2280 (1TB) 구입, 맥 설치호라이즌제로던 19 264
    디지탈그리고나 e-STAR ST981 M.2 2280 (1TB)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당연히 신품 최저가 20만원으로 구입하기에는 너무나도 많은 더 좋은(?) 제품들이 즐비합니다.직구 hp제품부터해서 중고까지 보면 직구wd나 직구삼성oem제품까지...국내정품은 1tb 제품은 중고도 20언더는 드뭅니다;;;; 국내정품(=as보증제품)저는 예산 16까지만 잡고 중고로 사자 (자고로 램과 ssd와 nvme, cpu같은 반도체는 초기불량만 아니면 에러확률이 확 ...
    GiGi토크 알리발 애플워치 마그네틱 케이블 안되네요.. ㅠㅠ흔충이 2 49
    애플워치4는 정품 케이블이 아니면 충전이 되다 마네요.. ㅠㅠ정품 케이블은 넘 비싸요.. ㅠㅠ
    후...베가64 질렀습니다.. 썸네일
    지름신고 후...베가64 질렀습니다..masodo 14 193
    설마 10.15가 나올때까지 웹드라이버가 안 나올까 싶었는데그것이 현실로 되었군요 참다참다 질러버렸습니다.. 원래 사파이어나 기가바이트 사려고 했는데 제고가 없어서 어찌어찌 제고 있는 상품으로 샀는데호환 되겠죠..?
    지름신고 깨끗한 580 구입성공zart 11 257
    이전에 글을 올렸었는데 못구하던 580을 구하게 되었습니다.3년간 시에라에 묶여있던 OS를 업데이트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커스텀맥의 커짜도 잘 모르고 매 순간마다 모르는것을 이곳 자료실과 게시판에서 찾아 따라하며 설정해야 하는 부담은 안게 되었지만파이널컷과 사진작업의 흐름을 조금더 원활하게 사용하게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안고 있습니다.사진 영상관련 프로그램들이 카탈리나에 대응하는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확...
    역시 대구는 전기차의 성지라는말이 사실이네요..ㅋㅋ 썸네일
    회원리뷰 역시 대구는 전기차의 성지라는말이 사실이네요..ㅋㅋ잠퉁이 15 374
    저희동네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대구환경공단 소속 충전기인데 급속인데 무려 아직 시범운영?중이라 무료입니다..ㄷㄷ결제를 하긴하는데 충전끝나고 결제한 카드를 다시리더기에 꼽아주면 결제취소됩니다ㅎㅎ맨날 출근길이라 이곳에 전기차 충전소가 있다는것만알고있었는데 무료인거는 처음알았네요ㄷㄷ
    [아마존] WD_Black SN750 1TB NVMe 188.88불 + 직배 5.31불 = 194.19불 썸네일
    444444 [아마존] WD_Black SN750 1TB NVMe 188.88불 + 직배 5.31불 = 194.19불좌절금지 3 201
    안녕하세요.후니입니다.아마존에 삼성 970 에보가 169.99 불에 풀렸습니다.하지만 삼성은 되도록이면 OUT 하는 주의라...대체 제품 링크를 드립니다.삼성 970 에보 :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BN217QG/ref=ox_sc_act_title_3?smid=ATVPDKIKX0DER&psc=1바로 WD 블랙 SN750 1T 모델입니다.아쉽게도 삼성 970 에보보다 무려 20달러나 비쌉니다.제품가격 188.88 불에 직배비 5.31불 하여 총 194.19 무관세로 구매가능합니...
    엑스팔육 검색과 정독을 게을리 하면.... 썸네일
    모바일 엑스팔육 검색과 정독을 게을리 하면....새털구름 8 311
    이런 결과를 맞게되죠.사이드카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안고 그동안 베타기간 업데이트도 열심히 하고 smbios도 바꿔주고 했으나카탈리나에 안정적으로 정착한 후에 확인해보니CPU도 Ipad도 조건에서 out이네요.마음 비우고 ipad는 ebook reader전용으로 자리를 굳혔습니다.포기하니 마음이 홀가분 하네요..그런데 계속 뭔가 아쉽고..우회 통로가 있을것같기도 하고...
    기가바이트 코어X 수냉식 보드 X299X AORUS XTREME WATERFORCE 썸네일
    GIGI뉴스 기가바이트 코어X 수냉식 보드 X299X AORUS XTREME WATERFORCE그냥구름 3 252
    https://www.gigabyte.com/Motherboard/X299X-AORUS-XTREME-WATERFORCE-rev-10#kf
    썬더볼트3 구매후기 썸네일
    GiGi토크 썬더볼트3 구매후기북학인 3 547
    얘를 샀는데 부팅할 때 allocate relocate..... 이런 거 걸려서 메모리픽스 바꿔가면서 하다가 free 2000드라이버로 에러 메시지 안 나오게 하는 거까지는 됐는데부팅으로 넘어가지 않고 그냥 가만 있어버리는 군요. 정신 건강상 더이상 시도하지 않고 접었습니다.
