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축하드립니다.직접 해 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는 시간적 여유도 없고 제 돌빡을 믿을수가 없어서 다른 분이 설치를 해줬;; ^^저랑 보드랑 글카가 같아서 여쭤봅니다. 보드 후면에 썬더볼트3 이상없이 잘 작동하시나요? 저같은 경우 외장하드 연결시 (벨킨 usb3.0 to usb c ) 인식에 이상이 없다가 재부팅하면 인식이 안되...
    공진이라는 게 확실히 있기는 합니다만.. 태보라고 해 봐야. 20~40명쯤 되는 아줌마들이 뛰는 정도인데그거 가지고 강변역에 내리면 시야를 꽉 채울 정도로 큰 건물이 흔들릴까요?
    다른 경우이지만 춘천마라톤대회때 공지천 다리위에서 1만명이상이 몸푼다고 뛰고 체조하는 중에 다리가 너무 위아래로 흔들려 행사관계자가 뛰지 말라고 했어요 다리 무너진다고....
    오호 이런 기능이..! 항상 감사합니다!2
    그래봤자 프로 라인은 x86시스템으로 계속 갈겁니다. 자체제작 cpu가 평생을 cpu만 만들어온 회사의 하이엔드급 cpu 성능과 비슷해지고 단가도 맞출 수 있게 되기 전 까지는 어림에도 없는 소리죠. 아이패드에나 들어가는 cpu 성능으로 파컷 로직 돌리자고 맥 사는거 아니거든요....ㅋㅋ 이 루머는 제가 한 7~8년 전 부터 본...
    글자가 없는 댓글입니다.
    역시나 서민이 살건 아니군요.
    동생이 봤는데 괜찮다더군요. 윌라딘이 의외로 괜찮았다고해요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 굿입니다~
    냐 하하하하하 저도 저녁에 대세를 따라 보겠습니다
    예전에 중국 10억 인구가 1m높이에서 동시에 뛰어내리면 남미에 지진난다던 말이 생각 나네요... ^^;
    p55a-ud3r 1.0과 2.0 버전 2개 있는데 1.0 버전에서 2.0에 비해 2가지가 안되는게 있더군요내장 오디오가 안잡히고 테마를 재미삼아 여러개 넣고 random으로 부팅하는데 1.0에선 3번 정도 크로버 부팅화면에서 재부팅하고 부팅이 되더군요그대서 테마 random 안하니 하나만 지정하니 바로 부팅 됩니다.테마도 부팅에 영향을 ...
    이런거 하려고 포샵을 깔았다는게... 참.. 부끄럽습니다 ㅠ..ㅠ
    가격이랍니다~ ^^;
    오~ 좋은 정보네요.
    굿 아이디어 입니당 ^^
    올해는 갔지만 다음 만우절 때 이런거 해보면 재밌을 것 같은데...어떠신지요 ㅋㅋㅋ
    ㅎㅎㅎ 넵 이런거 재밌습니다^^
    커맥 삽질을 위해 꼭 필요한 연장이죠.
    총 댓글 3개  
    총 댓글 3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4 화제의 글 김용현 한국에도 이런 사람이 있네요. 인생 정말 찐하게 사신분이죠. 7
    194
    1 화제의 글 내 손이 헐크 손이 된 이유 ft: 10손가락 주사 맞아서 안아픈 손가락이 없다. 5
    170
    1 뉴스화제 착한(?) 단체 불법 유턴. gif [2]
    156
    0 수다본능 [BGM] 듣기 싫은 잔소리
    57
    0 수다본능 단순히 그대 자신이 되어라.
    41
    0 수다본능 어느 부모님이 남긴 비석... [3]
    83
    0 수다본능 [BGM] 장미의 기분을 알 것 같다 [1]
    54
    1 수다본능 아이폰 8 예약 [5]
    167
    2 수다본능 하이시에라 안녕 [10]
    322
    0 수다본능 커스텀맥에 대한 오해와 진실 글타래 [7]
    283
    0 수다본능 램값 진짜 미쳤네요~ [13]
    286
    0 수다본능 하이시에라 HiDPI 관련 WindowServer 메모리릭으로 인한 프리징 [5]
    256
    1 수다본능 HighSierra 10.13.1 업데이트2 가 올라왔네요. [10]
    457
    1 수다본능 퀴즈 어려워요-핫한 중국계 인도네시아인 부자 [1]
    145
    1 수다본능 클로버 부트화면(테마) [4]
    194
    0 뉴스화제 Apple, iOS앱스토어 및 앱설치 기능이 부활한 iTunes 12.6.3 버전 릴리즈 [2]
    283
    1 수다본능 그래픽카드를 주문했습니다. [14]
    252
    0 수다본능 기름 슬쩍 하는 견인차 [2]
    189
    0 수다본능 어처구니~ [5]
    157
    0 수다본능 무능력의 아이콘 [6]
    222
    0 수다본능 요즘 세대 효도 방식 [2]
    149
    2 수다본능 의사선생님이 생선고기를 많이 먹으라고 하셔서 [5]
    168
    0 수다본능 엄마가 느낀 공포, 냄새로 유전된다 [1]
    114
    0 뉴스화제 “e쇼핑몰, 개인정보 관리 미흡…처벌은 솜방망이” [1]
    98
    0 수다본능 초고지방식 먹은 쥐가 장수한다 [1]
    157
    0 수다본능 컴퓨터 갤 레전드 [2]
    185
    0 수다본능 하루 남았어요... [3]
    141
    0 수다본능 Z820 마더보드에 타워형케이스 개조가능할까요... [6]
    388
    2 수다본능 웹드라이브 업데었네요 [3]
    192
    1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11]
    342
    0 뉴스화제 본인은 로또 1등 당첨자다.jpg [2]
    225
    0 뉴스화제 색다른 우유팩 개봉 방법.gif [4]
    148
    1 수다본능 축구 와!!! 4:1로 이기고 있네요 [4]
    153
    2 일상유용 멜론 TOP100 / 빌보드 TOP 100 [3]
    248
    1 수다본능 요즘 틈틈히 보는 사진 [5]
    211
    0 뉴스화제 하이시에라 APFS암호화 관련 심각한 버그 발생 [4]
    354
    1 수다본능 최근 며칠동안에 삽질 참 많이 한듯합니다 ㅎㅎ [7]
    222
    2 뉴스화제 인텔 펜티엄 CPU, 이제 '펜티엄 골드'라고 불러주세요 [4]
    538
    0 뉴스화제 "담배 안돼요" 의정부시 첫 '금연 아파트' 지정 [3]
    171
    0 수다본능 윤서인의 자살예고 [1]
    276
    0 수다본능 파괴신의 트위터 [3]
    133
    5 뉴스화제 [사이다!] 오늘무료: 음성 메모 PRO(맥앱스토어) [4]
    1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