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지금 보니 많은 작업이 진행중인듯 하네요~ㅜㅜ 엑팔도 엑팔이지만.... 출장가셨을때, 비가 많이 오더라도 근처 맛집이라도 가보세요~^^ 아님 카페에 앉아서 여유도 좀 부리시구요~비가 많이 오더라도... 물건너 좋은데 가셨으면 근처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좀 되더라구요~ (물론 체력이...ㅠㅠ)
    저만 느려졌다고 생각하는게 아니었군요~
    지금은 좀 나아진거 같습니다. 그나저나 탐방하는 방식이 저랑 같군요 ㅎㅎㅎ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요상합니다...ㅠㅠ 입문서 게시글 조회하면 무조건 502라 아무것도 할수가없네요
    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느립니다. 퇴근시간이 다가오니 짜증이 덜 납니다.^^
    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느립니다. 퇴근시간이 다가오니 짜증이 덜 납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닌거 같네요~ㅠㅠ 뭔가... 방장님이 출타중이어서 그런건가? ^^;;근데,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Boot/Arguments/nvda_drv=1 이 있고 SystemParameters에 NvidiaWeb=true로 되어 있네요. nvda_drv=1을 지우고 Nvidiaweb=true만으로 부팅해 보셨나요? nvda_drv=1 은 더이상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Mac Pro 6,1을 사용하신다면 부팅후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blackout patch를 하셔야 할겁니다. 아래의 파일을 다운받...
    BCM94360CS, BCM943602CS, BCM94360CS2 모두 네이티브 지원됩니다. 한방에..ㅎㅎ좀 작은 모듈 사이즈를 원하신다면, BCM94360CS2를 구입하시는게 좋구요~ 젠더를 끼우고 설치하신다면, 3가지 중 가장 최신 칩셋인 BCM943602CS 를 추천합니다. 저는 맥북에어 업그레이드용으로 BCM943602CS를 구입했는데, 2개를 구입하는 바람...
    Extra Form
    민감글/매운맛설정
    글 퍼가기 조건설정 기본값 : 작성자와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본인 작성글 Only)
    첨부

    9DC3F2C2-8D6A-4657-B61A-C2A2725E80E1.png

    E288059B-2B38-4428-90A2-12102219BF7D.png



    맥은 해킨하다가 정 안되서 살려고해요 ㅠㅠ 
    2011년 late 그래픽 카드도 낮구 무게도 무겁고 ㅠ 

    그래도 i7 2세대 사양은 로직 돌아갈꺼 같은데 외관이 B 급이고 가격은 70만원 이라고 하는데 어떤거 같아요??
    총 댓글 11개  
    사이다! SCENT_HK @MildMusic

    제가 서브로 사용하고 있는 모델이네요.

    전 16기가에 256 ssd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아직은 부족함이 없긴합니다만 위 중고가 금액은 좀 쎄네요 ㅎㅎ

     

    유의하실점은 핸드오프나 에어드롭사용하기위해서는 비시엠카드 교체하셔야하구요(가격이 좀비싸요)

    그래픽이슈가 있는모델인데.. 애플에서 보증이 얼마전 끝났습니다. (와이프도 동일모델사용중인데   그래픽이슈로 몇년전에 메인보드전체교환혜택한번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 아직부족함이 없는모델입니다 ^^

     

    앗 그리고 그래픽 해상도가 기본인데 더 높은해상도모델이 있습니다

    본인이 본인에게
    감사합니다~~!! 맥을 너무 사고 싶은데 ㅠㅠ 전부 150이상 넘어가야 i7 이 되구 로직프로드램 돌리기엔 옛날 제품이지만 고사양 이던걸 찾게 되었어요~ 70이면 아직 음악으로 돈을 벌고 있는게 아니라서 망설여 지기는 하네요 ㅠ
    사이다! 꿀밤 @MildMusic 감사합니다~~!! 맥을 너무 사고 싶은데 ㅠㅠ 전부 150이상 넘어가야 i7 이 되구 로직프로드램 돌리기엔 옛날 제품이지만 고사양 이던걸 찾게 되었.......( ⊶ 823)

    기본사양에서 손안댄 모델이면 5400rpm 하드디스크모델인건데 

    그대로 쓰기엔 하드가 너무 굼떠 쓰기 힘들꺼에요.

