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회원님들의 걱정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사용처는 뭐 이상한곳에 사용한건 아니구요 와이프몰래 부모님 용돈이랑 부모님 이사비용 그리고 제가 소소하게 좀 사용했지요 ㅋ열심히 메꿔야겠군요 ~
    UN팔각 성냥개비 압권입니다 ㅋㅋㅋㅋ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라이젠 계획중인데 희망이 보이네요.
    ㅋ 저도 언젠가는..
    아 끝났나요.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보고 주문 넣었습니다.
    안그래도 4배 크롭인 사징끼를 8배까지 크롭!!!!
    선데이 서울~~ㅋㅋㅋ거북선이랑 솔담배도 보이는군요~^^
    음.. 쓰다보니, 글이 참 길어졌네요.. 그냥 팁 글 하나로 분리시키고 싶네요...
    세 가지 방법이 생각나네요. 하나하나 간단하게라도 적어 볼게요.1. 아이폰 기준입니다. usb를 이용하여 아이폰과 맥을 연결한 다음에 아이폰에서 핫스팟 기능을 켜고 기다리면 네트워크에서 다음과 같이 iPhone USB 이런 비슷한 네트워크가 잡힐 것입니다. 단 [필요하지 않는 경우 비활성화]의 체크는 해제해야 네트워크 연...
    성룡형은 젊을때 부터 많이 해서.. 많이 다치셨지만.. 그래도 아직 왕성하신대(요즘엔 잘 안찍는듯).. 톰형은.. 늦게 시작하셔서.. 불안불안합니다 ;
    감사합니다 ㅠㅠ 한번 해볼게요
    호버보드인가요!? 판매하는 제품이면 한번쯤 사용해보고싶네요
    으... 그나마 한국이 아니라 다행인거같네요
    총 댓글 5개  
    Mactopia @dhouse
    사이다 0
    악 나도 한국에 왔으니 짜장면 먹을려고 했는데 ㅎㅎ 덕분에 기억났습니다
    댓글 작성자가 레벨http://www.skyo.co.kr이상 읽을수 있도록 작성한 댓글. 내용 재배포 주의
    dhouse @Mactopia
    사이다 0
    무사귀환을 축하드립니다...
    Mactopia @dhouse 무사귀환을 축하드립니다.....
    사이다 0
    dhouse 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귀환 하였습니다.
    댓글 작성자가 레벨http://www.skyo.co.kr이상 읽을수 있도록 작성한 댓글. 내용 재배포 주의
    dhouse @Mactopia
    사이다 0
    한국에 완전히 오신건가요?
    Mactopia @dhouse
    사이다 0
    네엡 완전히(?) 귀국 입니다. :-)
    댓글 작성자가 레벨http://www.skyo.co.kr이상 읽을수 있도록 작성한 댓글. 내용 재배포 주의
    총 댓글 5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4 화제의 글 김용현 한국에도 이런 사람이 있네요. 인생 정말 찐하게 사신분이죠. 8
    237
    1 화제의 글 내 손이 헐크 손이 된 이유 ft: 10손가락 주사 맞아서 안아픈 손가락이 없다. 5
    183
    0 수다본능 애플 신제품이 뜸한 요즘...삶이 괜시리(?) 지루하네요~ 각자 하시는 일 모두 활력있으시길 바랍니당~ [4]
    362
    0 수다본능 오늘은 바람이 장난 아니네요..머리 다 빠지겠어요~ [1]
    256
    0 수다본능 오늘도 출첵합니다. 서울 날씨가 꾸리하네요..감기 조심하세요~ [1]
    334
    0 수다본능 GA-H77N-WIFI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보고 지릴뻔했네요... 토니맥에서 맥미니 커스텀 하드웨어로 리스트에 올... [1]
    475
    0 수다본능 ㅎㅎㅎㅎㅎㅎ 뭔가 꼬여서 설치후 첫부팅에 NTFS name~~ 뭐라뭐라 나오고 바로 재부팅되버리네요 아..ㅠㅠ [2]
    302
    0 수다본능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간만에 출첵합니다._(__)_ [1]
    223
    0 수다본능 주말이 다가 옵니다. 모두 모두 햄뽁하세요~ ^^ [2]
    301
    0 수다본능 출첵~~~~ 내일이면 또 불금이군요 요새 일주일이 금방가는듯 다 정은이땜시 그런가봐요 ㅎㅎㅎ 다들 힘내세요~~ [2]
    289
    0 수다본능 iOS7 Full Concept 동영상 [2]
    1295
    0 수다본능 제가 방통대 다니는데.(나이먹어서 학위가 필요해서) 공부 다시 할려니 정말 힘드네요... [4]
    350
    0 수다본능 아.....두근두근..두근두근....내일이면 오려나.. [4]
    2298
    0 수다본능 음... 어플등록하고 잠 청하러 가요 구글스토어에 생겨요 검색 허나 아직 완료가 안됬네요 ㅠㅠ [1]
