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통합검색
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Extra Form
    첨부

    IMG_6336.JPG

    ㅠㅠ 주차중 앞 화물차와의 간격은 3-5미터였는데

    앞 차가 후방 확인 안하고 그냥 후진해서 추돌 당했어요

    그래도 기사 분께서 좋으신 분이라 화물공제랑 잘 처리하게 해주셨던터라 100과실 인정하셔서 지금 센터로 입고 시키는 중입니다 ㅠㅠ

     

    어차피 보험 처리가 되는 부분이라 기사분께서 100% 과실 인정해 주시면 화물공제라도 모두 처리가 가능해서 제 보험 무료 픽업으로 센터 들가고 있네요 

     

    지인 분 커스텀 맥 맞추러 일찍 용던에 갔다가 신년 액땜했어요 ㅎㅎ

    허리 근육이 놀라서 좀 아프긴 하지만 차차 나아지겠죠 ㅠㅠ

     

    모두 안전 운전하세요!

     

    * 범퍼 재 도장

    * 본넷 교환및 재 도장

    * 라지에이터 교환

    * 인테이크 후드 교환을 해야할 듯 하네요

    ZISQO 님의 SIGNATURE

    profile

    Phaseone POCP 2017-2019
    Phaseone CaptureONE Pro Master Class Instructor in South Korea
    Commercial Photographer, Photography Consultant & Intructor, Web & Mobile Developer
    PHASEONE, HP, DATACOLOR, X-RITE, EIZO, APPLE, SAEKI P&C

    댓글 7
    profile
    Mactopia
    17.01.09
    (5b1c8b)
    Mactopia ZISQO
    삽질

    헐헐.... 가장 중요한 몸 부터.......  정말 액떔하셨네요.

    profile
    아이뱅크
    17.01.09
    (24c9c9)
    아이뱅크 ZISQO
    삽질

    잘 안보이는 부분이기는 하죠

    건강하세요

    profile
    돌팍
    17.01.09
    (342b0f)
    돌팍 ZISQO
    삽질
    앞 덤프 운전기사가 뒷차를 인식하지 못했나보군요.
    허리가 아픈것이 지금은 안아프더라도 나중에 아프니까 몸 상태 잘 지켜보세요. 액땜했으니 올 한 해 무탈하게 잘 넘어가길 바랍니다.
    profile
    양호
    17.01.09
    (8c94b1)
    양호 ZISQO
    삽질

    몸이 우선입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작성자가 레벨http://imageplus.asuscomm.com/wordpress/이상 회원만 읽기 가능하도록 작성한 댓글입니다
    profile
    날새날새
    17.01.09
    (2618e3)
    날새날새 ZISQO
    삽질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병원가셔서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zisqo 님도 차도 쾌유를 바랍니다.
    profile
    개발인생40년
    17.01.09
    (67c4a2)
    개발인생40년 ZISQO
    삽질

    놀라셨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profile
    제러스
    17.01.09
    (1bb5b3)
    제러스 ZISQO
    삽질

    천만 다행이네요~ 올해 대박 나실 꺼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rand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