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X86 기상정보
    구름 조금 -2

    중구 필동, 23:58 현재

    현재바람
    서 1m/s
    현재습도
    47%
    통합대기
    보통

    X86 운영알림판
    레벨 글쓴이가 전체공개한 글 입니다.

    About KsJ ( 팔로워 3 / 팔로잉 0)

    Odd Customer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시스템이 지금처럼 가장 안정적인 때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나 안정적입니다 ㅎ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

    99.25% for Lv.105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 No 제목 저장 레벨 조회 닉네임 8로
    공지
    커스텀 맥 오프라인 교육 세미나 안내장입니다 24 공개 294 ZISQO
    6958 톡+1 | iphone6 16기가 이놈이 다음주 주말이면 128GB로 되겠죠.. ㅎㅎ 출장 다녀오겠습니다~ 5 공개 79 제러스 3
    6957 톡+1 | ^^ 1 공개 65 IanMi 3
    6956 톡+1 | 오늘의 불금 계획이 무산 되었습니다..오늘 지인 중에 한분이 대게 먹자고 했느데... ... 5 공개 81 macto 3
    6955 톡+1 | 2주가 지났나?? @젤리빈 @젤리빈 학교에서 짱먹었어요? 1 공개 62 macto 3
    6954 톡+1 | 하…, 뽐뿌는 무서운겁니다 ㅜㅜ. 50 공개 279 KsJ 3
    6953 톡+1 | Untitled 1 공개 70 macto 3
    6952 톡+1 | 불금 불금 불금 ! 날이 우중충 해서 조금 아쉽지만 즐거운 불금 되세요~ 7 공개 91 macto 3
    6951 톡+1 | 간단한 손 지압법 7 공개 73 아이브경 3
    6950 톡+1 | 디씨인의 학교폭력 근절 아이디어 11 공개 127 아이브경 3
    6949 톡+1 | 오늘도 제 블투 변환킷은 오질 않았습니다!!! 2 공개 83 comed 3
    6948 일상질문 | VR 기기 사용해보신분들 있으세요? 신세계 인가요? 5 공개 171 macto 3
    6947 톡+1 | 이번 3월 21일에 맥 발표하는데, 다음팟 같은걸로 방송 많이 하는데, 엑팔에서도 걍 ... 5 공개 77 Senko 3
    6946 톡+1 | 공구 신청했던 B형 변환킷이 도착했네요. 7 공개 116 KsJ 3
    6945 운영문의 | 혹시, 모바일 유저를 위한 작업이 가능하신지요? 3 공개 41 KsJ 3
    6944 톡+1 | 혹시 외장하드처럼, 외장 램은 없나요? USB에 꽂아서 순간 부스트업! ...안정성때문에 ... 3 공개 1020 Ativ9 3
    6943 톡+1 | 오랜만에 끝판왕 스피드스탭 보고 다시 잡아봤는데 잘나오네요 ㅋㅋ 2 공개 59 JuSun 3
    6942 톡+1 | 현재 엘캐피탄 11.4 beta7 이 올라왔네요... 공개 64 Senko 3
    6941 톡+1 | 오늘은 이쯤만 해두고 자야겠네요 2 공개 64 LeeDe 3
    6940 톡+1 | 갤러리 만들고 자러 갑니다용~~ 갤러리 사진 첨부 못하시는 분들 분명히 나올듯 하지만... 5 공개 106 macto 3
    6939 톡+1 | 어찌된게.. 윈도우 보다 커맥이 더 안정적이네요. 전력관리, 온도, 스피드 스텝 모두다... 4 공개 174 DX7S 3
    6938 톡+1 | 함께맞는비돕는다는 것... 1 공개 76 macto 3
    6937 톡+1 | 며칠안들어왔더니 사이트 리모델링을 하셨군요 ㅋㅋ 2 공개 90 JuSun 3
    6936 톡+1 | 10.11.4 Beta 7 3 공개 78 macto 3
    6935 톡+1 | 퇴근 들 하셔야죠?? 즐퇴하시길~ 공개 36 macto 3
    6934 톡+1 | 아이공 ㅜㅜ 아이메세지고 뭐고 다 풀려버렸네요 8 공개 128 LeeDe 3
    6933 톡+1 | 그나저나 애플카 나오면 로고로 애플 마크가 있음 정말 이상할듯 한데요..... 적응의 ... 공개 130 macto 3
    6932 톡+1 | 현재 공지글과 일반글의 구분하기 좀 힘듭니다.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공개 79 macto 3
    6931 톡+1 | 참고로 여긴 아이메세지 게시판 입니다. 앤간한 헛소리, 독백 등은 그냥 허용 할 예정... 2 공개 64 macto 3
    6930 톡+1 | 사이트가 많이 바꼈네요... 1 공개 58 작은나무 3
    6929 톡+1 | 공동구매한 물품이 왔군요!!!! 8 공개 125 LeeDe 3
    6928 톡+1 | 한국출장왔는데 너무 추워요~ ㅎㅎ 5 공개 95 SCENT 3
    6927 톡+1 | 진 먼스터: 애플 카, 2020년 혹은 2021년 시작가격 $75000에 출시될 것 1 공개 121 macto 3
    6926 톡+1 | 현재 비발디 브라우저로 테스트중입니다.. 5 공개 108 Senko 3
    6925 톡+1 | 포스트잇 안 뜨게 붙이는 방법 5 공개 94 macto 3
    6924 톡+1 | 몇가지 변화에 대해서 3 공개 122 macto 3
    6923 톡+1 | 개인적으로 포럼 아이메시지가 빠릿빠릿 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그 전에 이미지가 많아... 1 공개 68 IanMi 3
    » 톡+1 | 매우 만족합니다. 6 공개 81 KsJ 3
    6921 일상질문 | 오늘은 이세돌 어때요? 이길거 같은지요? 3 공개 152 macto 3
    6920 톡+1 | 이번 애플 이벤트는 뭐.... 아이폰 7 과 5s 는 따 놓은 당상이고.... 또 뭘 애플이 발... 9 공개 113 macto 3
    6919 톡+1 | 어헛 ~ 각 게시판들이 고전방싯으로 바뀌어서 참 보기 좋네요;;검색도 좀더 잘되는거같... 3 공개 76 LeeDe 3
  •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