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미홈이 은근히 요기나게 쓰더라구요..삼성 엘지는 이런거 잘 못하는데...
    그럼 약속 셋팅을 위해 금요일 저녁 까지 의견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바이오스 설정은 제대로 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귀엽네요 ~ ^^
    불면증이라는거 잠은 오는데 못주무시는 건가요? 그럼 낮에는 주무실수 있죠?저는 아예 밤에 졸리지 않아서 문제라서요. 그런 날은 당연히 어김없이 낮에 졸리고요
    아이언맨이 대신 장렬하게 죽고나서캡틴이 이 싸움은 우리에게 end game가 아니라 and game 이 될것이다. 라고 눈물을 흘리면서 끝이 난다고 합니다.
    좌절금지님~ 마지막 대사 알려주세요~ ㅎㅎㅎ
    저도 마찬가지입니다ㅜ시간날때 EDID 도 돌려보고 잠자기 셋 도 바꿔보고 하고 있습니다진전 생기면 공유할께요화이팅입니다!
    두분 답변 고맙습니다!두분 의견으로 빛춰 보건데 제가 제대로 설치를 하지 못한 거 같군요 ㅜㅜ
    갬성 짱인듯ㅋㅋㅋ다행히 저는 led만 화이트컨셉이라..휴..
    문자드렸어요~^^
    엔비디아 케플러 GPU는 모하비에서 네이티브로 지원하지 않나요?GTX660쓸 때 그리치현상이 조금 있었지만(하이시에라보다 훨씬 적게 발생) 성능에 문제는 없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없네요. 전원버튼도 안되구요. 초슬림이다보니 뺄거를 뺐나바요. 맵핑하는게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여하튼 데탑커맥은 잘되네요. 팁감사합니다. 지금 EDID 열심히 돌려가며 시도중인데 쉽지 않네요. 랩탑은 열고 닫고가 잘되야되는 것인데 말이지요. 반쪽짜리네요. ^^
    사용중이신 랩탑의 사양으로 꼭 시에라가 필요하신게 아니면 모하비로 시도 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그리고 랩탑에서는 인텔 내장 그래픽만 사용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1. 그래픽의 경우 최신 lilu.kext, whatevergreen.kext 와 config.plist 조합으로 해결 합니다. kext는 최신으로 받으시면 되지만 config.plist는 ...
    bios ahci 설정햇나요?
    Extra Form
    민감글/매운맛설정
    글 퍼가기 조건설정

     

     

     

    파나소닉 건전지 7,000개 때려넣음

    아이브경 님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한잔(후원) 회원간 자유후원(커피웨어)란 ? 클릭 내 후원정보 업데이트 하러가기 클릭
    총 댓글 4개  
    MacBie @아이브경

    헐 ㅋㅋㅋㅋㅋㅋ 물론 사실일리 없지만 왠지 사실같아 보이네요 ㅋㅋㅋㅋ

    구글봉구 @아이브경

    파나소식인지는 모르지만 저런 건전지가 들어있단 기사를 본적 있어요~맞는 것 같습니다

    hayanfafa @아이브경

    이런 일부 LG 전지도 들어가는걸로 아는데 ㅋㅋㅋ

    왕냥냥 @아이브경

    엥?? 진짜인가요,,?? 

