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일반모드
    X86 통합검색
    Extra Form
    숙지  
    제가 둘 째~ 셋 째 주 초반 까지는 광고 촬영/강의 쪽 스케쥴이 있다보니 5월 셋 째주 주말에 모여보는건 어떨까요?

    5월 26일 또는 5월 27일 생각하는데요!!! 화곡역 쪽으로 정모 장소를 잡아 보려고 합니다.
    참석 가능하신 분 알려 주세요!!!!


    ** 이 모임은 절대 @Mactopia님을 음해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ㅋㅋ

    ps)  간만에 로그인한 기념(?)으로.. 부족함 투성이겠지만... 미해결 질문에 모두 답변 달아놓고 퇴청 합니다!!
     

    ZISQO 님의 SIGNATURE

    profile

    Phaseone POCP 2017-2019
    Phaseone CaptureONE Pro Master Class Instructor in South Korea
    Commercial Photographer, Photography Consultant & Intructor, Web & Mobile Developer
    PHASEONE, HP, DATACOLOR, X-RITE, EIZO, APPLE, SAEKI P&C

    댓글 19
    profile
    Mactopia
    17.05.12
    (5b1c8b)
    Mactopia @ZISQO
    아니...미 해결 게시물이 싸악 비워져 있길래.... 순간 게시판 오류가 난줄 알았습니다.... 


    그나저나 
    ㅋㅋㅋㅋ... 음해 하는 자리 일것 같군요...
    5월 26일은 아마 괜찮을것 같기도 한데...집안에서 한치 앞을 모르는 비루한 권력의 소유자 인지라... 일단 저는 확정 되면 또 말씀 드리겠씁니다.
    다른분들도 의견 주셔요~
     
    profile
    ZISQO (글쓴이)
    17.05.12
    (95bb6d)
    ZISQO @Mactopia
    음해라면 오해십니다 ㅋㅋㅋ 다른 분들께서도 많이 의견 주셨으면 해요!!
    profile
    좌절금지 @ZISQO
    제가 개인적으로 문의해보니 대장님께서 이달은 바쁘신듯하였습니다.

    저는 이달안에 (빠른시일내에) 정모가 아닌 벙개라도 가졌으면 합니다. ^^
    profile
    리미리드 @ZISQO
    우와 정모!!! 어떤분들이 모이실지 궁금하네요
    profile
    인도사람 @ZISQO
    정모 하면 고수님들 세미나라도 열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profile
    제러스 @ZISQO
    오홋... 정모~ 화곡역 가깝지는 않군요... 운전하고 가면 1시간 반인데... 버스1, 쟈철3 환승으로 대중교통으로가도 1시간 50분 걸린다고 지도에 뜨는데...
    음... 가면 당연히 술도 마시는 걸테니.... 차는 못 가지고 가는 거고...
    26일은 지방사람들은 힘들고, 27일이면 무리해서 갈만하겠습니다.~
     
    profile
    ZISQO (글쓴이)
    17.05.12
    (95bb6d)
    ZISQO @제러스
    일단 술은 안마시는게 낫겠죠? ㅎㅎㅎ (사실 제가 술을 안하는 종특이라서요 ㄷ ㄷ ㄷ 알콜 계열과 퀴놀론 항생제 계열 알러지가 있다 보니 ㅎㅎ)
    profile
    좌절금지 @ZISQO
    이달말에 출산인데 맥토피아 대장님께서 26일 시간니서 그날 정모하면 진짜 애매한날이네요 ㅠㅠ
    profile
    ZISQO (글쓴이)
    17.05.13
    (95bb6d)
    ZISQO @좌절금지
    하하하하핫!!! 후니님 출산을 깜빡했네요 ㅠㅠ 아참 그나저나 바운서 구매하셨어요?? 전 브라이트스타트 자동 바운서 사놨는데요 애기 울음이 많이 그쳤어요 ㅎㅎㅎ
    ?
    우리
    17.05.14
    (0af564)

    비밀 댓글입니다.

    profile
    SenkovLee @ZISQO
    여기 계신 분들 평균 연령이 어떨지 궁금하네요..다양할듯 싶어요
    profile
    ZISQO (글쓴이)
    17.05.13
    (95bb6d)
    ZISQO @SenkovLee
    아마 40대 아닐까요? ㅎㅎㅎㅎ
    profile
    돌팍
    17.05.13
    (ec1124)
    돌팍 @SenkovLee
    제가 알고 있기론 고딩부터 50까지 다양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60대도 계셨으나 활동이 없는 관계로 패스하고 안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 중딩도  활동 있는건지 그건 모르겠네요
    profile
    아이뱅크 @돌팍
    초딩 도 있습니다. ㅋㅋ
    ?
    박준영 @ZISQO
    저는 20대인데 .. 화곡이면 가깝네요 발산역쪽인데.. 보통 이런 곳에서 정모를 하면 만나서 무얼 하나요? 술도 안드신다 하기에..
     
    profile
    ZISQO (글쓴이)
    17.05.14
    (95bb6d)
    ZISQO @박준영
    기계 이야기를 하죠. : ) 술 안마시면 더 좋은 얘기가 나눠질 수 있는거죠 : )
    profile
    케플러 @ZISQO
    우와 정모한다면 정말 엄청나신 분들이 많이 모일것 같습니다. 재미있겠네요 ㅎ 일정조율 잘해서 왠만하면 많은분들이 모였으면 하는 바램이 좀 있네요^^
    profile
    LeeDeaRi @ZISQO
    안타깝군요 27일에 일본 날라갑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