    사이다! 리기니 @MildMusic

    2011년도 제품들은 usb3.0미지원에 그래픽칩셋 냉납현상 등등 폭탄요소가 많습니다.

    가급적 2012년도 아이비브릿지 cpu탑재된 제품이상으로 구매검토를 해보시는 편을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MildMusic @리기니 2011년도 제품들은 usb3.0미지원에 그래픽칩셋 냉납현상 등등 폭탄요소가 많습니다. 가급적 2012년도 아이비브릿지 cpu탑재된 제품이상으로 구매.......( ⊶ 865)

    감사합니다~!! 완전히 생각을 바꾸게 되었어요! 맥 호환 잘되는 게이밍 노트북 중고로 사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사이다! 뚜오 @MildMusic
    이동성 생각하는거 아니면 그정도 금액에 한 3년정도된 논옵티 게이밍 노트북 같은거 사시면 해킨도쉽고 최신 맥북프로 최고급사양보다 성능도 훨좋을태고요...
    MildMusic @뚜오 이동성 생각하는거 아니면 그정도 금액에 한 3년정도된 논옵티 게이밍 노트북 같은거 사시면 해킨도쉽고 최신 맥북프로 최고급사양보다 성능도 훨.......( ⊶ 899)

    안녕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혹시 3년정도된 논 옵티 게이밍 노트북 중에서 맥 호환이 가장 잘되는 노트북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 ?ㅜㅠ

    사이다! 뚜오 @MildMusic
    전 그때당시 신품으로 사서 비쌌지만 요센싸드라구여
    ​​​제가 사용하는건 x74x one3 이구요 one 3,5,9 3종류 보니까 요세 중고가 싸드라구여
    꼭 그모델 아니어도 970m 이나 980m 붙은 논옵티머스 노트북 중고들 요세 싸여
    사이다! 뚜오 @MildMusic
    ex74 모델은 논옵티머스에 제온 cpu 달린 노트북이라 이모델도 좋은듯 가격도 최근한 80만원선에 거래되는듯하구요
    MildMusic @뚜오 ex74 모델은 논옵티머스에 제온 cpu 달린 노트북이라 이모델도 좋은듯 가격도 최근한 80만원선에 거래되는듯하구요....( ⊶ 102)

    논 옵티 중고로 알아보는데 ㅋㅋ 일단 호환 되는 모델을 알아봐야겠어요 ㅠㅠ 추천해주신 모델들을 기준으로 i7 으로 맞추면 오래 쓸수있을꺼 같아서 노트북을 먼저 구입해야 겠네요 ㅠㅠ 지금 제가 갖고있는 데스크 탑도 맥이 안깔리는데 ㅋㅋ 걱정이네요 ㅋㅋ

