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주요 단축키
  • 1 X86 톺아보기
  • 2 커스텀맥 최신글
  • 3 커뮤니티 최신글
  • 4 X86클럽 최신글
  • 5 히든 정보(19+)
  • H 단축키 도움말

시스템은 아주 잘돌아가는데 왜 DSDT랑 SSDT가 잡아 보고싶어지는거지요???

 

현재 문제점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는데요

 

뒷판넬 USB3.0 허브가 작동안합니다.. 근데 웃긴건 USB허브는 아주 잘되네요 ㅎㅎㅎㅎ 포트 갯수문제때문에 그러는건가 살짝 가늠해봅니다.

 

워낙에 DSDT랑 SSDT에 두려움이 많은 저로써는 그냥 이상태로 쓰자해서 타협을 봤는데... 역시나 손이 근질근질 거리네요........

 

그래서 하드 디스크 2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1TB 두개 ㅎㅎㅎㅎㅎㅎ

 

자 이제 맘놓고 다시 삽을 들어볼요량입니다!!!!!!!!!

1. 메인 피시 커스텀맥 (Xeon 1231v3 / DDR3 32GB / SSD 256GB + 1TB HDD / GTX 960)

 

2. 서브 윈도우용(ATOM D525 / DDR2 3GB / 1TB HDD / 그래픽 몰르겠어요 ㅎㅎ)

 

3. 서버 피시 맥프로 1세대(xeon 2.66 X 2 / DDR2 24GB / SSD 128GB + 1TB HDD + 500GB HDD *2 / GTS 250)

 

4. 아버지 업무및 소셜용(i7 860 / DDR 3 16GB / SSD 128GB + 2TB HDD / GTX 960)

 

5. 어머니 맞고용(Q6600 / DDR2 7GB / 1TB HDD / GT 610(맥토피아형님께서 적선해주시 글픽 아직도 잘 쓰고있습니다 ㅎㅎ))

