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삽질의 연속인데..문젠 한참 삽질 안하다 다시 하려면 기억이 하나도 안 나네요..
    거래완료
    AMD 노트북은 외장 그래픽 달린 것으로 사서 내장 말고 외장으로 노트북 화면 돌려야되는데 그럴려면 노트북 개조해야 된다고 어디선가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너무너무싸네요 바로 질렀어요 감사합니다
    상당히 이쁩니다. 일반적인 사이트와 달라 보이네요. 굿입니다.
    2번은 정말공감..ㅋㅋㅋㅋㅋㅋ한적하게 짹짹소리나면...ㅋㅋㅋㅋㅋㅋ
    저도..다시 왔습니다..화이팅해봐요!
    허...진정한 폭풍후진....ㅋㅋㅋㅋㅋㅋ
    설태..혀를 진짜 심하게 닦아도 안없어지더라고요... 얼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이경제 원장이 설태는 피곤해서 끼는거라던데...
    맞아요...저도 이틀밤새서 했네요 ㅠㅠ
    RAID0 몇번 깨본적 있다보니;
    라이져카드나 리본케이블과 같은 수단도 있습니다.pcie x1 슬롯에 이용 가능합니다.https://x86.co.kr/oldmarket/3240552BCM94360CD / DW1830 판매합니다. 1. BCM94360CD 4 안테나 와이파이 블루투스 모듈입니다.제품 설명은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십시오. | 2019.02.07
    저런여친 있다면 좋겠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도 커스텀맥 입문한 사람입니다 반갑습니다
    네, 저도 rx560 으로 바로 구입했습니다. ^^
    저렇게 작은곳에 커맥이 되는게 신기하네여
    안녕하세요^^대부분 비슷한 이유에서 커맥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반갑습니다~
    앗 늦었당 ㅠㅜ
    RX 5XX 이런애들이 괜찮은거 같네요
    RAID1도 좋고~ 개별로 쓰셔도 좋고~제가 지금 4테라 2개 레이드0으로 쓰고 있는게 있는데,1년 반 쯤 된 듯 합니다. 아직까지 뭐 날려먹은 적은 없어요.저도 이거 샀는데, 저는 레이드1로 사용할 듯 합니다.

    각시수련님의 장비

    E3-1231v3 : 삼성 ddr3 12800 16G : Giga B85m-d3h : 마이크론 mx500 512 : 사파이어 Rx560
    Extra Form

    가성비 보니까..


    2010 맥북 에어 2기가램에?


    요세미티 올려서 쓰는 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가격도 중고나라 검색해보니 30만원중후반선으로 형성되어 있고....




    아들녀석(초4) 쓰라고 구입해주는 거라...


    이놈이 아직 기계를 귀하게 대접해주는 걸 모르는 녀석입니다.


    비싼거 사줄 필요가 하등 없지요.




    주된 용도는 페탐


    그리고 화상영어인데 이건 익스플로러에서만 됩니다.?




    페탐이든 뭘 할려면 요세미티로 업하는게 좋을 것같고....


    화상영어 할려면 페러럴즈나 안되면 붓캠으로 해야 하는데....


    페러럴즈는 8기가 램에서도 버벅거릴수 있다고해서 ㅎㅎ 붓캠으로 해야 할 것같은데요....




    제가 궁금한건 2기가 램에서도 요세미티 쓸만한 가요??


    무거운 작업은 절대 안하고요. 사파리 간간히 돌릴 거고... 페탐, 아이메시지, 체스 이런거 하지 싶습니다.?

    총 댓글 27개  
    아이뱅크 @각시수련

    쓸만하다고 하긴 합니다.

    저는 휴대용이 아니라면?

    맥미니2012 기본형을 추천합니다.

    필요하면 업그레이드도 할수도 있구요

    앱빠 @각시수련

    아들용이라도....?


    스크린샷 2015-04-25 오전 11.20.34.png



    차라리 윈도 8.1 들어간 놈으로 랩탑사주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의견집중 댓글! 의견추가 (24명)
    아이뱅크 @도리뱅뱅 요즘 메모리 싸지 않나요?..

    맥북에어는 쉽게 메모리를 업글하기가 어렵습니다.

    가격도 비쌉니다.

    호환된 램을 찾아서 리얼맥사이트에서 찾아서 하면 램가격도 부담되지 않지만

    이렇게 하려면 차라리 4기가를 선택하는게 낮지요.....

    아이뱅크 @도리뱅뱅 오라... 이런... 이럴때는 사과농장 참 얄미워요......

    저도 pci-e ssd업글하려다가 가격에 놀라 포기중입니다.

    구입할때 신중해야됩니다.


    사과주인

    얄미워

    Mactopia @앱빠 아들용이라도....? 차라리 윈도 8.1 들어간 놈으로 랩탑사주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아따~ 두말이 필요 없네요.... 그리고 이건 실질적으로 맞춤형 뽐뿌 넣는 댓글입니다. ^^

    앱빠 @Mactopia 있어요. 오른쪽 하단. 하얀색이라 못보셨을수도..

    아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눈에 잘안띄어서 없어진줄알았습니다. ^^

    아이뱅크 @앱빠 아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눈에 잘안띄어서 없어진줄알았습니다. ^^..

    앱빠님 덕에 tv도 잘보고, 라디오도 잘 듣고 있습니다.


