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헐,,,RIP
    프로필 사진은 올해 봄에 찍은 것이고, 휴일 집 놀이터에서 같이 찍은 것입니다.요 사진은 그날에 찍은 것이고, 차기 아이돌스타를 꿈꾸는 딸의 뒷태입니다. 저는 딸바보이고, 딸이 애플제품을 왕 좋아하고 쥬니어네이버왕팬입니다. 집에 있는 맥북이오래되고 느려 집에서 놀고 있는 데스크탑을 커스텀맥으로 하다보니 하드...
    영상은 Fake입니다.
    후훗 ㅋ 매우 있습니다 :) 젊은 청춘 연애 배려까지 ㅋㅋ 감사합니다 +_+
    스토리보드 로딩 자체가 좀 답답하게 느린 일이긴 한데..말씀하시는 것 보면 과도하게 오래 걸리나 보네요..그래픽카드 쓴 데탑이나 내장 그래픽 쓰던 해킨 노트북에서 xcode를 많이 사용해봤지만 저는 문제 없었어요...글카는 엔비디아 1080ti도 써보고 라데온 280x도 썼었는데 시에라 쓰던 시절이라.. 잘모르겠네용.
    요고 요즘 HOT 하더라구요~~^^
    아~~그렇군요~~저도 자작 나스 사이트는 아니고 어느 블로그 보니 인텔랜 아니면 일정 버전 이상 설치 안된다고 본거 같아요~^^일단 CPU는 별로 중요한게 아니라고 하시니 나눔보드쪽으로도 고려를 해보겠습니다. 어차피 인텔 듀얼랜 PCI카드가 하나 있어서 그거 사용하면 되니깐요~~^^
    handoff 잡아주는 건가요??예전에 블루투스 와이파이는 되는데 핸드오프 사용해보겠다고 엄청 뻘짓했었는데..이런 것두 있네용
    와 감사합니다. 라이젠 2600인데 한번 해볼까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헐;;;;;
    ㅋㅋㅋ 게다가 사실 레벨과 포인트 써먹을때도 없긴 한데요
    올려놓고 나니무슨 레벨업을 더 하겠다고 1등으로 이것을 올렸는가 싶은 생각이 들면서.. '있는놈이 더하구나' 라는 말이 사실임을 느낍니다. ㅋㅋ
    아 전체샷이 요고군요^^ 정말 행복한 사진입니다. 포인트 지급 완료^^
    아들하고 동네 놀이터에서 찍었습니다. 열심히 그네 밀어주고 나서, 한참 신났을 때 수십방 찍어서 몇장 건진 중에 하나인데요. 역광이라 색감이 좋은것도 아니고 워낙에 움직 여 대니 촛점도 나갔습니다만중요한 것은 표정과 순간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이것으로 선택 했습니다.
    애초에 분해 난이도등이 있어서 높은것뿐입니다 (땜질해둔 경우 제외하고 어차피 뚜껑만 따버리면 이후 구조는 데탑이랑 차이없음) (해당 모델은 U계열이니 상당확율로 시퓨 땜질해놨을껍니다)이외에는 공간상 대게의 경우 2.5" 1~2개를 제외하면 M.2 1개정도밖에 확장 슬롯이 없고, 그래픽은 당연히 추가 불가 (처음부터 달...
    늘 조심해야 합니다. 일본 방사능 푸드 말이죠.맨날 영양제 먹고 나트륨 줄이고 건강식 먹어봐야 일본 쌀 먹으면 말짱 도루묵
    렙탑이신듯한데, 원래 렙탑은 호환성 문제 많이 시달립니다의심할 구석이 너무 많아서 언급하기 불가능할 수준입니다현황 한마디로 현제 EFI랑 시스템이 호환이 안 되어서 부트조차 못하는겁니다
    맞아요 링크주신 보드 맞아요~자작나스 사이트에서 저 보드 설치된다고 본것 같은데리얼택 랜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안된다면 제가 잘못 본거 일수도 있겠네요^^탁자님 나눔보드 918+ DSM_DS918+_23824 버전까진 깔끔하게 짤려요^^이후 버전은 안깔리더라구요
    Mactopia님의 기기정보 펼쳐보기 CPU : XEON 1230 V2 MAINBOARD : ZOTAC Z77 ITX WIFI GRAPHIC : AMD RX 570 4096 MB MEM : 16GB XMP HDD : SAMUNG SSD 830 256GB PSU : SliverStone SX600-G
    총 댓글 7개  
    hybridgear @Mactopia
    사이다 0

    무장택배강도인가요...?ㅋㅋㅋㅋㅋ

    포다 @Mactopia
    사이다 0

    이게 뭐가 웃... 어..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설마 실화는 아니겠죠?!

