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일반모드 다크나이트모드 다크모드
    직구 지름 도우미
    미국 달러
    1 USD 1000 KRW
    1130.6 1000
    1 0.884
    113.236 100.156
    6.8974 6.101
    0.88156 0.78
    0.79274 0.701
    7.81445 6.912
    4.17031 3.689
    1.3743 1.216
    (C) Mon Dec 17 2018 13:21:25 UTC Informational purposes only.
    Extra Form
    공개 글쓴이가 전체공개한 글 입니다.
    민감게시물  

    Fancy it
    Mus3 Pointer Wireless Mouse

    손이 좀 커야 할 듯.....

    Mactopia 님의 SIGNATURE

    profile
    이 사이트는 당연히 무료이지만 다른 사람의 노동은 무료가 아닙니다. 어떤 글을 적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그래서 무의미한 글을 작성하고 내가 읽고 싶은 글만 읽고 다시 먹튀 하고 싶으신가요?물론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먹튀를 위해 사이트가 어지렵혀지는걸 바라볼수 없고 허용 할수는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본인이 야비하고 이기적인 마음을 가지면 그 만큼 운영자도 기존 활동하는 회원들도 여러분에게 같은 대응을 할것입니다. 약간은 불편 하더라도 정상적인 활동을 해주세요.레벨/포인트/활동 정보 글타래 : https://x86.co.kr/faq/2127080 /  https://x86.co.kr/faq/2547453
    댓글 3
    idumees @Mactopia
    스크롤 크기로 볼 때, 책상이 엄청 커야할 듯 ㅋㅋㅋ
    민군 @Mactopia
    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다음글 흑형의 리듬을 전수할려는 아버지.. [2]
  • 이전글 DSDT 적용 후에 자동 및 수동 잠자기가 안되어서 또 다시 삽질을... [4]
  • 0    일상자유 지금 보시는 곳은 엑팔육 유저 커뮤니티 게시판 입니다. (자유게시물/뉴스/화제/간단유용) Mactopia 52
    0    일상자유 또 여러가지가... 3 하품고양이 158
    0    일상자유 해킨에 빠져있다보니 윈도우 설치할일이있어 해봤는데 안되네요 5 키아누리눅스 225
    0    일상자유 KT와이브로 에그.. 3 돌팍 417
    0    일상자유 Jabra Stone 3 Mactopia 558
    0    일상자유 어찌 흡연자 이신 분들은 이번에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 9 Mactopia 259
    0    일상자유 CPU 레벨 차이가 이렇게나 났던가요? 3 XEXEX 250
    0    일상자유 아 아이폰 개발자 갱신하네용... 8 LeeDeaRi 230
    0    일상자유 머리에 쥐가 날듯....개발자 분들 가르쳐 주세요. 7 Mactopia 313
    0    일상자유 형이 맥 구입을 고려하네요 8 XEXEX 285
    0    일상자유 파워에 돈을 좀 더 들였더니.. 19 XEXEX 213
    0    일상자유 인민에어 4 등장했다네요 12 음유시인 1729
    0    일상자유 어린이집 사건 2차 피해자 XEXEX 218
    0    일상자유 아....이거 뭡니까... 영상으로는 이런거 처음 보네요.. 11 Mactopia 329
    0    일상자유 파워 사러 갑니다~ 13 XEXEX 185
    0    일상자유 20대 후반이 알아야 하는것 2탄 ^^ 1 Mactopia 186
    0    일상자유 NTSC 4 idumees 190
    0    일상자유 우편번호도 바뀌네요. 2 idumees 366
    0    일상자유 하루 이틀 있다가 안드로이드 앱 하나 스토어에 올립니당. 9 LeeDeaRi 246
    0    일상자유 싼게 비지떡 ㅠㅠ 16 XEXEX 215
    0    일상자유 DSDT 적용 후에 자동 및 수동 잠자기가 안되어서 또 다시 삽질을... 4 케플러 868
    0    일상자유 진짜 마우스 포인터... 3 Mactopia 289
    0    일상자유 흑형의 리듬을 전수할려는 아버지.. 2 Mactopia 154
    0    일상자유 ios 8.2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번 베타 4 건너 뛰시는게 좋겠습니다 2 XEXEX 286
    0    일상자유 맥북 온지 3일만에 떨궜습니다. 아.... 6 한결류 191
    0    일상자유 신형 에어 랜더링 이미지 12 Mactopia 220
    0    일상자유 출석부 보다가 생각나서.. 11 XEXEX 225
    0    일상자유 노출 싫다던 클라라 6 XEXEX 402
    0    일상자유 GD대구 2 XEXEX 248
    0    일상자유 파주 LG디스플레이 공장서 질소 누출... 2명 사망 - 4명 부상 (14:33분 기준) 3 Mactopia 305
    0    일상자유 아마도 군대 이야기중 최고가 아닐까?? 6 Mactopia 337
    1    일상자유 도박 한번 시도했네요. 5 한결류 479
    0    일상자유 자살을 시도한 한 청년... 1 Mactopia 219
    0    일상자유 외람됩니다만 x86 사이트 게시판 전반적으로 사용된 글꼴명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 4 마당너른집 242
    0    일상자유 PlayStation TV ? 2 Mactopia 210
    0    일상자유 다시금 ScummVM 게임 수집욕이... ^^ 6 Mactopia 407
    0    일상자유 R9 290 Tri-X 요세미티 듀얼모니터 지원 안됩니다 ㅠ ㅠ 4 서연이아빠 787
    0    일상자유 유저라운지 누르고 2 케플러 137
    1    일상자유 오랜만에 해킨을 좀 만졌습니다... 8 케플러 222
    0    일상자유 내가 적용한 클로버 화면으로 돌아오니 좋군요 3 도리뱅뱅 244
    0    일상자유 마지막 희망을 품고 업데이트!! 3 idumees 245
    1    일상자유 [iMessage 새소식 업데이트] 창과 방패의 싸움.. 드디어 시작하는가 보네요! 5 ChrisM 531
    0    일상자유 사파리 동영상 재생 에러 10 idumees 550
    0    일상자유 업뎃은 재미진 일이죠. ㅋㅋㅋㅋ 10 앱빠 292
    0    일상자유 해킨, 리얼, 해킨, 리얼, 해킨, 리얼......... 5 LeeDeaRi 260
    0    일상자유 애플 워치 짝퉁 CES 출시 8 Mactopia 512
    0    일상자유 그나저나 아이메세지 행운인지.. 3 한결류 252
    0    일상자유 전설의 중고거래 8 Mactopia 261
    0    일상자유 4k 모니터 설치 완료 했습니다!! 16 니포 671
    0    일상자유 슬슬 삽질거리가 없어져 뜸하게 되네요 4 HackBook 189
    0    일상자유 맥북이는 어디로..;;;;;;;;;;;;;;;;;;;;;;;;;; 9 한결류 14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