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쉼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Apple의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있는 모든 것 [설문]

  • 들풀 들풀
  • 109
  • 0
들풀님의 기기정보
CPU : 인텔 코어i9-9세대 9900K + Thermalright Le GRAND MACHO RT 메인보드 : GIGABYTE Z390 DESIGNARE Ram : Ballistix Sport LT 16GB X 2 VGA :SAPPHIRE RADEON RX580 8GB | UHD 630 2048MB SSD : SAMSUNG 950 PRO 256G | Plextor M8Pe 256GB M.2 PCIe NVMe | Intel SSD 545s Series 512GB HDD : WD 4TB Red WD40EFRX X 6 PCIe : RocketRAID 2720SGL | WTXUP Broadcom BCM94360 1750 Mbps 802.11ac Power : CORSAIR HX1000i 80PLUS PLATINUM Case : EVGA DG-86 Full Tower


애플의 오랜 소문이 드는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이에 있다. 

경영 팀을 구성하고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서명 한 후, Apple은 2019 년에 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있는 모든 것입니다.


The bosses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한 애플의 노력은 2017년 소니 TV의 중역 중 두 명인 Jamie Ehrlicht와 Zack Van Amburg를 고용하면서 시작되었다. 

Ehrlicht와 Amburg는 Apple의 비디오 프로그래밍 부문 총괄 책임자로서 Eddy Cue에보고합니다.

Sony Television에서 Ehrlicht와 Amburg는 Breaking Bad, Better Caul Saul, The Crown 등 가장 큰 TV 프로그램을 선봉했습니다.

Ehrlicht와 Amburg 외에도 Apple은 수많은 다른 TV 채용을했습니다. Gaumont Television의 Carol Trussell은 Apple을 제작 책임자로 영입했습니다. 

애플은 또한 채널 4 TV 임원과 WGN, 아마존 스튜디오, 유니버설 텔레비전 등의 임원을 고용했습니다.

Apple streaming video service

Ehrlicht and Amburg

애플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출시하려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한 점이있다. 

이 회사의 첫 번째 원본 인 Apps Planet of the Apps와 Carpool Karaoke는 베테랑 TV 도움없이 개발되어 널리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런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임원을 고용함으로써, 애플은 원래의 콘텐츠와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와 관련하여 넷플릭스 (Netflix)와 아마존 (Amazon)과 경쟁 할 준비가되었다고 겉으로보기에 깔려있다.

The content

애플은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 위해 수십 개의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서명했다. 쇼는 공상 과학에서 코미디,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스타가 박힌 캐스트를 포함합니다.

넷플릭스의 독창적 인 콘텐츠는 변덕스럽지 않은 것으로 악명이 높지만 애플은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있다. 블룸버그와 월스트리트 저널의 한 쌍의 보고서는 TV 쇼에서 성인 언어, 폭력, 누드에 대한 애플의 혐오감을 설명했다.

The WSJ에 따르면, Apple이 제작하는 쇼 중 "단지 몇 가지"가 TV-MA 영역으로 바뀔 것입니다. 블룸버그는 한편으로, 애플은 자사의 TV 프로그램이 "애플 스토어 (Apple Store)"에 적합하고 NBC에서 볼 수있는 것과 비슷한 "코미디와 감성적 인 드라마"에 집중하기를 바라고있다.

apple streaming video service aniston

그렇다면 우리가 AppleTV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 중 몇 가지.

애플의 주력 TV 프로그램 중 하나 인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리즈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 스티브 케어 레인 (Steve Carell)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아침 쇼를 중심으로 "미국이 아침에 일어나도록 돕는 사람들의 삶"을 살펴볼 예정이다.이 책은 브라이언 스텔터 (Brian Stelter)의 저서 인 '아침의 TV 세상'에 기반하고있다.

애플은 오프라 윈프리와 자사의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위한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있다. 지난 여름, 회사는 Winfrey와 "독창적이고 다년간의 콘텐츠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위한 보도 자료는 Apple TV 계획의 가장 명백한 지표 중 하나였습니다.

Apple은 오늘 Oprah Winfrey, 존경받는 프로듀서, 여배우, 토크 쇼 호스트, 박애주 의자 및 OWN의 CEO와 독창적 인 다년간 콘텐츠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Winfrey와 Apple은 함께 전 세계의 시청자들과 소통 할 수있는 비교할 수없는 능력을 갖춘 독창적 인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Winfrey의 프로젝트는 Apple의 원본 컨텐츠 라인업의 일부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Apple은 새로운 Amazing Stories 공상 과학 소설 시리즈에서 Steven Spielberg와 공동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고 예산 쇼는 적어도 10 개의 에피소드를 특징으로하고 1980 년대에 NBC에서 실행 된 동일한 이름의 선집의 연속으로서의 역할을합니다.

