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통합검색
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댓글 1
    profile
    Kailker
    18.08.07
    (7c1399)
    Kailker Hwani
    잘되시면 한방, 잘안되시면 삽질이 기본 수칙이죠...
    저도 아직 의아해하는 부분이 있지만 커맥은 어찌저찌 성공했네요. 그래도 응원차 다음 글은 후기로 오시길 바랍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에고 오늘 B85M-D3H에 잘돌아가는  10.13.6 을 일단 떼고 놀고있는 SSD 달아서 

    모하비 Beta5를 설치했습니다.

    예상 외로 내장 그래픽이 잘 잡혀서 행복해 하며 이제 사운드를 잡아야지 하고 있는데 

    두둥~

     

    으윽...  일단 나중에.....


    #모하비_Beta5,#내장_그래픽,#SSD,#예상

    0 0
    Extra Form
    댓글 7
    • profile
      Mactopia 18.08.07
      Mactopia hayanfafa

      아.... 저에게는 저 아름다운 다크모드가 제 가슴을 두둥....

      대댓글
    • profile
      hayanfafa (글쓴이) 18.08.07
      hayanfafa Mactopia

      다크모드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대댓글
    • profile
      TOTORA 18.08.07
      TOTORA hayanfafa
      내장4000대 까지가 모하비 컷라인 일듯 ^^ 내장 쉽게 잡으셔서 다행이십니다.
      대댓글
    • profile
      hayanfafa (글쓴이) 18.08.07
      hayanfafa TOTORA

      예 Lilu, Whatevergreen 최신 kext하고 config.plist 수정만으로 잡았습니다.

      TOTORA님, 베타6 업그레이드하면 모하비설치 app 이 Application 폴더에 다운로드 되나요?

      업그레이드는 하지 않고 모하비 설치 app만 받고 싶어서요

      예전 버전들과 같이 설치 다운만 하고 설치는 나중에 할 수 있는지요? 

      대댓글
    • profile
      TOTORA 18.08.07
      TOTORA hayanfafa

      제경우 환결설정 에서 업데이트 하면 아이클라우드 앱스토어 로그인 시 3.5G 를 다운 받는 창이 나오고 재부팅후 기존 업데이트 방법으로 설치를 하더군요.

      어플리케션에 남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누르면 쭉 ~~~~..ㅠㅠ

      팁 에 베타 받는 방법이 있던데 전 사용을 안해봐서 잘 죄송.

      대댓글
    • profile
      hayanfafa (글쓴이) 18.08.07
      hayanfafa TOTORA

       예 답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그냥 윈도우 업데이트 되듯이 진행 되버리네요...

      대댓글
    • profile
      문슈 18.08.07
      문슈 hayanfafa
      다크모드 완전 땡기네요 ㅠㅠ 얼마전에 하이시에라 세팅했는데 ㅠㅠ
      정식 나오면 가야겠어요
      대댓글

    매번 삽질하고.. 삽질하면서도.. 왜짓을 왜 또 하고 있는건지 ㅎㅎㅎ...

    리얼맥도 있긴한데.... 또 이걸 ㅠㅠ


    #왜짓,#얼맥,#커맥,#세계

    0 0
    댓글 1

    커맥을 동일 시스템으로 하나 더 하는데요.

    기존에 만들어 놓은 USB 있어서 맘편해 했는데..


    의외로 애먹네요;; 

    잘진행되다 다운... ㅡㅡ;;


    USB를 다시 만들어야 하나... 싶습니다.

    제가 올린 글에도 있지만, GA-Z370-UD3H 애증이네요.


    설치되고 나면 참 좋은데...

    동생이 같은 시스템으로 해달라 해서 자신있게 해준다고 했는데, 생고생 중입니다. =_=


    #커맥,#시스템,#USB,#동생,#생고생,#애증

    0 0
    댓글 3
    • profile
      Mactopia 18.08.07
      Mactopia 클라이냥

      ㅎㅎㅎㅎ 남일 같지 않습니다. 굳이 커스텀맥이 아니라 PC라는게 본인것만 조립해서 쓰라고 배웠습니다.


      당연한건데 부팅 안되고,

      뽑기운도 안좋아지고

      더운데 배송까지 친절히 해주고 밥도 못어먹고 급히 나오면 꼭 집이 도착할때즘 컴퓨터가 갑자기

      안켜진다 하고


      뭐 많이 들 그러더군요.

      대댓글
    • profile
      Kailker 18.08.07
      Kailker 클라이냥
      부트로더랑 바이오스 셋팅값만 쓰윽 추출해와서 바이오스 설정값 Load 해주고 부트로더 쓰윽 켜줘서 (있으면 매우 좋은) 타임머신 백업본으로 복원까지 한 후 초기화 한번 쓰윽 돌려주면... 깔끔하지만 이래놓고 저도 나중에 다른 PC에는 또 못하는 거 아닌가 쓰윽 걱정이 되네요 ^▽^ ::
      대댓글
    • ?
      사미숙 18.08.07
      사미숙 클라이냥
      시스템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삽들 생각에 주저주저하는데 결국 들고 있게 되더라구요^^
      대댓글

    예전까지 나가려고 하면 항상 자동차 천정위에서 일광욕하느라 안비켰는데...요즘은 차밑에서 사람처럼 누워서 저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차에 지장있는건 마찮가지입니다 ㅎㅎㅎㅎ

