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일반모드 다크나이트모드 다크모드
    미국 달러
    1 USD 1000 KRW
    1126.83 1000
    1 0.887
    113.502 100.727
    6.8778 6.104
    0.88254 0.783
    0.79961 0.71
    7.81575 6.936
    4.1815 3.711
    1.37285 1.218
    Wed Dec 12 2018 2:01:06 UTC Informational purposes only.
    Extra Form
    공개 글쓴이가 전체공개한 글 입니다.
    민감게시물  
    생겨요 웹뷰 어플(안드로이드용) 내일 진심 구글 플레이에 등록할 껍니닼ㅋ 매번 폰으로 주소치고 들어가기 귀찮고 북마크 클릭하기 구찮아서 ㅡㅡㅋ 등록후에 말씀드릴께요~~

    LeeDeaRi 님의 SIGNATURE

    profile

    1. 메인 피시 커스텀맥 (Xeon 1231v3 / DDR3 32GB / SSD 256GB + 1TB HDD / GTX 960)

     

    2. 서브 윈도우용(ATOM D525 / DDR2 3GB / 1TB HDD / 그래픽 몰르겠어요 ㅎㅎ)

     

    3. 서버 피시 맥프로 1세대(xeon 2.66 X 2 / DDR2 24GB / SSD 128GB + 1TB HDD + 500GB HDD *2 / GTS 250)

     

    4. 아버지 업무및 소셜용(i7 860 / DDR 3 16GB / SSD 128GB + 2TB HDD / GTX 960)

     

    5. 어머니 맞고용(Q6600 / DDR2 7GB / 1TB HDD / GT 610(맥토피아형님께서 적선해주시 글픽 아직도 잘 쓰고있습니다 ㅎㅎ))

    댓글 2
    Mactopia @LeeDeaRi
    오오....이런 경사가!!! 최종 이대리님 한국오면 모두 모여 소주 한잔 할까요? 큰형님이신 @작은거인님을 필두로..ㅎㅎ @dhouse님, @hobal님 쑥쓰럽겠지만 여기 자주 들리시는 분들 옹기종기 모여서~~하핫..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Mactopia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https://x86.co.kr/faq/1610191

