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PC모니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모니터그래픽 U2913 을 질렀습니다.

Mactopia님의 기기정보
CPU : XEON 1230 V2 MAINBOARD : ZOTAC Z77 ITX WIFI GRAPHIC : AMD RX 570 4096 MB MEM : 16GB XMP HDD : SAMUNG SSD 830 256GB PSU : SliverStone SX600-G

 

마침 DELL 온라인에서 무이자 할부 12개월(덜덜덜) + 사운드바 무료 증정 행사 중이라 구매했었던 제품입니다.

 

LG 에도 같은 패널에 같은 성능의 모델이 있으나 U2913 을 지른 이유는...LG 는 스탠드가 HELL 이더군요...모니터 높이에 유저를 맞춰야 하는...

 

이란 델 울트라 샤프 써보신 분만 아는 DELL의 스탠드!! 조립/견고함/좌우/상하/TILT 모두 완벽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LG의 와이드29인치 모니터는 구매를 할수 없었습니다

 

추가로 29인치라는 사이즈를 구매하겠다고 결정한 이유는 현재 사용중인 23인치와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이는 차후 실제품이 도착 하면 비교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Dell UltraSharp U2913WM 모니터 - 와이드스크린의 파노라마에 둘러싸여 보세요.

 

와이드스크린의 파노라마에 둘러싸여 보세요.


한 번에 여러 어플리케이션을 탐색하고,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멀티태스킹할 수 있습니다. 화면 비율이 21:9이며 2560 x 1080 풀 HD를 지원하는 29형의 넓은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며, 모니터를 나란히 놓았을 때 모니터 사이의 베젤로 인한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178°/178°(일반)의 광시야각으로 어떤 위치에서든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색상에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5 미만의 delta-E에서 99% 이상의 sRGB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색상 변형을 통해, 놀랄 정도로 정밀하고도 정확한 색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DellTM  UltraSharpTM  U2913WM는 공장 출고 시부터 색상이 교정되어 있어 매우 정확한 색상을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변 장치를 연결하여 편안하게 사용하세요.


DisplayPort 1.2, USB 3.01, Mini DisplayPort, DVI 및 HDMI와 같은 광범위한 열결 기능에, 기울기 및 회전 조절이 매우 자유롭고 13cm 높이 조절 기능 및 VESA와 호환되는 벽 마운트 옵션(마운트 키트 별도 판매)을 갖추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ll UltraSharp U2913WM 모니터 - Dell 디스플레이 매니저로 스마트하게 작업하세요.

 

Dell 디스플레이 매니저로 스마트하게 작업하세요.


어플리케이션을 동기화하고 시각적 환경을 개선합니다. Dell 디스플레이 매니저는 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최적화하고 모니터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Easy Arrange 및 자동 모드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품질의 비디오 감상이 가능합니다.


Smart Video Enhance 기능으로 비디오 설정을 자동으로 최적화하여,2 가능한 한 최고의 품질로 화면을 감상하기 위해 색상 및 선명도를 선택합니다. 권장 설정으로 영화 모드를 선택하거나, 고급 모드를 선택하여 명암, 선명도, 색상 채도 및 색조를 원하는 대로 조정합니다.

 

 

에너지 사용 및 유지 시에도 환경을 고려합니다.


전력 사용량을 자동적으로 제한하는 PowerNap 및 동적 밝기 감소 기능으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십시오. 또한, DellTM  UltraSharpTM  U2913WM은 무비소 유리, 무수은 LED 및 BFR/PVC 없는 라미네이트 섀시 등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DellTM  UltraSharpTM  U2913WM은 EPEAT® Gold 및 ENERGY STAR® 인증을 받았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에 제공됩니다.

 

  • 구독(458명)

Mactopia Mactopia
199 Lv. Max Level

댓글 0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댓글 쓰기

선택 삭제 전체 선택
익명상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