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읽기 최소레벨 지정(미선택시 전체공개)  

    About IanMinchangShin

    I) CPU & Graphics: Intel i5-4690, Galaxy Nvidia Geforce GTX 960

    Motherboard: Asrock B85M PRO 4 :: ALC892, AppleIntelE 1000e v3.1.0

    Display: 27MU67


    II) CPU & Graphics: Intel i3-6100, Intel HD 530

    Motherboard: Asrock H110M-HDV :: ALC 887, Realtek8111

    Display: DELL S2240


    III)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6)

    프로세서 1.3GHz Intel Core m7

    메모리 8 GB 1867 MHz LPDDR3

    그래픽 Intel HD Graphics 515 1536MB

    원래 엑팔에서 링크 걸면 https://www.x86.co.kr:447 <- 여기까지만 링크가 걸리는 버그가 있었는데

    어느새 수정이 되었군요.

     

    사랑합니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1 이상)

    공지
    X86 금화 포인트 지급 이벤트 - 빤딱이 달기 113 mactopia 2556 07.06
    🔵
    6936 iMessage| 타임라인 카데고리 바꼈네요? 3 IanMinchangShin 49 03.19
    6935 iMessage| 퓨전드라이브 설치했습니다. 1 IanMinchangShin 75 03.19
    6934 iMessage| 데스크탑 처분으로 당분간 접었다가 복귀했습니다 1 ProBookHack 48 03.18
    6933 iMessage| iphone6 16기가 이놈이 다음주 주말이면 128GB로 되겠죠.. ㅎㅎ 출장 다녀오겠습니다~ 5 제러스 78 03.18
    » iMessage| ^^ 1 IanMinchangShin 64 03.18
    6931 iMessage| 오늘의 불금 계획이 무산 되었습니다..오늘 지인 중에 한분이 대게 먹자고 했느데... 무산되었네요..시무룩.... 5 mactopia 69 03.18
    6930 iMessage| 2주가 지났나?? @젤리빈 @젤리빈 학교에서 짱먹었어요? 1 mactopia 61 03.18
    6929 iMessage| 하…, 뽐뿌는 무서운겁니다 ㅜㅜ. 50 KsJ 248 03.18
    6928 iMessage| Untitled 1 mactopia 59 03.18
    6927 iMessage| 불금 불금 불금 ! 날이 우중충 해서 조금 아쉽지만 즐거운 불금 되세요~ 7 mactopia 60 03.18
    6926 iMessage| 간단한 손 지압법 7 아이브경 60 03.17
    6925 iMessage| 디씨인의 학교폭력 근절 아이디어 11 아이브경 104 03.17
    6924 iMessage| 오늘도 제 블투 변환킷은 오질 않았습니다!!! 2 comed78 53 03.17
    6923 iMessage| VR 기기 사용해보신분들 있으세요? 신세계 인가요? 5 mactopia 132 03.17
    6922 iMessage| 이번 3월 21일에 맥 발표하는데, 다음팟 같은걸로 방송 많이 하는데, 엑팔에서도 걍 방송 한 번 함이? 어떨... 5 SenkovLee 76 03.17
    6921 iMessage| 공구 신청했던 B형 변환킷이 도착했네요. 7 KsJ 104 03.17
    6920 사이트문의| 혹시, 모바일 유저를 위한 작업이 가능하신지요? 3 KsJ 32 03.17
    6919 iMessage| 혹시 외장하드처럼, 외장 램은 없나요? USB에 꽂아서 순간 부스트업! ...안정성때문에 안되려나요ㅎㅎ 3 Ativ9Lite 873 03.17
    6918 iMessage| 오랜만에 끝판왕 스피드스탭 보고 다시 잡아봤는데 잘나오네요 ㅋㅋ 2 JuSungHwang 49 03.17
    6917 iMessage| 현재 엘캐피탄 11.4 beta7 이 올라왔네요... SenkovLee 54 03.17
    6916 iMessage| 오늘은 이쯤만 해두고 자야겠네요 2 LeeDeaRi 45 03.17
    6915 사이트문의| 사이트 이용이 힘드네요. 1 godblessyou 66 03.17
    6914 iMessage| 갤러리 만들고 자러 갑니다용~~ 갤러리 사진 첨부 못하시는 분들 분명히 나올듯 하지만..... 익숙함의 문제... 5 mactopia 94 03.17
    6913 iMessage| 어찌된게.. 윈도우 보다 커맥이 더 안정적이네요. 전력관리, 온도, 스피드 스텝 모두다요. 윈도우10과 요세... 4 DX7S 135 03.17
    6912 iMessage| 함께맞는비돕는다는 것... 1 mactopia 56 03.16
    6911 iMessage| 며칠안들어왔더니 사이트 리모델링을 하셨군요 ㅋㅋ 2 JuSungHwang 50 03.16
    6910 iMessage| 10.11.4 Beta 7 3 mactopia 67 03.16
    6909 iMessage| 퇴근 들 하셔야죠?? 즐퇴하시길~ mactopia 27 03.16
    6908 iMessage| 아이공 ㅜㅜ 아이메세지고 뭐고 다 풀려버렸네요 8 LeeDeaRi 123 03.16
    6907 iMessage| 그나저나 애플카 나오면 로고로 애플 마크가 있음 정말 이상할듯 한데요..... 적응의 문제일까요? mactopia 116 03.16
  •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