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통합검색
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Extra Form
    첨부







    역대급 오타요

    3.8억명이 현금 3엔 탈취 ㄷㄷ...

    3엔 훔치려고 일본 인구 2배의 외국인 입국ㅋㅋㅋㅋ


    #일본,#역대급,#현금,#외국인_입국

    hybridgear 님의 SIGNATURE

    profile

    os [ 10.13.4 High Sierra ]  
    cpu : i7-4790k                                      
    motherboard : Asrock - z97 Extreme
    vga : gtx - 980 amp! omega

    #커맥알못

    댓글 2
    profile
    달쇠
    18.05.20
    (40a3d2)
    달쇠 hybridgear

    아마 저 강도사건의 가장 큰 문제점은 분배가 아닐까 합니다.


    3억 8천만명이 3엔을 한번씩 만지기만 해도 닳아서 없어질것 같네요.

    ?
    루룹핳할
    18.05.21
    (5db668)
    루룹핳할 hybridgear

    ㅋㅋㅋㅋㅋ 진짜 닳아서 없어지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월드컵 by 루룹핳할 2018.05.21 iTalk

    이제 러시아 월드컵 시작인데

    대한민국은 대충 몇강에서 떨어질까요

    조편성한데부터 탈락일까요??..


    #대한민국,#월드컵,#탈락,#시작

    0 0
    댓글 1
    • profile
      hybridgear 18.05.23
      hybridgear 루룹핳할

      줄부상으로 주전급선수들이 죄다 엔트리 제외되었으니 조별 라운드 1무만캐도 대성공일듯합니다

      대댓글
    profile 붕어섬 by 달쇠 2018.05.21 iTalk

    임실 붕어섬이라고 하네요.


    주차장에도 섬 모양을 꾸며놓은것 같아요.

    0 0
    Extra Form


    띠용?

    근거 있는데요


    #월드컵,#근거

    0 0
    Extra Form
    댓글 1
    • profile
      대녈 18.05.21
      대녈 SenkovLee

      아하하~~~

      미디어가 잘 쓰는 단어 석패, 끝내 눈물

      뭔가 뿔난 국민을 누그러트리려는...


      경기로서 편안히 즐기는 게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대댓글
    ? 홈팟 국내 by 루룹핳할 2018.05.21 iTalk

    개인적으로 홈팟 국내들어왓으면 좋겟네요  외국은 잘쓰고 잇는지 모르지만.. 궁금하긴 합니다만ㅋㅋ


    #국내,#홈팟,#외국,#개인

    0 0
    Extra Form
    댓글 1
    • profile
      잠퉁이 18.05.28
      잠퉁이 루룹핳할

      저도 국내들어왔음 좋겠는데 아마 국내들어올 확률은 조금 적지싶어요ㅍㅍ

      대댓글

    입문한지 별로 안됫지만 생각보다 뒤로가기 키가 없는게 더편하네요..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적응하고 잇네요



    #아이폰,#생각

    0 0
    댓글 3
    • profile
      XEXEX 18.05.21
      XEXEX 루룹핳할

      뭐든 기존에 잘 써 오던거 냅두고 새로운 것에 익숙해 질때는 기존것과 비교하게 되더라고요.

      완전히 백지에서 새로 배우는것 보다 더딜때도 많지요. 

      저도 아이폰 분실해서 일주일정도 안드로이드 폰 사용해 봤는데 쓰기는 쓰겠습니다만,

      갑자기 상황이 생겨서 빨리 보려고 하면 헤매게 되더군요.

      대댓글
    • ?
      루룹핳할 (글쓴이) 18.05.21
      루룹핳할 XEXEX

      폰은 좋고 괜찬은데 약간 느낌이 다르다고 해야하나 그렇네요

      대댓글
    • profile
      블루노트 루룹핳할

      아이폰이 편해지고 데이터가 모여지면 

      못 빠져나오십니다.    3GS-5-6-7(현재) 사용중입니다. 

      대댓글

    부처님의 자비로 내일도 날씨가 오늘만 같기를...


    #꼭내가안쉬는날만날이좋은것같더라

    0 0
    댓글 2
    • profile
      XEXEX 18.05.21
      XEXEX Mactopia

      비오면 방에 쳐박혀서 컴 하니까 좋고~

      구름 많으면 선선해서 좋고~

      해 뜨면 나가놀기 좋고~

      대댓글
    • ?
      루룹핳할 Mactopia

      날씨 좋으면 집에서 컴해야죠(?)

