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와봣습니다^^

내장

본업에 집중하고 해킨은 가끔씩 켜보는데 카탈리나가 뜬지는 쫌 되었지만 궁금해서 와봤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내장이 잘 안잡히는것 같은데 이것도 해결해봐야 되구요 ㅎㅎ


#해킨,#본업,#내장


이 글이 마음에 들면 사이다 ! | 글쓴이 다른 글 알림이 필요하면 팔로우 ! | 이 글을 다시 볼려면 KEEP ! | 이 글이 부적절 하다면 고구마 !
좌절금지어떤 지인께선 본업에 충실한 나머지 ..... 약속도 안지키다가 결국 안지켰네요. 본업도 쉬엄쉬엄하시면서 ...어떤 지인께선 본업에 충실한 나...어떤 지인께선 본업에 충실한 나...
어떤 지인께선 본업에 충실한 나머지 ..... 약속도 안지키다가 결국 안지켰네요.
본업도 쉬엄쉬엄하시면서 커맥하세요.
캄돌이반갑습니다 ㅎㅎ 일에 붙잡히고 살면 약속도 잊을수 잇죠 ㅜㅜ 코멘트를 주시면 혹시 달라질지도 모르지요.....반갑습니다 ㅎㅎ 일에 붙잡히고 ...반갑습니다 ㅎㅎ 일에 붙잡히고 ...

반갑습니다 ㅎㅎ 

일에 붙잡히고 살면 약속도 잊을수 잇죠 ㅜㅜ 코멘트를 주시면 혹시 달라질지도 모르지요...

카탈리나를 올려야 하나 눈팅중 입니다 ^^ 님도 수고하셔요 ㅎㅎ

좌절금지반갑습니다. 카탈리나가 10.15.1까지 정식버젼 나왔고 10.15.2 베타까지 나온상태입니다. 10.15.2 정식나오...반갑습니다. 카탈리나가 10.15.1...반갑습니다. 카탈리나가 10.15.1...
반갑습니다.
카탈리나가 10.15.1까지 정식버젼 나왔고 10.15.2 베타까지 나온상태입니다.
10.15.2 정식나오면 쓸만해지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어차피 10.15쓸꺼 그냥 빨리 설치해서 적응해서 쓰자 라는 생각으로 카탈 나오자마자 설치해서 버그도 그냥 그러러니 하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안급하면 10.15.2나오면 올리세요
캄돌이역시 초반에는 불안정하죠... 기다려봤다가 안정화 되면 삽질 해봐야겠네요 ^^역시 초반에는 불안정하죠... 기...역시 초반에는 불안정하죠... 기...
역시 초반에는 불안정하죠... 기다려봤다가 안정화 되면 삽질 해봐야겠네요 ^^

수다본능,일상공유,뉴스화제 | 자유롭지만 날씨 이야기는 그만

0 수다본능 휴면 전환되는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9
0 수다본능 카탈리나 도전 중인데 쉽지 않네요. ㅜ.ㅜ
18
0 수다본능 1년전쯤에 해킨 도전했다가 포기했는데 요새 너무 뽐뿌와서 다시 도전중입니다! 2
55
0 수다본능 천천히 다시 시작해봐야겠네요
39
0 수다본능 XPS 9560 카탈리나 10.15.1 설치해봤습니다. 4
82
0 수다본능 다시 해킨 본체를 조립하려고 합니다. 2
47
0 수다본능 해킨토시 도전해보겠습니다.! 1
65
0 수다본능 첫 해킨을 위하여 -1 1
42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제 방에서 잠들어 있는 노트북으로 모하비 구동시키는 영상을 보고 자극받아 저도 도전해 보고자 합니다. 1
84
0 수다본능 카탈리나 업글하다 잠시 쉬는 중.. 3
54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4
45
0 수다본능 공부가 끝이없네요ㅜㅜ 3
55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용~! 3
48
0 수다본능 프리미어12 결승 한국vs일본 6
178
0 수다본능 이번에 업그레이드 해볼까합니다 1
62
2 수다본능 다시 해킨 시작하려 합니다. 5
76
1 수다본능 해킨토시 정보가 쏠쏠하네요. 1
102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2
32
0 수다본능 해킨해볼까? 하면서도 망설여지네요 3
113
0 수다본능 Adobe CC 구독 할인하는군요
208
1 수다본능 지스타보러 붙싼으로 출발합니다ㅎㅎ 2
90
0 수다본능 해킨토시 어렵네요 .. 9
123
1 수다본능 라이젠으로 해킨해볼까 고민중인데 3
80
0 수다본능 라이젠3 노트북 해킨 도전 7
132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18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1
14
0 수다본능 공지 할 정도는 아니고 업데이트 알려 드립니다. 1
162
0 수다본능 북마크의 엑팔육의 아이콘이 예뻐졌네요.. 5
88
0 수다본능 그래픽때문에 아직 하이시에라에 머물러 있네요 3
80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2
30
0 수다본능 16인치 맥북프로가 나왔네요 2
52
0 수다본능 카탈리나 10.15.2 베타2 19C39d 업데이트 인증합니다.^^ 1
103
0 수다본능 라이젠 해킨토시 10.15.0 ---> 10.15.1 업데이트 드디어 성공! 11
416
0 수다본능 올만에 해킨을 해야하는데 글카 드라이버가 ㅠㅠ 5
65
0 수다본능 16인치 맥북 프로가 나오는군요 2
32
2 수다본능 제 레벨이.... 헉....! 1
182
0 수다본능 라이젠 쓰기 힘드네요 8
136
1 수다본능 레벨업~~! 3
56
0 수다본능 드디어 해킨 도전합니다 16
92
0 수다본능 이제 해킨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5
68
0 수다본능 랩탑 삽질... 2
90
0 수다본능 하이시에라에서 카탈리나 업데이트 후기 1
119
0 수다본능 dell 인스피론 7590 해킨 도전하는데.... 1
52
1 수다본능 Xps 9570 도전하고 있습니다 6
72
0 수다본능 X86 모두의 두뇌력 : 오랫만에 달려 보았습니다. 2
74
1 수다본능 산지 4년만에 완성 4
138
0 수다본능 초보개발자 인데 맥이 편하긴하네요.. 7
219
0 수다본능 맥사용자인데.. 2
63
1 수다본능 처음으로 순위권에 들었네요 1
72
0 수다본능 드래곤 볼이 슬슬.. 3
66
1 - 26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