★ 글쓴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후원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아 고질적인 병이 생겼습니다.."글의 댓글은 현재 1개 있습니다.
비회원은 53분 29초 후에 댓글을 열람할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No 제목 조회 닉네임 등록일
공지
엑팔내 회원간 파일 공유 및 질문 작성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new 29 ZISQO 06.23
7016 iMessage| a34x 이곳 글 참조해서 해킨한지 어언 몇달.. 1 55 shl2772 03.25
7015 iMessage| 베플| 그 분이 또 오셨습니다. 21 166 comed78 03.25
7014 iMessage| 애플 매직 키보드 및 트랙패드 가지고 계신분들께 여쭤봅니다. 15 179 KsJ 03.25
7013 iMessage| Gigagbyte P37K V4 랩탑이 제손에 들어왔습니다.... 17.3인치입니다... 8 108 알러뷰 03.25
7012 iMessage| [저만 그런지모르겠지만..] 온라인 정도 정이라고 4 84 Mactopia 03.25
7011 iMessage| 참 선입견은 무서운거에요. 하지만 좀 짜증은 나데요...일x 한다는 회원을 보는 것 말이죠 1 64 Mactopia 03.25
7010 iMessage| 애플제품과 호환성이 좋은 제품. [MX Anywhere2 마우스] [에어트리 뮤직리시버(Airplay)]. 4 218 투야 03.25
7009 iMessage| 어랏...그러고 보니 오늘은 ??? 11 98 Mactopia 03.25
7008 iMessage| 동창 중에 4구만 할 줄 아는 친구가 있어 요사이 사구를 몇번 했더니 4구 실력이 무척 늘었습니다. 150치는... 10 79 아이뱅크 03.25
7007 운영참여| 설치후기/활용팁 글들이 열리지 않네요.. 이것도 레벨이 생긴건가요?? 4 45 애플맨 03.25
7006 운영참여| 글 수정후 간격의 문제 6 41 아이뱅크 03.25
7005 iMessage| 어제는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친한 친구가 뇌경색으로 쓸어져 그곳에 있었습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 13 107 아이뱅크 03.25
7004 iMessage| 아이메시지 쓰면 자동으로 띄어쓰기에 따라 태그가 작성되네요. 이런건 또 언제 추가하셨죠 ㅋㅋ 6 68 IanMinchangShin 03.25
» iMessage| 아 고질적인 병이 생겼습니다.. 1 52 LeeDeaRi 03.25
7002 iMessage| 10.11.3 -> 10.11.4 성공 2 69 JuSungHwang 03.25
7001 iMessage| 엘케피탄 설치 중인데 막혀서요 ㅠㅠ 3 66 sii**** 03.25
7000 iMessage| 집에 이제 왔는데.. 넘나 피곤합니다. 삽질도 못하고... 자야겠어요. 5 61 IanMinchangShin 03.25
6999 iMessage| 10.11.4 업데이트 하신 분들중 usb sound 카드 사용하셔서 applehda.kext 파일에 tolreda patch 안하신분.... 8 140 comed78 03.24
6998 iMessage| 수줍은 복귀... 22 136 KsJ 03.24
6997 iMessage| 뉴 맥북이 시피유가.... 3 91 Mactopia 03.24
6996 iMessage| 해킨을 설치해서 해보고 싶은건 많은데요~~ 1 44 써트 03.24
6995 iMessage| 10.11.4 패치 안된 순수한 ApplHDA.kext 가 필요합니다. 4 82 comed78 03.24
6994 iMessage| 해킨의 끝은 순정이라던데.... 6 66 인스토리 03.24
6993 iMessage| 돌아오는 주말에는 봄맞이 컴퓨터방 재배치좀 해야 겠습니다. :-) 46 Mactopia 03.24
6992 iMessage| 택배왔다... !!! 6 87 comed78 03.24
6991 iMessage| Forbes: 2016년 “세계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회사들” 발표, 1위 롤렉스 차지해 44 Mactopia 03.24
6990 iMessage| 아...오늘 정말 일하기 싫으네요.... 8 88 Mactopia 03.24
6989 iMessage| 제 앞에 달린 국기는 뱅글뱅글 돌아가네요~ㅋㅋ 7 90 IanMinchangShin 03.24
6988 iMessage| 이베이용 미국 배대지 추천 바랍니다. 90 제러스 03.24
6987 iMessage| 짜증나서 그냥 새로 밀었습니다... 2 68 JuSungHwang 03.24
6986 iMessage| 잊으려고 하니 또 나타나는 삽질... 1 48 JuSungHwang 03.24
6985 iMessage| 끝내 사망. 9 115 KsJ 03.24
6984 iMessage| 블루투스 키보드와 신형트랙패드는 높이가 맞지 않아 높이조절했습니다. 7 95 아이뱅크 03.23
6983 iMessage| 업데이트 무난히 성공 했습니다. 그냥 업데이트 하고 재부팅 후 웹드라이버 신형으로 설치하니 끝이네요. 1 53 XEXEX 03.23
6982 iMessage| 내일이면 주문한 애플리모트가 도착하겠군요... ㅎㅎ 11 90 comed78 03.23
6981 트렌데이| 한국전쟁 직후 컬러 사진 1 125 아이브경 03.23
6980 iMessage| [중간보고] 자동으로 잠자기가 깨는 이유 9 123 IanMinchangShin 03.23
6979 iMessage| HOT| 질문자/답변자 필독 : 답변을 받으시면 피드백을 꼭 남겨주세요. 1 118 Mactopia 03.23
6978 iMessage| iMore, 9.7인치 iPad 프로 언박싱 비디오 공개 52 Mactopia 03.23
6977 iMessage| OS X El Capitan 10.11(15A284) 클로버 전용 <---이거 부트로더만 되는건가요? 3 69 sama 03.2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