    총 댓글 4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0 - 0 공지 부산 번개 모임 수요조사 시작합니다. +13 좌절금지 339
    3 - 0 화제의 글 모하비 10.14.5 디벨로퍼 베타3 18F118d 업데이트 인증합니다. +17 박선생 166
    3 - 0 화제의 글 제 소울메이트~ +7 춘몽 110
    0 - 0 수다본능 #새벽 #떡락 +2 takjakim 87
    1 - 0 게임수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구매 +8 해키 78
    0 - 0 수다본능 오래간만에 왔더니 그래도 좀 많이 정돈이 되었네요. +1 saditto 78
    0 - 0 일상유용 쾨니히스베르크 다리 건너기 문제 아이브경 54
    1 - 0 일상유용 폭탄주 황금 제조 모음 +3 아이브경 34
    2 - 0 일상유용 국립중앙박물관 외규장각 의궤 +1 아이브경 38
    0 - 0 일상유용 세계 언어 난이도 정리 +5 아이브경 100
    0 - 0 일상유용 메가박스 8인 대관실 서비스 +2 아이브경 61
    0 - 0 뉴스화제 요가하는 처자 1인칭 시점 +3 아이브경 138
    0 - 0 뉴스화제 우리가 아는 사장님중 최고 아이브경 86
    1 - 0 수다본능 일본 오사카 나들이 갑니다~ +11 listokei 81
    0 - 0 뉴스화제 220V 콘센트로 전기차 충전하는 시대 열렸다 +2 Mactopia 72
    1 - 0 뉴스화제 "오늘부터 ‘야동’ 못 봅니다"…불법 유해 사이트 전면 차단 +44 Mactopia 1176
    2 - 0 게임수다 레지던트이블/바이오해저드 2:RE 노말 클리어 했습니다 +8 XEXEX 92
    1 - 0 뉴스화제 인사하다 타야하는 차도 지나간 아이유 +5 아이브경 100
    0 - 0 뉴스화제 여친룩의 정석 +7 아이브경 133
    0 - 0 뉴스화제 배텐회식 배성재 시점 +3 아이브경 77
    0 - 0 뉴스화제 장도연 레전드 아이브경 121
    0 - 0 뉴스화제 경찰 삼단봉의 위력 +6 아이브경 88
    0 - 0 뉴스화제 아이가 갑자기 조용해 진 이유 +7 아이브경 96
    0 - 0 뉴스화제 어제 손흥민 골이 더 오지는 이유 +6 아이브경 82
    0 - 0 뉴스화제 직업만족도 100점 카메라맨 ㅋㅋㅋㅋ +5 아이브경 79
    0 - 0 뉴스화제 [펌] 디젤매니아 불륜썰 +3 아이브경 82
    0 - 0 뉴스화제 일드 자막 근황 +1 아이브경 54
    0 -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10 비너스 101
    1 - 0 게임수다 헐.. 평소엔 하나도 안주더니 3개씩이나? ㅎㅎ +3 키아누리눅스 101
    0 - 0 수다본능 해킨으로 편집하시는분들 +7 청어 140
    0 - 0 수다본능 윈도우로 돌아와보니 맥쓰는 이유를 알겠군요 +5 커퀴스 136
    0 - 0 수다본능 다시 끓어오르는 해킨에 대한 욕구..^^ +9 stonecold 113
    0 - 0 뉴스화제 테슬라 전기차 배터리의 비밀 +4 아이브경 111
    0 - 0 일상유용 워렌 버핏 명언 +2 아이브경 64
    0 - 0 뉴스화제 크레이지 아케이드 +1 아이브경 40
    0 - 0 뉴스화제 신이 인류에게 내려준 인물 +3 아이브경 93
    0 - 0 뉴스화제 요즘 어른들이 PC방 가면 문화충격 받는 이유 +12 아이브경 138
    0 - 0 뉴스화제 손흥민 추가골 와이드뷰 +3 아이브경 66
    0 - 0 뉴스화제 토트넘 레스터시티전 영국현지팬 영상 다시태어난날개 69
    0 - 0 수다본능 여태껏 ALC662 변종이라 여기고 포기했는데... +4 TOTORA 108
    0 - 0 수다본능 그램에 맥 올려보려고 합니다 +2 맥맥등이 69
    0 - 0 게임수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수백명 정리해고 할 것" +3 Mactopia 72
    0 - 0 수다본능 인민에어에 모하비 올리러 떠납니다! 총총 +11 Goodbye 83
    0 - 0 뉴스화제 양남의 친절 아이브경 62
    0 - 0 뉴스화제 [12.21mb] 불꽃놀이를 역재생하면? +6 아이브경 68
    0 - 0 뉴스화제 치즈 핫도그 +2 아이브경 34
    0 - 0 뉴스화제 6년 편돌이 인생 마감한다 아이브경 70
    0 - 0 뉴스화제 (약혐)영화찍다 얼굴에 부상을 입어 70바늘 꿰맨 여배우 +2 아이브경 148
    3 - 0 일상공유 [번개]모임 후기 아닌 후기 +29 달쇠 232
    2 - 0 수다본능 엉엉엉 ㅜㅜ 렙업했어요 ㅜㅞ +11 x86mk 83
    0 - 0 수다본능 제주도여행 +6 오토 53
    0 - 0 수다본능 상상도 못한 정체 +3 etcECO 62
    3 - 0 뉴스화제 기장의 잃어버린 명예 '아시아나 화물기 991편' +2 들풀 99
    1 - 28 - 43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