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x86 사이트가 순간 사이트 오류로 다운로드가 안되었는데지금은 다시 되네요.감사합니다.이제 윈도우에서 디어셈블링하는것만 검색해서 하면 되겠네요..ㅠ..ㅠ
    AppleIntelFramebufferCapri.kext에서 LCD0에 해당하는 커넥터를 eDP Hex값으로 바꾸었더니(사진을 찍다보니 타 커뮤니티 사진이 나와버렸습니다 ㅎㅎ;)모니터 출력이 되었습니다!그런데...그래픽이 완전히 잡히지 않아서/L/E과 EFI kext 폴더에 있는 Whatevergreen.kext를 IntelGraphicsFixup.kext로 교체하고 다시 부팅했...
    BCM943602CS는 팔렸습니다.
    로지텍anywhere2가 좋아요.
    파워는 왠만하면 있는거 쓸려구요 그래도 750w 플레티넘 SFX-L 파워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애플 마우스 쓰는데 맘에 듭니다 호불호가 좀 갈리는듯 하지만 전 정말 맘에 듭니다 애플 마우스 1과 2 둘다 쓰고있는데 건전지있고 없고 차이는 있는데 둘다 전 괜찮더라고요 저는 흰색말고 스페이스그레이로 나온 마우스와 키보드가 땡기는데 쓰는거 고장나면 담엔 스페이스 그레이로 갈겁니다
    곧 파워 구매 후기도 올라오겠군요ㅋㅋ
    한 오년전인가...? 태국에 있었을 때인데 어떤 백인 남성이 신생아를 살해해서 택배로 보낸 적이 있어요.. 한바탕 난리가 났었는데...이따금 이상한 사람이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닷....
    미리정보 감사합니다^^ 빨리 케갈이 하고싶네요 가지고있는 파워가 SFX-L 파워라.. SFX파워를 새로 사야하나 고민입니다^^살것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ㅎㅎ
    저도 저만 그런줄... 애먼 광랜 탓을.... ㅎㅎㅎ
    Extra Form
    민감글/매운맛설정
    글 퍼가기 조건설정 기본값 : 작성자와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본인 작성글 Only)

    새글이나 댓글 메모를 보내려면 아래 에러 메시지 뜨면서 


    서버 오류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라고 뜨면서 글을 쓸 수 없었는데

    이젠 제대로 되네요...

    서버 점검이었나요??