    로그인 있는 곳 상단에 자신의 쓴 글 댓글이 있어서 찾아가기가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앱빠 @아이뱅크 앱빠님 덕에 tv도 잘보고, 라디오도 잘 듣고 있습니다. 로그인 있는 곳 상단에 자신의 쓴 글 댓글이 있어서 찾아가기가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알림을 놓치니 댓글도 놓칠뻔 했네요. ㅡ ㅡ;;


    잘들으신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아 마이 리플요?


    전에는 그냥 새로고침이나 이동만해도 눈에 확들어왔는데 눈에 안띄어서 초큼불편했네요. ㅡ ㅡ?

    Mactopia @앱빠 댓글에서 민원 게시글로 이동했습니다...

    )



    네네. 해보겠습니다. (아마 잘할수 있겠죠??) 


    도리뱅뱅 @앱빠 맥토피아님 혹시 댓글 알림이 없어진건가요? 아님 제가 못본건가요??..

    맥토피아님은 아니지만, 최근에 맥토피아님께서 우측하단으로 옮기셨더군요

    앱빠 @도리뱅뱅 맥토피아님은 아니지만, 최근에 맥토피아님께서 우측하단으로 옮기셨더군요..


    제가 노안은 아닌데 ...?

    색때문인지 전보다 시인성은 좀 떨어지네요. ㅡ ㅡ ;;?


    tuzki(54).gif


    Mactopia @앱빠 제가 노안은 아닌데 ...? 색때문인지 전보다 시인성은 좀 떨어지네요. ㅡ ㅡ ;;?..

    네. 떨어집니다. 근데 어차피 위치만 기억 하면 되서리 습관의 문제이기도 하니, 위화감 없는 것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쳤습니다.

    총 댓글 27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3 - 전공 화제의 글 10.14.6 베타 (18G29G) 베타 가즈아~! +1
    90
    1 - 전공 화제의 글 KT 소스포지 접속 가능! +5
    169
    0 - 전공 수다본능 정말 죄송합니다....하 +8
    414
    1 - 전공 수다본능 아이폰? 페이스타임? 이 신기하네요 +4
    882
    0 - 전공 수다본능 아...! 기분좋은 이야기 하나 해드릴까요? +7
    390
    0 - 전공 수다본능 영화 롤러코스터 +1
    263
    0 - 전공 수다본능 Earth Live Wallpaper +2
    343
    1 - 전공 수다본능 다들 맥 배경화면 어떻게 하시나요? +16
    1081
    0 - 전공 수다본능 재밌는 편집
    248
    0 - 전공 수다본능 집에 있는 장비들 전부 해킨화 할까 생각중입니다. ;; +5
    613
    0 - 전공 수다본능 사실 우리 정도면 정직한겁니다. +1
    321
    0 - 전공 일상공유 영화 "뇌남" +8
    627
    0 - 전공 뉴스화제 올인원 면도기 +6
    281
    0 - 전공 뉴스화제 태풍의 선물 +4
    149
    1 - 전공 수다본능 신박한 영업 알림판 +8
    251
    0 - 전공 수다본능 그래도 내일은 일요일이네요. +5
    269
    0 - 전공 수다본능 모니터 해상도 질문좀하겠습니다 +2
    446
    0 - 전공 수다본능 화상통신 시장이 성공하기 위한 +1
    325
    0 - 전공 수다본능 애플 워치 국내 유저 개봉기인데.. +12
    1011
    1 - 전공 수다본능 참.. 요즘 새삼 스럽습니다.... +15
    606
    0 - 전공 수다본능 하만카돈, Soho Wireless 블루투스 헤드폰 +3
    1267
    0 - 전공 수다본능 맥북에어 2기가 램에서도 요세미티 문제 없는가요? +27
    1464
    0 - 전공 수다본능 해킨 하려던 목적은 이뤘었는데 왜 이짓중일까요.. +13
    615
    1 - 전공 수다본능 이쯤에서 보는 권력이 50일 +9
    399
    0 - 전공 수다본능 엑팔 사이트를 제일 잘 이해하는 사람은 +8
    478
    0 - 전공 수다본능 딸이 무서운 엄마 +9
    930
    0 - 전공 수다본능 엔하위키 미러에서...우리 사이트가.. +5
    454
    0 - 전공 수다본능 볼금불금불금불금 입니다 +14
    564
    0 - 전공 수다본능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 핸드폰 듀얼심이.. +3
    435
    0 - 전공 수다본능 팁앤정보 그리고, 초보필독글에 주옥같은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11
    723
    0 - 전공 수다본능 지금 시점에서 가성비 좋은 맥북은 뭘까요? +11
    477
    0 - 전공 수다본능 알림뜨는곳이 바뀌었네요?? +14
    430
    0 - 전공 뉴스화제 메이웨더의 돈자랑 +8
    332
    0 - 전공 수다본능 컴퓨터를 함부로 조립해주면 안되는 이유 +9
    753
    0 - 전공 수다본능 한국 인터넷 속도 만큼은 아님에도.. +3
    284
    0 - 전공 수다본능 이래 모토 360을 보니...역시 둥글어야 하나 생각도.. +5
    404
    0 - 전공 수다본능 최고의 해킨 보드는 기가 B85M-D3H 라고 생각합니다. +11
    3430
    0 - 전공 수다본능 11년전 책상샷 ㅎㅎ +7
    664
    0 - 전공 수다본능 2CPU에...우리 사이트가... +3
    388
    0 - 전공 수다본능 오..강정호 1안타 1타점... +4
    252
    0 - 전공 수다본능 이미지 본문 삽입 과 이미지 링크 걸기 +2
    680
    0 - 전공 수다본능 라디오 mini 업뎃이 있습니다. +10
    63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