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감사합니다.^^
    adobe 제품때문에 하이시에라에 멈춰있는데....기대해봅니다 ㅋ
    정상적인 부트디스크에 efi 파티션을 만들어야 한다는거죠?
    전 Elmedia Video Player 이거 쓰는데 해외에서 인기 많더라고요.저도 자막도 되고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다만 무료버전이라서 애플티비 연동은 안되고 프로버전 구매 해야 연동되는데 애플티비에어자피 재생 앱 별도 구매해 놔서 필요가 없네요.
    85%는 누가...???
    진정한 공학도 마인드에 박수드립니다...
    구리테이프라면 더 좋았을까요?
    종이로 만드는건 어디까지나 모형입니다다만 실재 소재랑 동일 수준으로 돌아가는 현실적인 시험을 원해서 저렇게 만든겁니다아마 최종 소재는 금속내지 아크릴이 될껍니다 (현제처럼 간단한 구조 (직육면체에 구멍만 뚤음)라면 금속으로 주문도 가능해보입니다)이후 사항 변경등을 해서 시험하는등 제대로 시험후 최종 결정...
    수치론 그런데 체감은 별로 없지 않나요 ㅠㅠ
    ㅋㅋㅋ 리사수 짤 너무 많쥬 ㅜㅜ 어우~ 고와!
    KR은 없어서 아쉽네요ㅠㅠEU쓰니까 콘센트가 작아서 스파크가 튀기더라구요ㅠ
    노트북에서 nvme 사용하니 무언가 더 뜨거운느낌이 듭니다ㅠ체감일까요?
    안녕하세요. 이창우님 질문글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몇가지 리마인드 드립니다.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이나...
    거의 봉인해제 수준이네요ㅎㅎ
    갑자기 램값이 올라버려서ㅠㅠ 당분간 저는 힘들겠네요
    6년이 되었는데도 상당히 깨끗하네요
    아ㅓ.. 논리회로부터 다시배워야되나욤..주륵ㅋㅋ
    다운로드 안되는데 혹시 메일로 받을 수 있을까요?
    001+001이 010이아니라 002가되는시대가 왔네요.
    멋지네요. 겉부분 재료만 다른걸로 교체해서 한다면 더욱 멋진 케이스가 나오겠네요..아무튼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알림!: 이 게시물은 네티즌 이슈/화제에서 커뮤니티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네티즌 이슈/화제에서 커뮤니티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네티즌 이슈/화제에서 커뮤니티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총 댓글 4개  
    hybridgear @맥톡식
    사이다 0

    라이브로 보지 못해서 이제 검색해가며 보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이런말도 했었군요?

    블루노트 @맥톡식
    사이다 2

    한미 연합훈련도 중단

    북한에 투자까지.....

    트럼프는

    종북에 좌빨이 분명하다!!!

    설땅이 없어진 이름만 보수 

    좌절금지 @맥톡식
    사이다 2

    부칸에 도널드 별장 공사 지원가실분

    줄을 서시오!

    총 댓글 4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3 화제의 글 100년만에 MacOS 재설치 했습니다. 2
    148
    0 화제의 글 유튜브채널 소유권문제로 의견차이가생긴 헤어진커플 2
    453
    0 뉴스화제 화장실 비누 [4]
    122
    0 뉴스화제 벽 속의 레고 [2]
    104
    0 뉴스화제 소주로 가글했다가 면허 취소 [2]
    124
    1 게임수다 뱀주사위놀이 게임 ^^ [6]
    157
    0 수다본능 개표 방송은 역시 sbs인가요? [6]
    86
    2 뉴스화제 다들 투표 하고 오셨나요? [6]
    78
    1 수다본능 [영상] 아이클라우드 인증실패 및 암호 재설정
    127
    2 뉴스화제 아무도 관심없는 MacOS 10.13.6 Beta2 소식 [6]
    219
    2 수다본능 오디를 따서 먹는데 오디가 거의 맹물 맛이네요.. [4]
    102
    0 수다본능 투표 해야 하는데 누굴 찍어야 할지.. [2]
    115
    2 수다본능 제주탐나라공화국 [6]
    209
    0 수다본능 이제 후보홍보 전화에서 벗어나겠네요 [4]
    63
    0 게임수다 PS4 PS+ 콜옵3 무료 [9]
    157
    0 일상유용 교통사고 현장사진 제대로 찍는 법.jpg [5]
    184
    0 일상유용 휜 허리 바로 잡는 7가지 자세 [2]
    134
    0 뉴스화제 [감동] 법륜스님 희망편지 "투표"
    73
    0 뉴스화제 르브론 제임스만이 가능한 것 [2]
    123
    0 일상유용 2018 한강분수 SHOW TIME [1]
    107
    0 뉴스화제 최신 셀카봉 수준 [7]
    149
    2 수다본능 명지 주민 투표 인증합니다. [8]
    179
    1 수다본능 투표하고 왔어요 [13]
    177
    3 수다본능 투표하러 고고하자구요~~~~~~ [1]
    114
    1 수다본능 학교 종강이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8]
    157
    0 게임수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트레일러 [2]
    80
    0 뉴스화제 안철수 서울시 공무원 된거 같네요 [1]
    89
    0 뉴스화제 북핵 포기시 한국이 매년 71조 지원하기로 [2]
    120
    1 뉴스화제 시골 강아지들의 9가지 특징 [4]
    184
    0 뉴스화제 오늘 올라온 sns중 가장 무식해보이는 2인을 뽑아봤습니다 [1]
    174
    0 일상유용 우천시 양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한 인류의 시도 [3]
    84
    0 뉴스화제 이번 E3에서 덕후들을 설레게한 소식이 있었죠 [4]
    91
    1 수다본능 기분좋은하루 [1]
    152
    1 뉴스화제 부동산업자 도람푸! [4]
    175
    1 수다본능 오늘 날씨가 무지하게 좋네요 [4]
    153
    1 수다본능 토니맥이나 미친맥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10]
    428
    1 수다본능 월급도둑질하면서 커맥일지 [15]
    338
    0 게임수다 E3 2018 게임 트레일러 [3]
    75
    0 뉴스화제 에이프릴 레이첼 당구실력 [4]
    176
    0 뉴스화제 항아리 게임하는 홍진영 [3]
    183
    0 뉴스화제 인어 목격설의 근거 [1]
    159
    0 뉴스화제 안정환 최용수 케미 [1]
    1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