      대댓글

    몸을 사리고 있는 1인입니다. (몸에서 사리 나오겠어요;;; 쿨럭)


    아무튼.. 며칠전에 남긴 x79 시리즈의 하이 시에라에서 스피드스텝이 안되는 이슈에 대해서는 음..


    컴퓨터가 제대로 작살날 수 있으니 유의해서 읽어 주세요

    ★ ASUS Z9PE 시리즈 보드에서도 안된다면 하이시에라에서 AICPUPM의 패치 주소가 바뀐 것일 수도 있고 

    ★ 메인보드에서 MSR Lock을 해제할 수 있는 보드라면 별 문제없이 잘 동작하고 있을 겁니다 (시에라, 하이시에라)

    ★ Z420, 620이던 뭐던간에 Sandy/Ivy 계열은 UEFI 툴로 파워 매니지먼트 관련하여 Hex 코드 한자리만 수정하여

    ★ MSR Lock을 해제 시키면 그냥 스피드 스텝이 잡힙니다. 크흐~

    ★ 리웍(히팅건으로 기존 칩 뜯어내고, 새로운 바이오스를 주입할 동일 칩에다가 모드 바이오스 올리고 i형 고주파 인두로 솔더링)이 필요



    기존에 사용하던 리웍 스테이션이 맛탱이가 가서, 저렴한 리웍 스테이션을 알아보는데... 결제 관련해서는 또.. 마눌님의 허락을 받고 해야 하다보니 애기 태어나기 전보다는 작업이 좀 더딘 편입니다..


    ? 마눌 왈 : 돈 많이 벌어오는거 아니면 사지마..... (노래를 부르고 계세요;;; ㅋㅋㅋ) / 유부남의 비애 아시죠??


    암튼, MSR Lock 보드는 롬 바이오스에서 파워 매니지먼트 부분의 소스를 변경합니다. 딱 1자리면 변경하면 MSR Lock 해제 가능합니다



    ★ 리웍 스테이션 + 고주파 인두 (I형, K형,D형 팁)을 제주도 이사 후에 구매하게 되면... 제주도에서 수리 업장 차릴지도 몰라요; 크킁

    ★ 냉납 수리라던가.. (사실 전자부품 관련해서 사설 수리를 할 수 도 있습닏;;;)



    #MSR_Lock,#하이시에라,#MSR_Lock_보드,#시에라,#UEFI_툴로_파워_매니지먼트,#AICPUPM,#마눌_왈,#모드_바이오스

    2 0
    댓글 12
    • profile
      제러스 18.05.21
      제러스 ZISQO

      역시.... 보통사람이 아니야... (곱배기 사람이구만)

      대댓글
    • profile
      ZISQO (글쓴이) 18.05.21
      ZISQO 제러스

      비머 클러스터 게이지의 LED도 바꿔 드릴까요? ㅋㅋㅋㅋ 그건 진짜 쉬운거라서요 ㅋㅋ

      대댓글
    • profile
      제러스 18.05.21
      제러스 ZISQO

      bmw f10 gauge clusterì ëí ì´ë¯¸ì§ ê²ìê²°ê³¼

      이런식으로 lcd인데.. 어디에 led를?? 암튼 보통사람 아님...

      대댓글
    • profile
      Mactopia 18.05.21
      Mactopia 제러스

      진짜 보통사람 아님...그런데 보통사람인척함..


      #오죽했으면제로날드님편을들정도이니신빙성200%

      대댓글
    • profile
      ZISQO (글쓴이) 18.05.21
      ZISQO 제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 모델이었슴까? 그러면 G모델은 코딩으로 풀어 드립죠. 