    사이다! 좌절금지 @MildMusic

    비쌉니다. 50정도가 적당한 가격이네요.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총 댓글 11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0 공지 지금 보시는 곳은 수다본능 잡담 게시판 입니다. ... +1 Mactopia 266
    0 - 0 화제의 글 우와 알리 ㅠㅠ +15 뉴비입니당 175
    0 - 0 화제의 글 총쏘는 미필 +6 아이브경 170
    0 - 0 뉴스화제 라이더의객기 아이브경 82
    0 - 0 뉴스화제 대륙의 유리다리 아이브경 121
    1 - 0 수다본능 엑팔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6 비주류 329
    1 - 0 수다본능 컴퓨터를 질렀습니다! +9 오로나민띠 234
    5 - 0 수다본능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10 추자 214
    0 - 0 뉴스화제 [단독] 삼성전자 '갤S8' 연락처 강제 통합 '말썽'..."SW 설... Mactopia 152
    0 - 0 뉴스화제 이마트24, 무인 매장 도입…'퓨쳐 스토어' 모델 개발 박차 Mactopia 146
    0 - 0 수다본능 중고 맥을 사볼려구 하는데 봐주세요 ㅠㅠ +11 MildMusic 395
    0 - 0 수다본능 애플워치 배터리 관련 꿀팁 전세계 최초 공개 +5 Mactopia 188
    1 - 0 수다본능 애플워치에 눈독중 +10 아이뱅크 211
    0 -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3 dynelee 83
    2 - 0 수다본능 이번 하이시에라 업뎃 대 만족이네요 +2 김창규 231
    2 - 0 수다본능 야심한 밤에 비가 오는 군요... +2 Mactopia 139
    0 - 0 뉴스화제 [단독] "이재용 세자, 자리 잡아줘야" 캐비닛 문건서 추가 확인 Mactopia 125
    0 - 0 뉴스화제 화학물질 안 나왔다더니…식약처, 생리대 정보 뒤늦게 고치며 "엑셀 오류" Mactopia 129
    0 - 0 수다본능 디씨답지 않게 게임얘기만 하는 게임 갤러리 +1 hybridgear 120
    1 - 0 수다본능 한국인만 읽을 수 있게 후기 적었는데 주인이 좋아함 hybridgear 149
    2 - 0 뉴스화제 새로운 전자 담배가 나왔군요. - 플룸테크 +6 Mactopia 590
    1 - 0 뉴스화제 장기 기증을 하면 안되는 이유...jpg +2 아이브경 138
    0 - 0 뉴스화제 어느 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가 있었다.....jpg 아이브경 94
    1 - 0 뉴스화제 착한(?) 단체 불법 유턴. gif +2 아이브경 154
    0 - 0 수다본능 [BGM] 듣기 싫은 잔소리 아이브경 55
    0 - 0 수다본능 단순히 그대 자신이 되어라. 아이브경 38
    0 - 0 수다본능 어느 부모님이 남긴 비석... +3 아이브경 82
    0 - 0 수다본능 [BGM] 장미의 기분을 알 것 같다 +1 아이브경 52
    1 - 0 수다본능 아이폰 8 예약 +5 아이뱅크 159
    2 - 0 수다본능 하이시에라 안녕 +10 아이뱅크 314
    0 - 0 수다본능 커스텀맥에 대한 오해와 진실 글타래 +7 Mactopia 280
    0 - 0 수다본능 램값 진짜 미쳤네요~ +13 꿀밤 280
    0 - 0 수다본능 하이시에라 HiDPI 관련 WindowServer 메모리릭으로 인한 프리징 +5 lavapong 248
    1 - 0 수다본능 HighSierra 10.13.1 업데이트2 가 올라왔네요. +10 새털구름 456
    1 - 0 수다본능 퀴즈 어려워요-핫한 중국계 인도네시아인 부자 +1 달쇠 136
    1 - 0 수다본능 클로버 부트화면(테마) +4 아이뱅크 181
    0 - 0 뉴스화제 Apple, iOS앱스토어 및 앱설치 기능이 부활한 iTunes 12.6.3 버전 릴리즈 +2 Mactopia 277
    1 - 0 수다본능 그래픽카드를 주문했습니다. +14 추자 251
    0 - 0 수다본능 기름 슬쩍 하는 견인차 +2 Mactopia 178
    0 - 0 수다본능 어처구니~ +5 꿀밤 155
    0 - 0 수다본능 무능력의 아이콘 +6 hybridgear 221
    0 - 0 수다본능 요즘 세대 효도 방식 +2 hybridgear 147
    2 - 0 수다본능 의사선생님이 생선고기를 많이 먹으라고 하셔서 +5 hybridgear 164
    0 - 0 수다본능 엄마가 느낀 공포, 냄새로 유전된다 +1 hybridgear 113
    0 - 0 뉴스화제 “e쇼핑몰, 개인정보 관리 미흡…처벌은 솜방망이” +1 hybridgear 96
    0 - 0 수다본능 초고지방식 먹은 쥐가 장수한다 +1 hybridgear 152
    0 - 0 수다본능 컴퓨터 갤 레전드 +2 Mactopia 184
    0 - 0 수다본능 하루 남았어요... +3 Mactopia 140
    0 - 0 수다본능 Z820 마더보드에 타워형케이스 개조가능할까요... +6 오드리 372
    2 - 0 수다본능 웹드라이브 업데었네요 +3 아이뱅크 188
    1 - 0 수다본능 하이시에라.... 바이시에라... 당분간 +11 제러스 332
    0 - 0 뉴스화제 본인은 로또 1등 당첨자다.jpg +2 아이브경 224
    0 - 0 뉴스화제 색다른 우유팩 개봉 방법.gif +4 아이브경 14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