유명한 프로덕션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J.J Abrams는 Apple을 위해 한 쌍의 TV 프로그램을 제작 중입니다. 다른 하나는 Abrams와 Sara Bareilles와의 드라마 다.

영화의 경우, 애플의 노력은 TV 쇼만큼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Apple은 원본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A24 스튜디오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첫 번째 협업은 Bill Murray와 Rashida Jones가 출연 한 영화 "On the Rocks"이며 소피아 코폴라 감독과 프로듀서 역할을합니다.

Apple의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 컨텐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 :

'Parenthood'프로듀서 Jason Katims, Universal TV를 떠나 Apple의 비디오 서비스 제작

사이먼 킨 버그 (Simon Kinberg)와 데이비드 웨일 (David Weil)과 함께하는 애플의 그린 라이트 10 에피소드 SF 영화 시리즈

Kevin Durant가 출연 한 'Swagger'TV 드라마

Emily Dickinson에 기반한 Apple의 코미디 시리즈에는 Jane Krakowski가 추가되었습니다.

Apple, 'Altered Carbon'제작자의 'Foundation'책 3 부작을 기반으로 한 TV SF 영화 제작

애플은 Kumail Nanjiani와 Emily V. Gordon과 함께 'Little America'TV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

Brooklynn Prince는 Apple의 다가오는 TV 시리즈에서 Hilde Lysiak와 함께 할 것입니다.

애플은 소설을 기반으로 한 'Are You Sleeping?'드라마를 다가오는 TV 라인업에 추가했다.

Apple의 전체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대한 Apple의 전체 Apple TV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The competition

애플은 원래의 콘텐츠 사업에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Netflix, Amazon, Hulu 등의 콘텐츠는 계속해서 콘텐츠를 만드는 데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Apple이 여기있는 파티에 늦었다는 사실을 무시하기는 어렵습니다.

최근 발표 된 넷플릭스 (Netflix)는 애플의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에 대한 위협이 아니라 고객 경험 향상에 중점을두고 있다고 밝혔다. 과거에 넷플릭스 (Netflix)는 애플에게 어떻게 콘텐츠를 묶어서 소비자에게 판매 할 것인가에 대해 애플이 기대하는 바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인정했다.

Price

애플이 원래의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 가격을 어떻게 정할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정보와 CNBC는 애플이 자사의 독창적 콘텐츠를 기기 소유자들에게 무료로 제공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CNBC의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할 때 PG 등급 프로그램의 첫 패치를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한다. 나중에 모든 콘텐츠가 포함 된 유료 구독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보고서는 말했다 :

애플은 올해에 오리지널 콘텐츠에 약 10 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시청자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하는 'PG 등급'쇼를 목표로하고 모든 기기의 소유자에게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플은 유료 넷플릭스 (Netflix)와 유사한 서브 스크립 션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텐트 폴 (tent pole)"프랜차이즈를 찾고있다.

또한 작년 11 월 The Information의 별도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TV 쇼 서비스 채택 확산을 위해 Chromecast와 유사한 동글을 고려 중입니다. 이 제품이 여전히 고려되고 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Apple이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이 타당합니다.

Release

Apple Event Steve Jobs Theater award

애플은 3 월 25 일 스티브 잡스 극장 (Steve Jobs Theatre)에서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 발표한다. 블룸버그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Jennifer Aniston, Reese Witherspoon, Jennifer Garner 등 A-list 스타 중 한 명을 초대했다.

애플은 3 월에 서비스를 발표 할 예정이지만, 버라이어티는 이번 주에 가을까지 소비자에게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버라이어티 (Variety)에 따르면 애플은 3 월에 내용을 처음 보게 될 것이지만, 스트리밍 서비스 자체는 늦어도 가을까지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한다.

Wrap up

Apple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분명하지 않지만, 우리는이 서비스가 차후보다 빨리 발표되고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다양하게 포함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한 애플의 진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동영상에 액세스하려면 월에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아래의 설문 조사에서 알리고 의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십시오.


Apple의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에 대해 얼마를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까?

한달에 $ 5

매월 10 달러 사이

$ 10 ~ $ 20

20 달러 이상

아무것도, 관심이 없다.

기타 : 의견보기.

  • 구독(12명)

들풀 들풀
43 Lv. 43167/44000P

댓글 0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댓글 쓰기

선택 삭제 전체 선택
익명상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