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장난아니게 크네요 축하드려요
    아 좋다 좋다 좋다 하다가 우악!! 헛...죽었다.. 이랬을 듯..ㅋㅋ와이프 표정이 섬뜩하네요.
    아직 저는 갈길이 멀군요 ... 아이뱅크님 파일을 받아서 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신다고 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ㅋㅋ 멋지십니다.ㅋㅋ 볼만하겠네요^^ 축하드립니다.ㅋ
    안녕하세요. 즐거운세상님 질문글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몇가지 리마인드 드립니다.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
    음악하신다면 모듈들 추가 생각하셔서 썬더볼트가 들어가야할테니 나래보드 추천입니다 ㅋㅋㅋ메모리는 16모듈2개로 .......그래야 나중에 더필요하면 16x2 추가 가능.......파워는 넉넉하게 750-850 정도 시소닉 포커스케이스 이쁜거.......취향대로..... 그런데 전면이 메쉬로 되있는 케이스들이 열관리에 좋다더군요CPU는...
    ㅋㅋㅋㅋ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유부들의 삶은 다 비슷하군요 ㅋㅋㅋ
    피규어를 해골부터 만들다니..디테일 끝판왕이네요.ㅋㅋㅋ손재주도 아주 좋고 대단합니다.ㅋㅋ
    정말 멋집니다. 배경화면 중에 저런 사진 있던데 저기서 찍은 건가보네요. 모래썰매? 슬라이딩? 도 재밌어 보이고 호주의 자연은 참 매력적인 듯 합니다.
    윈도우 프로그램중 키보드매핑프로그램이 있습니다그래서 버튼의기능을 꺼 버리시면 될 것 같네요레지에 쓰는 방식으라 윈도우 재설치시까지는 계속 적용이 됩니다
    매력적인 누나가 공도 잘차네요. 정확도 100프로.ㅋㅋ
    어떻게 하면 저렇게 되는건지 대륙은 정말 대단하네요.ㅋㅋㅋㅋ
    뒷주머니에 놨다가 깔고 앉으면 그냥 뿌러지겠네요
    역시 5등이군요... 혹시나 하고 들어와봤는데... ㅋㅋ
    Extra Form
    민감글/매운맛설정
    글 퍼가기 조건설정 기본값 : 작성자와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본인 작성글 Only)
    첨부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이제 천장 할차례입니다 ㅜㅜ

     

     

    총 댓글 7개  
    돌팍 @LeeDeaRi
    이제 슬슬 집같아 보이군요. 근데 추석이 모레인데 그전에 다 끝나겠어요?

    비밀 댓글입니다.

    제러스 @LeeDeaRi

    추석에는 그냥 쉬세요~ ㅎㅎ

    라자 @LeeDeaRi

    하시는 김에 천장에 지지대를 스틸로 해넣은 다음...

    모니터용 틸드를 집어 넣는건 어떠세요

    위치를 잘잡으면 나중에..

    스크린을 넣어서 영화감상용으로도 좋습니다.

     

    천장하신다면 참조하세요.

    LeeDeaRi @라자 하시는 김에 천장에 지지대를 스틸로 해넣은 다음... 모니터용 틸드를 집어 넣는건 어떠세요 위치를 잘잡으면 나중에.. 스크린을 넣어서 영화감상.......( ⊶ 225)

    저도 그생각을했는데요 그만한 여윳돈이 없어서 ㅎㅎㅎㅎ 

     

    100만원 안팍으로 자재를 써야하기땜시롱...

     

