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 저와 퇴근시간이 같습니다..

 

아버지는 설비반장... 

저는 꿈의 재택근무 이자 하루 5시간만딱 일하고 빨간날 쉴꺼 다쉬고....

 

아무튼 오후 5시부터 지금까지 달렸습니다. 수평이 잘 안맞아서 첨부터 다뜯어서 다시 다 장착했구요 ㅎㅎ

 

오늘 출근 안하신다고 해서 신나게 달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KakaoTalk_Photo_2016-09-09-01-23-19_62.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0_90.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1_98.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3_5.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4_33.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5_58.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7_72.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29_10.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30_85.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31_96.jpeg

 

KakaoTalk_Photo_2016-09-09-01-23-33_49.jpeg

 

하나한 되어가고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자 여기까지 일단 지출 내역을 뽑아보자면..

 

판넬 지지대 약 7만원

배고파서 이마트 감 3회 약 6만원..

 

자재들이 다 있어서;; 일단은 13만원 지출이 생겼습니다...

 

벽작업은 자재가 다 있어서 돈이얼마 안나가지만...... 이제 슬슬 돈나갈일이 남았습니다..

 

화장실 파이프 연결하고... 시멘트 부어야하고.........

 

변기........ 합판, 석고보드, 방수석고보드... 장판....... 다루끼........ 흐.......

 

원목......... 아무튼 엄청나게 들어갈것으로 사료 됩니당 ㅠㅠ

 

원룸월세 내면서 살다가 본가로 들어와 보증금으로 퉁친다 생각하고 시작했다가.....

 

일이 점점 더 커지네요 ㅎㅎㅎㅎ 일단 방 구색 갖추는대만 100만원 정도 들어가고..

 

이제 안에 꾸미는데 필요한 물품들... 조명, 촬영도구들 등등 완전체를 만들려면 대략 ...............

 

걍 보증금 정도들어가겠네요 배보다 배꼽이 더큰경우가 생길.......... ㅠㅠ

 

아무쪼록 추석전까지는 방 모양새가 완성되면 다시한번 공유토록하겠습니다~

1. 메인 피시 커스텀맥 (Xeon 1231v3 / DDR3 32GB / SSD 256GB + 1TB HDD / GTX 960)

 

2. 서브 윈도우용(ATOM D525 / DDR2 3GB / 1TB HDD / 그래픽 몰르겠어요 ㅎㅎ)

 

3. 서버 피시 맥프로 1세대(xeon 2.66 X 2 / DDR2 24GB / SSD 128GB + 1TB HDD + 500GB HDD *2 / GTS 250)

 

4. 아버지 업무및 소셜용(i7 860 / DDR 3 16GB / SSD 128GB + 2TB HDD / GTX 960)

 

5. 어머니 맞고용(Q6600 / DDR2 7GB / 1TB HDD / GT 610(맥토피아형님께서 적선해주시 글픽 아직도 잘 쓰고있습니다 ㅎㅎ))

