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통합검색
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Extra Form
    첨부
    숙지  

    9DC3F2C2-8D6A-4657-B61A-C2A2725E80E1.png

    E288059B-2B38-4428-90A2-12102219BF7D.png



    맥은 해킨하다가 정 안되서 살려고해요 ㅠㅠ 
    2011년 late 그래픽 카드도 낮구 무게도 무겁고 ㅠ 

    그래도 i7 2세대 사양은 로직 돌아갈꺼 같은데 외관이 B 급이고 가격은 70만원 이라고 하는데 어떤거 같아요??

    MildMusic 님의 SIGNATURE

    profile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고있어요 ㅎㅎ
    댓글 11
    profile
    SCENT_HK @MildMusic

    제가 서브로 사용하고 있는 모델이네요.

    전 16기가에 256 ssd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아직은 부족함이 없긴합니다만 위 중고가 금액은 좀 쎄네요 ㅎㅎ

     

    유의하실점은 핸드오프나 에어드롭사용하기위해서는 비시엠카드 교체하셔야하구요(가격이 좀비싸요)

    그래픽이슈가 있는모델인데.. 애플에서 보증이 얼마전 끝났습니다. (와이프도 동일모델사용중인데   그래픽이슈로 몇년전에 메인보드전체교환혜택한번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 아직부족함이 없는모델입니다 ^^

     

    앗 그리고 그래픽 해상도가 기본인데 더 높은해상도모델이 있습니다

    profile
    MildMusic (글쓴이)
    17.10.11
    (d77e68)
    MildMusic @MildMusic
    감사합니다~~!! 맥을 너무 사고 싶은데 ㅠㅠ 전부 150이상 넘어가야 i7 이 되구 로직프로드램 돌리기엔 옛날 제품이지만 고사양 이던걸 찾게 되었어요~ 70이면 아직 음악으로 돈을 벌고 있는게 아니라서 망설여 지기는 하네요 ㅠ
    ?
    꿀밤
    17.10.11
    (c5a3dd)
    꿀밤 @MildMusic

    기본사양에서 손안댄 모델이면 5400rpm 하드디스크모델인건데 

    그대로 쓰기엔 하드가 너무 굼떠 쓰기 힘들꺼에요.

    ?
    리기니 @MildMusic

    2011년도 제품들은 usb3.0미지원에 그래픽칩셋 냉납현상 등등 폭탄요소가 많습니다.

    가급적 2012년도 아이비브릿지 cpu탑재된 제품이상으로 구매검토를 해보시는 편을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profile
    MildMusic (글쓴이)
    17.10.12
    (5c95d2)
    MildMusic @리기니

    감사합니다~!! 완전히 생각을 바꾸게 되었어요! 맥 호환 잘되는 게이밍 노트북 중고로 사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profile
    뚜오
    17.10.11
    (c6fbcc)
    뚜오 @MildMusic
    이동성 생각하는거 아니면 그정도 금액에 한 3년정도된 논옵티 게이밍 노트북 같은거 사시면 해킨도쉽고 최신 맥북프로 최고급사양보다 성능도 훨좋을태고요...
    profile
    MildMusic (글쓴이)
    17.10.12
    (5c95d2)
    MildMusic @뚜오

    안녕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혹시 3년정도된 논 옵티 게이밍 노트북 중에서 맥 호환이 가장 잘되는 노트북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 ?ㅜㅠ

    profile
    뚜오
    17.10.13
    (c6fbcc)
    뚜오 @MildMusic
    전 그때당시 신품으로 사서 비쌌지만 요센싸드라구여
    ​​​제가 사용하는건 x74x one3 이구요 one 3,5,9 3종류 보니까 요세 중고가 싸드라구여
    꼭 그모델 아니어도 970m 이나 980m 붙은 논옵티머스 노트북 중고들 요세 싸여
    profile
    뚜오
    17.10.13
    (c6fbcc)
    뚜오 @MildMusic
    ex74 모델은 논옵티머스에 제온 cpu 달린 노트북이라 이모델도 좋은듯 가격도 최근한 80만원선에 거래되는듯하구요
    profile
    MildMusic (글쓴이)
    17.10.13
    (5c95d2)
    MildMusic @뚜오

    논 옵티 중고로 알아보는데 ㅋㅋ 일단 호환 되는 모델을 알아봐야겠어요 ㅠㅠ 추천해주신 모델들을 기준으로 i7 으로 맞추면 오래 쓸수있을꺼 같아서 노트북을 먼저 구입해야 겠네요 ㅠㅠ 지금 제가 갖고있는 데스크 탑도 맥이 안깔리는데 ㅋㅋ 걱정이네요 ㅋㅋ

    profile
    좌절금지 @MildMusic

    비쌉니다. 50정도가 적당한 가격이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