    ㅎㅎ 돈여유되면 책상에 지지대를 설치할려고합니당~~

    총 댓글 7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0 - 0 공지 부산 번개 모임 수요조사 시작합니다. +13 좌절금지 337
    3 - 0 화제의 글 이건 뭘까요? ^^ +4 피아노맨2 57
    4 - 0 화제의 글 안심특선 18호 +9 listokei 136
    3 - 0 수다본능 rx480 잠자기, 깨우기는 잘 되네요 +1 comed78 473
    0 - 0 수다본능 R7000 공유기에 ASUS 펌웨어가 작동하나보네요? +7 XEXEX 607
    1 - 0 수다본능 오랜만에 들립니다. +2 Blackwood 99
    0 - 0 수다본능 삼성전자, 용량 속도 높인 NVMe SSD `960 프로` 출시 Mactopia 258
    1 - 0 수다본능 한국 첫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 상륙…부실한 AS정책 바뀔까 +1 Mactopia 197
    0 - 0 수다본능 [하소연] 애증의 안드로이드.. +5 Mactopia 155
    0 - 0 수다본능 한큐에 시에라 업뎃했습니다. +4 각시수련 167
    3 - 0 수다본능 시에라가 떴네요 +16 PlaGueRule 501
    0 - 0 수다본능 올인..ㅋㅋㅋㅋㅋ +16 DArtagnan 203
    0 - 0 수다본능 BCM94360CS B형 변환킷 팝니다. +12 KsJ 304
    1 - 0 수다본능 오늘 시에라 Gm올렸는데 너무쉽게 올라가는군요 +3 SCENT_HK 217
    0 - 0 수다본능 사이트 대문을 imessage로 변경하였습니다. +3 Mactopia 133
    1 - 0 수다본능 [한줄뉴스]iPhone 7의 25% 더 밝아진 디스플레이, 오직 ‘자동밝기’ 활성화해야 최대휘... +2 Mactopia 192
    0 - 0 뉴스화제 농기계.gif +6 아이브경 150
    1 - 0 수다본능 iOS10 카메라 무음 버그가 있네요. +3 돌팍 454
    0 - 0 수다본능 GS가상악기가 있었네요!! Sound canvas VM +5 XEXEX 176
    0 - 0 수다본능 문짝 드디어 달았습니다... 이제 인테리어 남음.. +9 LeeDeaRi 244
    0 -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4 제러스 189
    0 - 0 수다본능 모눈종이는 무엇입니까 +12 DArtagnan 158
    0 - 0 수다본능 휴... 석고보드 까지 붙였네요.. 내일 하루종일하면 방 모양은 나올듯.. +5 LeeDeaRi 188
    0 -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2 제러스 279
    2 - 0 수다본능 시에라 CPU 최소사양은 하스웰인 것 같습니다. +10 루디엔 447
    0 - 0 수다본능 추석인데 내내 공사했습니다 +5 LeeDeaRi 145
    1 - 0 수다본능 추석은 다들 잘 지내시는지 +5 라자 166
    0 - 0 수다본능 초보 입니다 ㅎㅎ부팅조차 안되서 삽질했는데 안전부팅 문제였네요 +1 하안녀엉 108
    0 - 0 수다본능 지금 애플 서버 사정이 안좋은가요? ... +8 Historiai 230
    0 - 0 수다본능 ibooks G3 2003 득템 및 설치 중.... +3 제러스 251
    0 - 0 수다본능 흑 한쪽 끝.... +7 LeeDeaRi 112
    0 - 0 수다본능 The Verge: 애플, iPhone 7과 7 플러스로 ‘사양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속설 날려버려 +3 Mactopia 228
    0 - 0 뉴스화제 결혼을 부르는 기술 +5 아이브경 160
    0 - 0 수다본능 지진 무섭네요. +5 돌팍 135
    1 - 0 수다본능 치나양이 은퇴를 했군요. +6 돌팍 337
    0 -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6 제러스 214
    0 - 0 수다본능 어제부터 연휴에 들어가신 회원님 계시나요? +4 돌팍 114
    0 - 0 수다본능 흥미로운 시리양 +2 아이뱅크 149
    1 - 0 수다본능 노트7 때문에 빡친 히틀러 +3 XEXEX 147
    1 - 0 수다본능 시에라 올렸습니다. 추자 135
    0 - 0 수다본능 시에라에서 내장 그래픽 떨림증상은 저만 그런것이 아니죠? +2 soullees 272
    1 -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6 제러스 301
    3 - 0 수다본능 아이폰 개발자 갱신했습니다. +5 LeeDeaRi 265
    1 - 0 수다본능 아이폰 7 출시하면 만들어보고싶다 했던 젠더... +5 투야 196
    2 - 0 수다본능 설문조사와 이미지 링크 쉽게 걸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1 Mactopia 219
    0 - 0 수다본능 창문까지 일단 완료! +8 LeeDeaRi 255
    1 -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4 제러스 169
    0 - 0 수다본능 요세미티까지 다운그레이드하였습니다. +18 아이뱅크 349
    0 - 0 뉴스화제 소니, 새로운 $399 PS4 프로 공개 +11 Mactopia 145
    0 - 0 수다본능 Iphone 6 (plus) vs Iphone 7 (Plus) +3 Mactopia 170
    0 - 0 수다본능 아이폰7 키노트 요약 영상 +4 Mactopia 160
    0 - 0 수다본능 아이폰7 1차/2차 대상국도 아니에요 +14 Mactopia 151
    0 - 0 수다본능 드뎌 이벤트가 끝났네요 +28 soullees 23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