      뭐... 다른거로는 공조기의 LED도 쉽게 바꿔지고... LCD는 백라이트를 다른 밟기 급.. 흔히 말하는 수퍼 클러스터로 할 수도 있음요 ㅋㅋ


      대댓글
    • profile
      제러스 18.05.23
      제러스 ZISQO

      F바뒤에요~ G바뒤였으면 좋겠지만... 암튼 함 봅시다.. 정말로.. 진짜로~ 맥도날드님이 카톡에 초대를 영 안해주시넹

      대댓글
    • profile
      ZISQO (글쓴이) 18.05.23
      ZISQO 제러스

      카톡 단톡에 들어오고 싶으세요? 그 헬게이트에요? ㅎ ㄷ ㄷ ㄷ. ㅋㅋㅋ

      대댓글
    • profile
      제러스 18.05.25
      제러스 ZISQO

      이미 뱀 남부 톡방에 있는데 거기도 녹녹치는 않아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comed78 18.05.22
      comed78 ZISQO

      오랫만에 들어와 지난 글들을 읽는데...

      @zisqo 님 제주도로 이사가시나요?

      대댓글
    • profile
      ZISQO (글쓴이) 18.05.22
      ZISQO comed78

      네. ^^"

      대댓글
    • profile
      comed78 18.05.22
      comed78 ZISQO

      와우~ 결정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아무튼 공기 좋고 멋진곳으로 가시니 부럽습니다. ㅎㅎ

      대댓글
    • profile
      ZISQO (글쓴이) 18.05.25
      ZISQO comed78

      부럽다뇨... 주변 지인들 죄다 제주도로 러쉬 하는 틈에 저는 어느 틈을 잡아야 할지.. 아리송 하긴 마찬가지입니다 ㅠ

      대댓글
    ? 연휴 징검다리 by 추자 2018.05.21 iTalk

    오늘 쉬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네요.

    즐거운 연휴 되시고

    일하시는 분들은 하루만 버텨보아용^^

    0 0
    댓글 2
    • profile
      아이뱅크 18.05.21
      아이뱅크 추자

      저도 760 280x  380x 중고 올바로 구입하는 방법을 몰라서 구입 못하고 있네요...

      몇번 구입한 제품이 문제가 있어서...


      제 용도로서는 비싼 것들은 제대로 사용해야할 소프트웨어가 없어서...

      대댓글
    • profile
      ZISQO 18.05.21
      ZISQO 추자

      추자님께서 베타 요정을 내팽개(?) 치셔서 760 비싸게 사신거에유. ㅠㅠ 흑흑흑 


      R9 280x도 쌩쌩하게 잘 돌아가는데 왜 그러셨어융! ㅠㅠ

      대댓글
    profile 맥가이버톱? by Mactopia 2018.05.21 iTalk


    칼 말고 톱인데......장비가 사람빨 타는 것 같아요


    #맥가이버톱,#브라우저,#장비

    0 0
    Extra Form
    댓글 4
    • profile
      블루노트 Mactopia

      제가 쓰는 톱인데요.... 

      톱날이 둥글게 만들어졌고 

      실제 자르기 매우 쉽습니다.   동영상처럼 하지는 못해도 

      매우 쉽습니다. 

      대댓글
    • profile
      아이뱅크 18.05.21
      아이뱅크 Mactopia

      저도 구입했는데

      광고와는 천지차이 그냥 헌번씩 사용하죠...

      깔끔하지도 않고.. 원하는 모양 내기도 힘들고...

      대댓글
    • profile
      XEXEX 18.05.21
      XEXEX Mactopia

      20년도 더 전에 청계천 갔다가 이런 비슷한거 길거리에서 아저씨가 시범 보여주며 파는데 기가 막히더라고요

      2000원 주고 사서 집에 보이는 만만한 것들은 다 잘라보면서 느낀 점이. 그 아저씨 레벨이 나랑 다르다는 것 이었죠 

      대댓글
    • ?
      루룹핳할 Mactopia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네요

      대댓글







    역대급 오타요

    3.8억명이 현금 3엔 탈취 ㄷㄷ...

    3엔 훔치려고 일본 인구 2배의 외국인 입국ㅋㅋㅋㅋ


    #일본,#역대급,#현금,#외국인_입국

    0 0
    Extra Form
    댓글 2
    • profile
      달쇠 18.05.20
      달쇠 hybridgear

      아마 저 강도사건의 가장 큰 문제점은 분배가 아닐까 합니다.


      3억 8천만명이 3엔을 한번씩 만지기만 해도 닳아서 없어질것 같네요.

      대댓글
    • ?
      루룹핳할 hybridgear

      ㅋㅋㅋㅋㅋ 진짜 닳아서 없어지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댓글
    1 - 100 - 1114
    rand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