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비몽 사몽하며 windows 10이 조금 이상해서 ...
글 공유 레벨 지정 글쓴이가 전체 공개로 설정 한 글 입니다. 댓글과 추천은 이 글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듭니다!

어제 밤에 비몽 사몽하며 windows 10이 조금 이상해서 윈도우 밀려고..

하다가 그만 실수로 제 금쪽같은 자료들이 보관중인 D 드라이브와 

E 드라이브 중 D 드라이버의 파티션을 날리는 제 손가락을 보며 순간....

10테라 파티션을 한방에 날린 제 손가락을 저주 하면서..... 아 명정보에 맞겨야 하나...

하며 가격 알라보고 있었는데 혹시나 몰라서 예전에 찾아 봤던....

testdisk 라는 프로그램이 생각나 잽싸게 다운 받아서 파티션 복구하니 

1~2분 정도 만에 10테라 파티션이 복구되는 기적을 보았습니다...

하마터면 대 참사가 발생할 것이 었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명정보에서는 파티션 복구 비용이 8만원이더라구요...

머 그쪽은 워낙 유명하고 복구율도 좋으니... 

어째든 복구비도 굳었고... 제 손가락을 용서 주기로 했습니다....


구독 인기인 달성율 0% 구독자 명
베스트글 달성율 80% 4번 인정받음
🔔 (0명)
푸른교류전등저는 'R' (통계 프로그램이 아닙니다)이라는 프로그램...푸른교류전등저는 'R' (통계 프로그램이 아닙...
저는 'R' (통계 프로그램이 아닙니다)이라는 프로그램을 신뢰합니다. 저의 2테라 하드를 6번인가 살려준 놈이죠...
메인보드에 사타 포트가 많은 놈을 사서 네이티브로 연결하니 더 이상 죽는 현상이 없어져서 최근 8년간은 써본적이 없긴하지만요
🔔 (0명)
청춘은간다'R'이라는 프로그램도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청춘은간다'R'이라는 프로그램도 있군요... ...
'R'이라는 프로그램도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0명)
dateno1Re&&&a애기겠죠...dateno1Re&&&a애기겠죠...
Re&&&a애기겠죠...
🔔 (0명)
푸른교류전등찾아보니 정확한 이름은 R-studio네요...푸른교류전등찾아보니 정확한 이름은 R-studio...
찾아보니 정확한 이름은 R-studio네요...
🔔 (0명)
하품고양이갑자기 잠이 확달아나고 등에 땀이 나는 경험을 하신거...하품고양이갑자기 잠이 확달아나고 등에 땀...
갑자기 잠이 확달아나고 등에 땀이 나는 경험을 하신거네요
화일복구 축하드립니다
🔔 (0명)
청춘은간다흠. 흠 사실 업무관련 파일도 있었지만... 중요한 것은...청춘은간다흠. 흠 사실 업무관련 파일도 있...
흠. 흠 사실 업무관련 파일도 있었지만... 중요한 것은 그안에 살고 있는 그녀들이지요...
ㄷㄷㄷ
🔔 (0명)
포키아!!!! 부럽습니다 전 500기가짜리 6년치 자료를 한번...포키아!!!! 부럽습니다 전 500기가짜...
아!!!! 부럽습니다
전 500기가짜리 6년치 자료를 한번에 날린후로....지금껏 그간의자료를 기억더듬어만들고있습니다 ㅜㅜ
1년째 하고있네요..........
🔔 (0명)
청춘은간다하아 가슴아프셨겠습니다.. 500기가를ㅠㅠㅠㅠ청춘은간다하아 가슴아프셨겠습니다.. 500기...
하아 가슴아프셨겠습니다.. 500기가를ㅠㅠㅠㅠ
🔔 (0명)
포키그러게요 ㅜㅜ 처자들자료면 그냥 아쉽기만할텐데 죄다...포키그러게요 ㅜㅜ 처자들자료면 그냥...
그러게요 ㅜㅜ 처자들자료면 그냥 아쉽기만할텐데 죄다 작업자료니 ㅜㅜ
🔔 (0명)
엔텔레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 프로그램은 비상용으로 U...엔텔레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 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 프로그램은 비상용으로 USB에 상비해 둬야겠네요...
🔔 (0명)
청춘은간다생각보다 괜찮은 프로그램이더라구요.....^^청춘은간다생각보다 괜찮은 프로그램이더라...
생각보다 괜찮은 프로그램이더라구요.....^^
🔔 (0명)
dateno1저런거나 허구한날 발생하는 디스크 고장 (직업상 지금...dateno1저런거나 허구한날 발생하는 디스...