    #새글,#댓글,#메시지,#서버,#오류,#정상,#아래,#메모,#점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0 공지 지금 보시는 곳은 수다본능 잡담 게시판 입니다. ... +1 Mactopia 270
    1 - 0 화제의 글 커맥 회원 분들은 취미가 어떻게 되시나요?? +33 붉은이리 189
    0 - 0 화제의 글 우와 알리 ㅠㅠ +24 뉴비입니당 280
    0 - 0 뉴스화제 여성운동가 오세라비 +1 Novicean 174
    0 - 0 뉴스화제 연하한테 고백받는 만화 Novicean 55
    0 - 0 수다본능 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했습니다 +1 XEXEX 42
    1 - 0 뉴스화제 전 다음 생이 한국만 아니면 돼요 Novicean 55
    2 - 0 뉴스화제 동네 아줌마들이 생각하는 가정주부 Novicean 63
    0 - 0 뉴스화제 결혼을 포기한 요즘 청춘들 +1 Novicean 62
    0 - 0 뉴스화제 2차대전 종전 후 프랑스 Novicean 40
    0 - 0 뉴스화제 비행기에서 내 좌석을 차던 아이의 최후 +1 Novicean 84
    0 - 0 뉴스화제 습관적 지각생의 거짓말 Novicean 44
    0 - 0 뉴스화제 보험사가 주장하는 쌍방과실 사고 +2 Novicean 38
    0 - 0 뉴스화제 우리나라만 화재가 많은 이유 +1 Novicean 39
    0 - 0 뉴스화제 jtbc드라마근황 Novicean 41
    1 - 0 뉴스화제 워마드 관련 편파수사가 맞네요 살인면허 27
    0 - 0 뉴스화제 치아 교정의 위엄 아이브경 68
    0 - 0 뉴스화제 이사갈때 남은 쓰레기봉투 처리팁 아이브경 305
    0 - 0 뉴스화제 소기업에 들어가면 안 되는 이유 아이브경 42
    0 - 0 뉴스화제 게임하다 와이프한테 걸린 유부남 아이브경 53
    0 - 0 수다본능 예전에 해킨토시 만들었었는데 이제느기억이 잘안나네요 ㅜㅜ +2 나장군 40
    0 -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아직 2700X 피나클릿지는 안정화가 불가능하죠? ㅠ +1 미디의길험난 43
    1 - 0 수다본능 오 드디어 레벨2가 됐네요.. +2 박상일 24
    0 - 0 수다본능 rx580 설치 관련 삽질 근황 +18 XEXEX 236
    0 - 0 뉴스화제 7, 3시리즈도 화재라네용 ㅠㅠ +1 가림아빠 21
    0 - 0 수다본능 애플워치... +7 박상일 43
    0 - 0 수다본능 시에라 설치 일단 성공입니다 +6 Denny 53
    0 - 0 수다본능 어제 새글이나 댓글을 쓰려면 에러떳는데 이젠 정상이네요.. 애플맨 13
    0 - 0 수다본능 인생템을 하나 꼽자면 M015B 32
    0 - 0 수다본능 USB3.0이 자주 말썽을 부리네요 +1 funkpower 28
    0 - 0 수다본능 이젠 오기가 생겨서... +47 열무26 278
    0 - 0 수다본능 잘부탁 드립니다!! 다시 입문했어여.. +1 nikes 14
    0 - 0 수다본능 가입했습니다 +4 노바스코샤 26
    0 - 0 뉴스화제 'BMW 리콜 믿을 수 있나' 오늘만 2대 불타..국토부, 담당자 급파(종합) +1 Mactopia 45
    0 - 0 뉴스화제 여친의 성적 취향이 이상한 것 같습니다 +8 돌팍 204
    0 - 0 수다본능 라이젠 으로 첫 해킨토시 도전중입니다!! +2 요몽 22
    0 - 0 뉴스화제 일베든 누구든 불법촬영 사범 엄정 수사"(종합) +2 Mactopia 50
    0 - 0 수다본능 커맥 다시도전!! +2 EDITOR123 18
    0 - 0 뉴스화제 '국민차' 쏘나타 이럴수가..그랜저 ·싼타페에 판매량 밀려 +1 Mactopia 47
    0 - 0 뉴스화제 ‘YouTube’ 너, 딱 우리 스타일이야…5060·7080세대, 유튜브에 푹 빠지다 Mactopia 32
    0 - 0 수다본능 결국 리얼맥으로 넘어왔네요.... +1 멍멍냥 32
    0 - 0 뉴스화제 [뉴스pick] 랩 씌워 냉장 보관한 수박 먹었다가 소장 절제술 받은 남성 Mactopia 44
    0 - 0 뉴스화제 남해고속도로 졸음 쉼터서 BMW 또 화재..이번엔 730Ld(종합) +2 Mactopia 43
    0 - 0 수다본능 템장터에 제 아이템 판매 합니다. Mactopia 18
    0 - 0 뉴스화제 제2경인고속도로 안양과천TG 인근서 BMW 320d 화재(2보) +7 Mactopia 75
    0 - 0 수다본능 한 디스크에 듀얼 부팅 실사 중입니다 ^^ +15 Hazelnut 131
    0 - 0 수다본능 이번주는 와이리 긴겨 +1 Mactopia 20
    0 - 0 뉴스화제 15년 성실 하청의 결말 +3 아이브경 125
    0 - 0 뉴스화제 스마트폰 빨라지는 꿀팁 +2 아이브경 56
    0 - 0 뉴스화제 오토바이 운전자의 비접촉 사고 주장 +4 아이브경 79
    0 - 0 뉴스화제 주인님 이 새끼가 그랬어 +3 아이브경 66
    0 - 0 뉴스화제 스마트폰 모조품 구별법 +2 아이브경 51
    0 - 0 뉴스화제 일본의 중성미자 관측 시설 +2 아이브경 4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