    총 댓글 7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0 화제의 글 음주운전 8중 추돌 2
    239
    0 화제의 글 주유소에서 담배 피면 안되는 이유 2
    271
    1 수다본능 평창 올림픽 관련 해외 만평 [1]
    118
    1 게임수다 이 나이에 게임 중독이라니.... [4]
    155
    1 수다본능 10.13.4 2번째 베타 업데이트 가 한번 더 빌드 되었습니다. [4]
    262
    1 수다본능 50g 업데이트 입니다~
    85
    1 수다본능 제 fcpx가 드뎌 살아났습니다 ㅎㅎㅎ [1]
    136
    1 수다본능 팬텀 마이크가 구입되면서.... [7]
    136
    0 수다본능 예정에 없던 i7 8700k를 (당분간) 쓰게 생겼어요. [4]
    182
    0 수다본능 저도 어느새 사과농장을 차리고 있었네요 [16]
    233
    0 뉴스화제 "고은은 돌출적 존재, 무조건 매도는 말아야" [2]
    195
    0 뉴스화제 법원, '필로폰 투약·밀수' 남경필 장남 1심 집행유예 [2]
    156
    0 수다본능 지병이 또 도졌습니다... [11]
    179
    2 수다본능 드디어 설치까지는 완료했어요! [10]
    162
    1 뉴스화제 전신 마비자 머리에 뇌사자의 몸 이식 … 중국서 곧 수술한다 [5]
    178
    0 수다본능 10.13.4 ㅂㅔ타2 [4]
    184
    0 수다본능 야근하고 와서 아이메시지 성공 [7]
    202
    0 일상유용 파란 영수증, 너의 정체는? [2]
    101
    1 수다본능 오랫만에 맥쓰사 들어가봤거든요 [21]
    381
    0 뉴스화제 경찰, 삼성 4천억원대 차명계좌 확인…이건희 피의자 입건 [2]
    170
    1 일상유용 감기 걸린 아이, 약 먹일 때 주의사항은?
    75
    0 뉴스화제 진상 맘충의 어이없는 요구 [2]
    155
    0 수다본능 퍼블릭 베타가 늦네요. [4]
    109
    0 수다본능 이제 암드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13]
    185
    0 수다본능 날씨가 드디어 TT [2]
    96
    0 뉴스화제 화웨이, 손등을 스크린으로 쓰는 스마트워치 기술 개발
    123
    0 수다본능 블르투수 라고 아십니까? [2]
    172
    0 수다본능 아이패드에서 접속하니 사이트가 계속 깨지네용 ㅠㅠ [4]
    106
    0 수다본능 아이고야 갑자기 까매져서 잘못 들어온줄 알았네용 [1]
    84
    0 수다본능 X86 지금 저만 이런가요? [11]
    199
    0 수다본능 제 그래픽카드가 이상한게 아닌게 맞쥬? [8]
    199
    0 수다본능 교복비 28만원 [13]
    209
    0 수다본능 커맥은 해도해도 끝이 없네여... [10]
    236
    0 수다본능 [지름신고] 옷 사러 갑니다 [3]
    82
    1 뉴스화제 [macOS] 하이시에라 10.13.4 베타2 17E150f 업데이트(High Sierra Beta2 Update) 인증 [8]
    296
    0 수다본능 야근중입니다.. 질문 받습니다. [3]
    134
    2 수다본능 아...멍하니 한참 보다가 터졌습니다. [7]
    180
    0 수다본능 사과문 [4]
    223
    1 수다본능 드디어 제 씨피유(i5 8400)가 날아오고 있습니다! [11]
    214
    0 뉴스화제 하루 아침에 미혼모가 됐어요 [6]
    247
    0 뉴스화제 전남친이 다음달에 사촌언니와 결혼한다네요 [1]
    233
    0 뉴스화제 지구평면설을 믿는 아빠 [1]
    1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