    308
    0 수다본능 생겨요 웹뷰 어플(안드로이드용) 내일 진심 구글 플레이에 등록할 껍니닼ㅋ 매번 폰으로 주소치고 들어가기 ... [2]
    304
    0 수다본능 AppleHDA만 설치해도 alc269가 작동하는데 HDAEnabler.kext는 역할이 무엇인가요? [2]
    1851
    0 수다본능 아흠....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맥토피아님 완전히 한국에 귀국 하신거예요? 전 단기간 한국 갔다가 다시... [1]
    340
    0 수다본능 맥토피아님으로 사행시를 지어보겠습니다.. 맥 : 맥을 사랑하십니까? 토 : 토나올정도로 사랑합니다. 피 : ... [1]
    307
    0 수다본능 클로버 부트로더 를 설치할때 제꺼는 기본 SMBIOS가 MacBook Pro 8.1로 잡혔는데 이것을 그냥 두는것이 낫나... [1]
    496
    0 수다본능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hd3000은 OpenGL test를 할 수 없는 건가요?? 아님 제가 못잡는건가요?? QE/CI도 잡... [2]
    633
    0 수다본능 맥토피아님 한국 잘 도착하셨습니까? 그저 부럽네요 ㅜㅜ 전 아직 귀국 못했네요 ㅠㅠ 향수병에 걸려서 미쳐... [2]
    268
    0 수다본능 배가 고파서 짜빠게띠를 먹었는데..왜 또 배가 고플까요? ㅋㅋ [5]
    374
    0 수다본능 질문을....Q/A에 하면 될까요?? 구조자체가 익숙치가 않아서...질문란에 거의 강좌가 등록되어있는지라 ㅎㅎㅎ [1]
    285
    0 수다본능 어라?? 왜 또다시 정회원이 아닌것이지요?? [2]
    275
    0 수다본능 다들 불타는 금요일은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전 또 새로 깔고 열심히 프로그램 인스톨 중이네요... [2]
    291
    0 수다본능 Clover UEFI로 부팅하면 부팅 되다가 갑자기 재부팅되요..뭐가 문제일까요? 그래픽은 옵티머스 사용하고 HD3... [2]
    691
    0 수다본능 포럼은 제 능력안에서 손댈수 있는 곳은 다 한 듯 합니다. 이제 포럼 모듈 자체가 업데이트 되기를 기대합니다. [2]
    302
    0 수다본능 댓글 달아주신 모든분들 조언 감사드립니다. [1]
    265
    0 수다본능 @dhouse님 이런 부탁 드려도 될라나 모르겠으나~~ 불편하게 느끼시지 않으면 마이맥 카테고리에 dhouse님 책... [2]
    333
    0 수다본능 혹시 클로버부트로더 사용자분중에 istat 잘 되나요? 저같은 경우는 셋팅한것이 계속 리셋되는 문제가 있네... [5]
    491
    0 수다본능 삽질로 오늘도 밤은 깊어 갑니다. ㅎㅎ [1]
    254
    0 수다본능 클로버 부트로더 잠자기에서 정상 복귀 무지 어렵군요 혹시 잠자기에서 깨어나면 리부팅 되시는 분들 없으신... [3]
    342
    0 수다본능 이래나저래나 엑팔에서 작은거인님 엄청나게 찾을듯 싶습니다... 여느 타 사이트에서도 가만보면 내가 할줄... [3]
    286
    0 수다본능 엑팔에서 작은거인님 게시물이 다 없어졌어요 작은거인님 속많이 상하신건 아니셨으면 합니다 [5]
    325
    0 수다본능 글을 읽는데에는 현재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소통하시는 분, 실제로 로그인 하여 사용하시는분, ... [4]
    216
    0 수다본능 오홍 지금 작업 중이신갑네요 전 이렇게 어두운게 뭔가 전문틱해보여서 아주 좋아라 합니다 으흐흐... 어플 ... [1]
    248
    0 수다본능 14000원 날아갔네요... 블투 동글을 하나 샀는데.. bu-2096 을 주문했는데 4096이 와서 혹시나 하고 해봤더... [14]
    630
    0 수다본능 엑팔에 SoundBlaster X-FI USB 버젼 볼륨 조절 기능 하는 꼼수가 등장했네요^^. 오디오 회사에서 생산하는 U... [1]
    434
    0 수다본능 타 해킨 사이트들은 OSX 토렌트를 직접 공유하기도 합니다. 정품 OSX 소유 하므로 라이센스가 있으신 분들도... [1]
    451
    0 수다본능 주제 분류(1단 분류보다... 3단분류가 제일 효과적일텐데...대분류, 중분류,소분류)가 잘 돼야 할 것 같습니... [3]
    309
    0 수다본능 요즘 사이버 테러 때문에 회사서 인터넷도 안되고.. 오랜만에 왔네요 ㅋ .. 글타래 버전으로 바뀌었네요 ^^;... [1]
    254
    0 수다본능 클로버 부트로더로 MBR EFI 방식으로 부팅까지는 완료하구 이제 좀 정비하려합니다~ 옵티머스기능이 좀 걸... [3]
    53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