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글 해킨하다 보면 제조사에서도 메일이 날아오나 봅니다.
- Horus
- 682
- 13
Horus님의 기기정보
CPU : Dual Intel Xeon E5-2699v4 (QS)
RAM : 128GB Samsung PC4-19200 ECC/Reg
M/B : ASUS Z10PE-D8 WS
GPU : NVIDIA GTX 1050 Ti
STORAGE : Samsung 850 Pro 512GB x 2
활동...이라기엔 뭐하고 눈팅 겸 질문 겸 자료 얻어가는 데(어... 이것도 활동 맞죠?)가 여기랑
HackintoshOSX
x86osx 대충 요렇게 되는데,
얼마 전에 HackintoshOSX에 해킨 성공글을 올리니 이런 메시지도 오는군요.
뭐 내용이야 별거 없고 필요한 거 있으면 도와주겠다 이런 건데,
아마도 회사 내지 부서 차원은 아닐 거고, 그냥 직원 개인 차원에서 도와주겠다 이런 소리같네요.
컴퓨터 쓰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 겪어서 그런지 되게 신기하네요. 하기사 기가바이트측에선 해킨 유저들이 자사 제품 많이 찾으니까 어느 정도 신경쓸 수밖에 없겠지만
기가사 안에서도 기가바이트 브랜드랑 어로스 브랜드는 완전 독립된 부서로 일하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가 보네요.
Realtek PCIe CardReader 리눅스용 드라이버 있으면 달라고 했는데 과연 있을지...? 스리슬쩍 기대해 봅니다.
Horus
댓글 13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Horus
XEXEX
뭐 그럴 수도 있겠지...요?
하긴 이런 걸 회사 차원에서 지원한다면 애플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테니(...)
뭐 저로서는 소통의 창구가 생긴 셈이니 잘된 일이긴 합니다.
Horus
BillGates
여지껏 모르고도 잘 살았는데 손해볼것 없지요.?
분위기 봐서 메인보드 광고라도 해 주면 운영비 절감정도 되지 않으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영어가 되면, 저런 지원도 받을 수 있는거군요?
개인 차원에서 도움을 주는듯 하면서 알고보면 회사에서 밀어주고 있다던가 하지는 않을까요?
기가바이트로 해킨을 성공한 사람이 이런 지원을 받으면 다음에도 기가바이트를 사용할 테니까요.?
출시하는 보드마다 해킨이 잘 된다면.. 이건 우연이 아닌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