    Designare 보드에 NH-d15 쿨러가 부적절하네요 썸네일
    회원리뷰 Designare 보드에 NH-d15 쿨러가 부적절하네요보디 14 230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Pcie x16 슬롯이 쿨러에 가려집니다 그래서 첫번째 슬롯에 끼우지 못하고 있는 실종입니다 쿨러가 사이즈가 크다고 봐야겠죠해킨을 계속 실패해서어느글에 글픽카드를 슬롯1에 설치해보라는 글을보고설치하려니. 가려진게 생각이나 실제 사진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쿨러를 바꿔야하나 싶기도 하고. 난감하네요
    AMD vs INTEL Hackintosh - Benchmarks (from Morgonaut) 썸네일
    GiGi토크 AMD vs INTEL Hackintosh - Benchmarks (from Morgonaut)listokei 9 1.2k
    암드 vs 인텔 해킨토시 영상입니다.여러 프로그램들에 대한 벤치가 포함되어 있네요.그래도 아직까진 인텔 해킨토시가 호환성도 더 좋고, 안정적인 것 같지만 성능 비교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 [주의] 애플, 일부 iPad 프로 모델 벽돌 되는 현상으로 개발자 용 iOS 13.2 ...Mactopia 266
    - 애플 개발자 포럼에서 일부 iPad 프로 사용자, 설치 중 "더 이상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음” 혹은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없음”이란 메시지가 뜨고 하드 리셋이나 사용 불가 상태 겪음https://twitter.com/wkchoi/status/1183048195363897344
    라데온계열 그래픽카드 idle시 온도문제 팁 썸네일
    PC 라데온계열 그래픽카드 idle시 온도문제 팁화니 7 172
    최근에 gtx1080에서 rx570 8g 니트로로 교체후제로팬기능이 거의 무용지물일정도로 멈췄다 돌다를 반복하길래(참고로 노팬셋팅이라 그래픽카드만 안돌면 팬 도는게 없습니다)온갖 테스트와 서핑을 다 했습니다.처음엔 윈도우는 안그런줄알았는데 윈도우에서도 그러더라구요.이틀 밤새서 찾은 결론은 라데온계열 그래픽카드는 듀얼모니터 사용시 메모리클럭이 최대로 고정 된다는 문제였습니다.(전부다는 모르겠지만 rx560 570 580, ...
    보드를 중고로 샀습니다. 썸네일
    지름신고 [사이다!] 보드를 중고로 샀습니다.cooker 20 426
    해킨을 새로 만들되 부담을 최소화하는 전제를 두고서가끔 엑팔 중고, 다나와 장터, 중고나라의 매물을 살피고 있습니다.마침 맘에 드는 보드가 나와서 샀습니다.GA-Z270X UD3 PC방에서 나온듯한데 가격이 착하고 A/S기간도 남았습니다. (5.5만원/아래 실사)지금은 커피타임으로 바이오스 개조를 위해 샘플을 만드는 중입니다.많이들 아실텐데 인텔 칩셋 100, 200 시리즈에 8,9세대 CPU를 인식시키는 것입니다.듣기로는 Z270 칩셋이...
    LG V50S 씽큐, 10만원대에 풀렸다 썸네일
    GIGI뉴스 LG V50S 씽큐, 10만원대에 풀렸다Mactopia 4 234
    확 낮아진 공시지원금에 ‘0원폰’ 자취 감춰 일부 가게선 ‘갤노트10’ 더 저렴하게 판매 전작 ‘공짜’ 인식 퍼져 구매 꺼리는 경향도 지난 12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 휴대폰 집단상가에서 안내받은 ‘LG V50S 씽큐’ 구매 조건. 해당 조건에는 공시지원금 ‘32만원’만 적혀 있지만, 별로 지원금으로 실제 구매는 20만원대에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다.ⓒ데일리안 김은경 기자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50S 씽큐(ThinQ) 출시 ...
    폴드 약 1개월 사용 후기... 썸네일
    회원리뷰 폴드 약 1개월 사용 후기...클라이냥 14 329
    갤럭시 폴드를 9월 16일에 수령하고, 약 1개월 가까이 사용했습니다.구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냥 지름이죠.개발자로서 새로운 폼펙터에 대한 체험이랄까...(국내 아이패드 첫 발매시, 코엑스 a# 에서 아침부터 기다려서 1호 개통 했....)여튼 결론부터 먼저 말씀드립니다.단 한가지 무게 제외하고, 모든 부분에 대해서 만족합니다.개발자로서 모든 부분이 왜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는지 이해 되고,또 생각보다 세심하고...
    Vega FE vs Vega 64 (파이널컷 렌더링 테스트) 썸네일
    회원리뷰 [사이다!] Vega FE vs Vega 64 (파이널컷 렌더링 테스트)재댕 15 619
    https://x86.co.kr/gigi/3842875VEGA FE 지름 및 언더볼팅 후기 (파컷, 벤치마크 테스트)얼마 전에 중고로 구매한 Vega Frontier Edition 입니다. 1팬 래퍼제품이고 Vega 라인업 특성상 과도한 셋팅으로 발열이 심한편입니다. 언더볼팅하고 벤치마크 테스트...재댕 | 2019.10.12이전에 올린 게시글을 기준으로 Vega 64도 테스트해봤습니다.시스템사양Intel 8세대(커피레이크) i7-8700KGIGABYTE Z370 AORUS Gaming 7G.Skill Trident ...
    1 - 24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