★ 글쓴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후원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창문까지 일단 완료!"글의 댓글은 현재 8개 있습니다.
비회원은 32분 58초 후에 댓글을 열람할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No 제목 조회 닉네임 등록일
공지 투표 합시다. 8 updatefile 99 Mactopia 04.27
9553 iMessage| 어제부터 연휴에 들어가신 회원님 계시나요? 4 69 돌팍 09.11
9552 iMessage| 흥미로운 시리양 2 108 아이뱅크 09.11
9551 iMessage| 노트7 때문에 빡친 히틀러 3 106 XEXEX 09.11
9550 iMessage| 시에라 올렸습니다. 118 추자 09.10
9549 iMessage| 시에라에서 내장 그래픽 떨림증상은 저만 그런것이 아니죠? 2 129 soullees 09.10
9548 iMessage| 중국 타오바오 빠르네요...이어폰 관련 이미 쫙 6 166 제러스 09.10
9547 iMessage| HOT 아이폰 개발자 갱신했습니다. 5 202 LeeDeaRi 09.09
9546 iMessage| 설문조사와 이미지 링크 쉽게 걸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1 80 Mactopia 09.09
» iMessage| 창문까지 일단 완료! 8 133 LeeDeaRi 09.09
9544 iMessage| 맥토피아님.. 저주인형 이제 그만 가꼬 노세요~ 4 85 제러스 09.09
9543 운영참여(민원)| 댓글 클릭시 무조건 그 댓글 맨위로 올라갑니다. 2 19 퓨리온 09.09
9542 운영참여(민원)| 다운로드 권한이없다고하는데 왜그런걸까요 1 18 비밥매니아 09.08
9541 iMessage| 요세미티까지 다운그레이드하였습니다. 18 188 아이뱅크 09.08
9540 iMessage| Iphone 6 (plus) vs Iphone 7 (Plus) 3 115 Mactopia 09.08
9539 iMessage| 드뎌 이벤트가 끝났네요 28 182 soullees 09.08
9538 iMessage| 이번 이벤트 시간 및 키노트 스트리밍 주소좀 알려주세요 2 54 comed78 09.07
9537 iMessage| 벽채 세우고 있습니당 11 122 LeeDeaRi 09.07
9536 iMessage| 썬더볼트 어뎁터 사용 /기타 기기 2 119 아이뱅크 09.07
9535 iMessage| 양조위 대역이라네요. 106 Mactopia 09.07
9534 iMessage| 밍-치 궈: 애플, 커스텀 디자인의 저전력 칩 내장 ‘AirPods’로 고급 헤드폰 시장 공략 1 73 Mactopia 09.07
9533 iMessage| 안녕하세요 ㅎ~아이메시지 작성이 안되서 책상에 해봅니다 ㅠ.ㅠ 1 70 엘케르 09.06
9532 iMessage| 역시 애플의 인텔 기반으로 이주의 시작은 일종의 커맥 시도부터였군요. ㅋㅋ 3 129 Mactopia 09.06
9531 iMessage| 9월7일 이벤트 예상 해보아요. 4 99 Mactopia 09.06
9530 iMessage| 워크래프트3/디아블로2 OSX 네이티브 버전이 나왔네요 4 155 Mactopia 09.06
9529 iMessage| 으으....핸드폰 액정 깨먹었습니다. 16 114 Mactopia 09.06
9528 iMessage| 책상을 설계중인데.. 10 151 LeeDeaRi 09.06
9527 iMessage| 인텔한테 뒤통수 맞았습니다. 9 207 IanMinchangShin 09.06
9526 iMessage| 뼈대 작업 할려고 싹 치우고 있습니다. 5 128 LeeDeaRi 09.04
9525 iMessage| 공사들어가기전에 한번 느낌볼려고... 9 113 LeeDeaRi 09.03
9524 iMessage| [루머] Apple Watch 2세대 부품 영상 공개 1 97 Mactopia 09.02
9523 iMessage| 9월7일 이벤트 초대장 해석...ㅎㅎㅎ 66 Mactopia 09.02
9522 iMessage| 저도 1면 갈 수 있네요! 5 93 XEXEX 09.02
9521 iMessage| 유출된 iPhone 7 플러스 패키징, AirPods 무선 이어폰 번들 제공 암시 2 116 Mactopia 09.02
9520 iMessage| 로이터: 구글, 모듈러 스마트폰으로 알려진 ‘프로젝트 아라’ 개발 중단 2 75 Mactopia 09.02
9519 iMessage| [전쟁이닷] 우리 사이트는 자랑을 장려합니다...만... 11 153 Mactopia 09.02
9518 iMessage| GTX1060 언제 드라이버 나올까요? ㅠㅠ 2 215 각시수련 09.02
9517 iMessage| 새로운 시스템 완성 기념 9 309 comed78 08.31
9516 소질문| 우리 엑팔 여러분들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7 163 LeeDeaRi 08.31
9515 iMessage| 아이폰4s 이베이 실패... 1 95 제러스 08.31
9514 iMessage| Fluid motion 쓰세요 2 211 comed78 08.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