저런거나 허구한날 발생하는 디스크 고장 (직업상 지금까지 고장등으로 직접 폐기 처분해버린 HDD 쌓으면 제 키 몇배는 될정도라서 이젠 그냥 무덤해짐)등을 대비해서 오프라인 백업을 다수 작성하고, 자료 목록 Catalog 파일단위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디스크란건 갑자기 고장나는거라고 생각해버리면 자동으로 거기 맞추어서 행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도 과거 디스크 고장으로 1번 파일 몇개 소실시킨적 있습니다 (Catalog로 뭐가 날아갔는지는 파악했지만, 몇년된 너무 레어한 자료 (비매품)라 결국 복구 못함)

🔔 (0명)
좌절금지그녀들을 복구 하신겁니까? 클라우드 백업은 필수입니다.좌절금지그녀들을 복구 하신겁니까? 클라...
그녀들을 복구 하신겁니까?
클라우드 백업은 필수입니다.
🔔 (0명)
날개90명짧아짐을 절실히 느끼셨을듯 합니다!날개90명짧아짐을 절실히 느끼셨을듯 합...
명짧아짐을 절실히 느끼셨을듯 합니다!
🔔 (0명)
gamja아~ 전 10여년 전에 아무생각없이 다른 하드를 포맷해...gamja아~ 전 10여년 전에 아무생각없이...
아~ 전 10여년 전에 아무생각없이 다른 하드를 포맷해야 하는데 잠결에 레이드로 묶어둔 녀석 풀고 지워서 자살하고 싶었습니다.
예전에 직어둔 사진들은 그날로 빠이빠이 했었네요 ㅠㅠ
순간 가슴이 청렁했을 그 순간을 떠올리니 식은땀이 날라고 하네요 ㅎㄷㄷㄷㄷ
🔔 (0명)
TOTORA"1~2분 정도 만에 10테라" 오 참으로 훌륭한 어플이네...TOTORA"1~2분 정도 만에 10테라" 오 참...
"1~2분 정도 만에 10테라" 오 참으로 훌륭한 어플이네요 ^^
🔔 (0명)
시비맨복구 프로그램은 testdisk & R-Stu 조합이죠.시비맨복구 프로그램은 testdisk & R-St...
복구 프로그램은 testdisk & R-Stu 조합이죠.
🔔 (0명)
알브레드생각만해도 끔직하네요 ㅎㅎ 복구하셨다니 다행입니다!알브레드생각만해도 끔직하네요 ㅎㅎ 복구...
생각만해도 끔직하네요 ㅎㅎ
복구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0명)
gtrfxdsp10TB를 채울 수 있는 기록이 있다니 부럽네요. 저는 4-...gtrfxdsp10TB를 채울 수 있는 기록이 있다...
10TB를 채울 수 있는 기록이 있다니 부럽네요. 저는 4-5년 간격으로 날려먹어서 별로 없음.
🔔 (0명)
션한맥주파티션 테이블만 날아간 거라서 다행이네요. 이런 경우...션한맥주파티션 테이블만 날아간 거라서 ...
파티션 테이블만 날아간 거라서 다행이네요.
이런 경우 거의 복구되죠.
🔔 (0명)
잠퉁이저도 한번 그런 이후로는 포맷할때 눈을 한번 비빈다음...잠퉁이저도 한번 그런 이후로는 포맷할...
저도 한번 그런 이후로는 포맷할때
눈을 한번 비빈다음 선택합니다ㅋㅋㅋ
🔔 (0명)
참조도우미맥토피아님이 아래 댓글에서 이 글을 참조 하였습니다....참조도우미맥토피아님이 아래 댓글에서 이 ...
맥토피아님이 아래 댓글에서 이 글을 참조 하였습니다.
❝어제밤에...ㅠㅠㅠㅠ❞
🔔 (0명)
tinystoryㄷㄷㄷ 다행입니다.tinystoryㄷㄷㄷ 다행입니다.
ㄷㄷㄷ 다행입니다.
🔔 (0명)
미성나라어마어마 한 용량인데... 다행이네요.미성나라어마어마 한 용량인데... 다행이...
어마어마 한 용량인데... 다행이네요.
🔔 (0명)
라랄라다행이네요!라랄라다행이네요!
다행이네요!
🔔 (0명)
이데아지롱그래서 재설치시엔 설치할꺼 빼고는 다 제거합니다 ......이데아지롱그래서 재설치시엔 설치할꺼 빼고...
그래서 재설치시엔 설치할꺼 빼고는 다 제거합니다 .... 제 눈을 믿을수 없어요 ㅋㅋㅋㅋ
🔔 (0명)
lightgray오호 그런데 물리적으로 배드난것은 어쩔수없죠. 살아...lightgray오호 그런데 물리적으로 배드난것...
오호 그런데 물리적으로 배드난것은 어쩔수없죠. 살아난 그녀들...
🔔 (0명)
Pingshong헉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군요.. 3년 전 소중한 데이터...Pingshong헉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군요.. 3...
헉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군요.. 3년 전 소중한 데이터를 잃어버렸는데 ㅠㅠ
🔔 (0명)
ㅇㅅㅇ!저는 레이드해놓은 데이터를 날려버린 기억이 있네요ㅇㅅㅇ!저는 레이드해놓은 데이터를 날려...
저는 레이드해놓은 데이터를 날려버린 기억이 있네요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