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갤러리

Profile

정말 미치겠다...

지니자니 06/23(16) 03:29 등록 199 0
  • 최종접속일 : 16-10-20•레벨 : 9  •보유금화 : 23515  •f47392
  • 통기타 브릿지핀을 ... 잘라버렸네요.. 

    촉새 핀치로 바로 그냥...

     

    645458706.jpg

     

    요거 아시죠? 통기타 줄을 고정하는 핀인데..

    어제 1번줄이 팅..하고 끊어져서  ..오늘 줄을 갈려는데 요 핀이 너무나도 안빠지는겁니다.

    정말 젖먹던 힘까지 다해도 안빠지길래  핀치 없나? 어슬렁어슬렁.. 저기 촉새가 있네(촉새가 아니라 거의 칼날핀치.. 뭐라고 부르는 지는 모르겠네요)..

     

    적당히 조이고 위로 힘을 져서 빼야할 것을 .. 그냥 꽉 조이다가 브릿지핀의 머리를 댕강... 하고 잘라버렸네요..

    (꼬리부분이 박혀서 이거 빼느라고 또 완전 힘들었습니다)

     

    사실 핀 자체는 싼거사면 몇백원 밖에 하지 않지만.. 이 기타가 싼 기타가 아니거든요..

    구입당시 160만원대였고

    오리지널리티가 중요한데 짝퉁 핀 사다가 꽂아야할 판입니다..

     

    아니 세상에...  기타줄 갈다가 이게 무슨 날벼락인가요? ..진짜 미치겠다..

    순도 100%로 미쳐버리겠네요..

     

    칼날 시퍼런 핀치로 뺄 생각을 왜 한 거지... 댕강..

    Screen Shot 2016-06-25 at 3.11.37 AM.png

    ★ 글쓴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후원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Profile
      03:38 06/23/Thursday(2016) 작성 •#639e98
      ㅠㅠ 안타깝네용~~
    • Profile
      03:43 06/23/Thursday(2016) 작성 •#f47392
      민엽데디 : ㅠㅠ 안타깝네용~~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미치겠고.. 화나고.. 뭐라해야하나 ..ㅡㅡ;;;어케해야하지싶네요..
      제가 불지른 거라 어쩔 수도 없고.. 아..진짜 미치겠다.. ㅠㅠ;;
    • Profile
      03:59 06/23/Thursday(2016) 작성 •#01e468
      지니자니 : 미치겠고.. 화나고.. 뭐라해야하나 ..ㅡㅡ;;;어케해야...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오... 프로 기타리스트.... 테러리스트... ㅎㅎ
    • Profile
      04:39 06/23/Thursday(2016) 작성 •#f47392
      제러스 : 오... 프로 기타리스트.... 테러리스트... ㅎㅎ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멘붕상태입니다..
    • Profile
      04:13 06/23/Thursday(2016) 작성 •#4a4abf
      음악 무지랭이라 잘모르겠지만 160만원 짜리라니...덜덜덜...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Mactopia : 음악 무지랭이라 잘모르겠지만 160만원 짜리라니...덜...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C360_2016-06-23-15-55-35-964.jpg

      댕강.. 싹둑~~~

      핀 하나 날려먹은 것 뿐이지만 , 이 상황을 받아들이기까지는 며칠 마음고생 심할 듯합니다..

      받아들일 수 없어 ㅡ,.ㅡ+

    • Profile
      05:34 06/23/Thursday(2016) 작성 •#03302b
      최근 리폼 잘해주시는 곳도 있을텐데요
      순정을 잃은 슬품은 감출 수 없죠.....
    • Profile
      07:56 06/23/Thursday(2016) 작성 •#2da2a7
      요즘은 내구성좋은 메탈재질의 핀도 나오더군요.. 소리는 어떨지 모르지만..  이참에 메탈재질 핀으로 교체하심이 어떨런지요?ㅎㅎ 외견상으로도 메탈핀은 끌리더라구요
    • Profile
      08:11 06/23/Thursday(2016) 작성 •#f47392
      타라이 : 요즘은 내구성좋은 메탈재질의 핀도 나오더군요.. 소리...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교체하는게 중요한 게 아니라
      오리지널.. 원품이냐 아니냐가 너무나도 중요해서..
      그냥 ..망했습니다..
    • Profile
      09:42 06/23/Thursday(2016) 작성 •#63357c
      마틴? 테일러? 뭘까요 160만원대 어쿠스틱이라면...
      그건 그렇고 기타 좀 가르쳐 주세요 ^^*
    • Profile
      09:49 06/23/Thursday(2016) 작성 •#049941
      comed78 : 마틴? 테일러? 뭘까요 160만원대 어쿠스틱이라면... 그...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마틴아니고요. 원헌드레드식스틴 이에요.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10:02 06/23/Thursday(2016) 작성 •#63357c
      Mactopia : 마틴아니고요. 원헌드레드식스틴 이에요.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구라인거 눈치챔
    • Profile
      10:10 06/23/Thursday(2016) 작성 •#f47392
      comed78 : 마틴? 테일러? 뭘까요 160만원대 어쿠스틱이라면... 그...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테일러예요  새제품을 사지는 못했고 2008년경  동료한테서 거의  술사주고 강탈한 기타인데요
      지금은 모르겠지만 새제품은 당시에 200이 훨씬 넘었던 걸로 압니다 (거의 300백정도?)
      고가처럼 느껴지지만 이 시리즈 중에서는 중급정도
      이걸 사기 전에 전 콜트 75만원 짜리 쓰고 있었으니까 무척 탐났었습니다

      전 일렉을 못쳐요.. 피크질도 못하는데다가 중학교때부터 클래식으로 입문해서 넥을 락스타일로 못잡는답니다
      그래서 핑크스타일만 즐기는 편이예요 (연주하는게 아니라 그냥 땡땡땡 뜯는 수준입니다 아시죠?^^;;)  
      항상 기타에 목말라있기는한데 .. 가지고 있는 것도 간수를 못하고 핀치로 그냥 동강내버렸네요
      (아니.. 근데 너무 심하게 꽉 조여져있어서  뺄 수가 있어야지..)

      comed78님 음악하시나요?
    • Profile
      08:29 06/24/Friday(2016) 작성 •#e57d24

      잌.....아니.....저게 저렇게 될정도면 얼마나 힘을 주고 뽑으셨길래.....그 요새는 핀빼는 도구도 다 있는데....허허......여튼 수고하셨습니다...빼신다고????? ....

      전 테일러보다, 마틴이 좀 더 제 귀에 맞더군요...그래도 두 기타 다 좋은 명품악기들이니~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예금주: 김민재, 신한은행 110 242 006429
    로그인 필요(로그인클릭) 또는 댓글 작성을 허용하지 않은 글 입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