    0 0
    Extra Form
    댓글 3
    • profile
      Mactopia 18.08.07
      Mactopia 땍꽁
      겨울에도 차 출발전에는 늘 길냥이가 있는지 늘 확인하고 출발하라고 배웠는데..여름에도 마찬가지겠네요. :-)
      둘러보신건 정말 잘하셨어요~
      대댓글
    • profile
      문슈 18.08.07
      문슈 땍꽁
      모찌모찌 하네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요몽 18.08.09
      요몽 땍꽁
      헐 ㅋㅋ
      대댓글

    dell xps 9560 uhd 에 리눅스+윈10+해킨이 목표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목표,#되세요

    0 0
    댓글 2
    • profile
      Kailker 18.08.07
      Kailker 비누
      부트로더만 맥 기준으로 잡아주면 금방 되네요 ~
      삽질은 항상 옳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대댓글
    • ?
      비누 (글쓴이) 18.08.08
      비누 Kailker

      감사합니다

      대댓글

    엑팔율 사이트 상단이 다크 모드로 바뀌었는데 시안성이 아주 좋아졌네요 딱딱 눈에 들어와요

    유튜브와 모하비에서도 느꼈지만 역시 다크모드가 대세인가 봅니다


    #유튜브,#상단,#모하비,#시안성,#대세

    0 0
    댓글 3
    • ?
      디동라리 M015B
      대세가 되어가는것 같군요 저도 한번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대댓글
    • profile
      문슈 18.08.07
      문슈 M015B
      저도 다크모드 하고싶습니다 ㅠㅠ
      대댓글
    • ?
      울라울라뿅뿅 M015B
      아하`~저 게이지가 올라가는 거군요`~
      만렙 추카 드림요~~만렙 현실이나 게임이나
      요기서도 부럽네요
      대댓글
    profile 입추입니다. by 천지기 2018.08.07 iTalk

    가을의 첫 출발인데 이제 더위가 물러갔으면 합니다.

    폭염에 건강 관리 잘하세요.. ^^


    #입추,#폭염,#더위,#출발

    0 0
    댓글 2
    • profile
      Kailker 18.08.07
      Kailker 천지기

      ㅇ..예...? 가을에 후드집업 입고 싶어서 그렇게 기다렸는데 반가운 날에 오지는 않나보네요...ㅜ

      대댓글
    • ?
      Bong9 18.08.12
      Bong9 천지기
      확실히 좀 뜨겁긴하지만, 한창때 40도를 넘나들때보다는 약간 여유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진짜 대박입니다.
      태풍이 기다려지는 여름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
      대댓글

    업체에 맡겨서 해킨을 했는데 이제 직접 해보려고 그래픽 카드를 질렀네요.

    100만원대 이엠텍 지포스 질렀는데..열심히 공부해서 해킨성능 업그레이드 해야겠네요.ㅜ

    열심히 공부해서 성공하겠습니다!

    더운데 다들 힘내세요^^


    #해킨,#이엠텍,#그래픽_카드,#업체,#성능,#업그레이드

    0 0
    댓글 8

    모하비 베타 6 올라온 소식 입니다.

    베타 올리는 기간이 빠른듯 합니다... 점점


    빌드넘버가 18A347e 에서 18A353d 로 올랐네요. 뭐가 변한건진몰라도

    그래픽 패치로 잡은거 풀리지 않고 업데이트 하네요.  다행이,,, ^^

    업데이트가 완전 클린설치 시간이 네요. 이제 SSD 로 가야하나 !?

    #Mojave,#모하비_베타,#DB,#소식

    0 0
    Extra Form
    댓글 13
    • ?
      terrylee 18.08.07
      terrylee TOTORA
      오. 곧 정식 모하비 나오는 건가요?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terrylee

      6로 마무리 지었으면 하는바햄

      모하비만 기다린 회원님들의 후기글로 주루룩~~~

      느낌이 세 해서 모하비 베타 로 부팅 하니 베타6 일림 오더군요. 

      4 나 5 나 빌드넘버는 같았는데. 이번엔 ?

      대댓글
    • profile
      야우2309 18.08.07
      야우2309 TOTORA
      드디어 모하비인가요?ㅎㅎㅎ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야우2309

      내일이 절기상 입추  ,,, 가을에 나온다 켔서니 ....

      대댓글
    • profile
      Pilosokhan 18.08.07
      Pilosokhan TOTORA
      6번까지 나왔군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Pilosokhan

      생각보다 일찍 빌드 업 한것 같네요.

      대댓글
    • profile
      무념 18.08.07
      무념 TOTORA
      오우 정식이 기다려집니다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무념

      찜통속 기다림 뒤엔 ... 과연 시원하게 한방.   많이 궁금하네요 정식버전!

      대댓글
    • profile
      건달 18.08.07
      건달 TOTORA
      저도 업데이트 해야 겠네요~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건달

      큰 문제 는 없어보입니다. 

      대댓글
    • profile
      M015B 18.08.07
      M015B TOTORA
      벌써 베타6이 나왔네요 베타 한번 써보니 다크모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시커먼 델 랩탑과 잘 어울리네요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M015B

      준 메이져 급 판올림에 멋진 다크모드까지 덤 이니  ios12랑 기대를 해봐야죠. 


      대댓글
    • profile
      TOTORA (글쓴이) 18.08.07
      TOTORA TOTORA

      푸념보다는 컴 주인인 절 원망..@@


      대댓글

    레노버 e470 을 사용하고있는데  잘 따라서 설치 할수있을지 문제네요 ... 


    #합니다_레노버_e470,#커스텀맥

    0 0
    댓글 1
    • profile
      Kailker 18.08.07
      Kailker Hwani
      잘되시면 한방, 잘안되시면 삽질이 기본 수칙이죠...
      저도 아직 의아해하는 부분이 있지만 커맥은 어찌저찌 성공했네요. 그래도 응원차 다음 글은 후기로 오시길 바랍니다 ~
      대댓글
    1 - 20 - 1110
    rand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