    댓글 작성자가 레벨http://www.skyo.co.kr이상 회원만 읽기 가능하도록 작성한 댓글입니다
    dhouse @LeeDeaRi
    ㅎㅎ 미리 축하드립니다...톱 다운로드 되시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다음글 AppleHDA만 설치해도 alc269가 작동하는데 HDAEnabler.kext는 역할이 무엇인가요? [2]
  • 이전글 음... 어플등록하고 잠 청하러 가요 구글스토어에 생겨요 검색 허나 아직 완료가 안됬네요 ㅠㅠ [1]
  • i토크 애플 신제품이 뜸한 요즘...삶이 괜시리(?) 지루하네요~ 각자 하시는 일 모두 활력있으... 4 Mactopia 357
    i토크 오늘은 바람이 장난 아니네요..머리 다 빠지겠어요~ 1 달뽕아 253
    i토크 오늘도 출첵합니다. 서울 날씨가 꾸리하네요..감기 조심하세요~ 1 달뽕아 320
    i토크 GA-H77N-WIFI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보고 지릴뻔했네요... 토니맥에서 맥미니 커스텀 하... 1 LeeDeaRi 470
    i토크 ㅎㅎㅎㅎㅎㅎ 뭔가 꼬여서 설치후 첫부팅에 NTFS name~~ 뭐라뭐라 나오고 바로 재부팅... 2 건즈로드 296
    i토크 iOS7 Full Concept 동영상 2 Mactopia 1289
    i토크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간만에 출첵합니다._(__)_ 1 날마다굳 221
    i토크 주말이 다가 옵니다. 모두 모두 햄뽁하세요~ ^^ 2 Mactopia 294
    i토크 출첵~~~~ 내일이면 또 불금이군요 요새 일주일이 금방가는듯 다 정은이땜시 그런가봐요... 2 MINS 284
    i토크 제가 방통대 다니는데.(나이먹어서 학위가 필요해서) 공부 다시 할려니 정말 힘드네요... 4 dhouse 341
    i토크 음... 어플등록하고 잠 청하러 가요 구글스토어에 생겨요 검색 허나 아직 완료가 안됬... 1 LeeDeaRi 300
    i토크 생겨요 웹뷰 어플(안드로이드용) 내일 진심 구글 플레이에 등록할 껍니닼ㅋ 매번 폰으... 2 LeeDeaRi 298
    i토크 AppleHDA만 설치해도 alc269가 작동하는데 HDAEnabler.kext는 역할이 무엇인가요? 2 건즈로드 1839
    i토크 아흠....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맥토피아님 완전히 한국에 귀국 하신거예요? 전 단... 1 LeeDeaRi 330
    i토크 배가 고파서 짜빠게띠를 먹었는데..왜 또 배가 고플까요? ㅋㅋ 5 dhouse 349
    i토크 맥토피아님 한국 잘 도착하셨습니까? 그저 부럽네요 ㅜㅜ 전 아직 귀국 못했네요 ㅠㅠ ... 2 LeeDeaRi 266
    i토크 맥토피아님으로 사행시를 지어보겠습니다.. 맥 : 맥을 사랑하십니까? 토 : 토나올정도... 1 마크제이콥스 302
    i토크 클로버 부트로더 를 설치할때 제꺼는 기본 SMBIOS가 MacBook Pro 8.1로 잡혔는데 이것... 1 건즈로드 488
    i토크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hd3000은 OpenGL test를 할 수 없는 건가요?? 아님 제가 못잡는... 2 건즈로드 628
    i토크 Clover UEFI로 부팅하면 부팅 되다가 갑자기 재부팅되요..뭐가 문제일까요? 그래픽은 ... 2 달뽕아 681
    i토크 질문을....Q/A에 하면 될까요?? 구조자체가 익숙치가 않아서...질문란에 거의 강좌가 ... 1 건즈로드 283
    i토크 다들 불타는 금요일은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전 또 새로 깔고 열심히 프로그램 인... 2 dhouse 288
    i토크 포럼은 제 능력안에서 손댈수 있는 곳은 다 한 듯 합니다. 이제 포럼 모듈 자체가 업데... 2 Mactopia 300
    i토크 댓글 달아주신 모든분들 조언 감사드립니다. 1 리기니 260
    i토크 14000원 날아갔네요... 블투 동글을 하나 샀는데.. bu-2096 을 주문했는데 4096이 와서... 14 dhouse 616
    i토크 @dhouse님 이런 부탁 드려도 될라나 모르겠으나~~ 불편하게 느끼시지 않으면 마이맥 카... 2 Mactopia 329
    i토크 혹시 클로버부트로더 사용자분중에 istat 잘 되나요? 저같은 경우는 셋팅한것이 계속 ... 5 dhouse 482
    i토크 클로버 부트로더 잠자기에서 정상 복귀 무지 어렵군요 혹시 잠자기에서 깨어나면 리부... 3 리기니 336
    i토크 삽질로 오늘도 밤은 깊어 갑니다. ㅎㅎ 1 리기니 250
    i토크 엑팔에서 작은거인님 게시물이 다 없어졌어요 작은거인님 속많이 상하신건 아니셨으면 ... 5 하품고양이 316
    i토크 이래나저래나 엑팔에서 작은거인님 엄청나게 찾을듯 싶습니다... 여느 타 사이트에서도... 3 LeeDeaRi 281
    i토크 오홍 지금 작업 중이신갑네요 전 이렇게 어두운게 뭔가 전문틱해보여서 아주 좋아라 합... 1 LeeDeaRi 245
    i토크 글을 읽는데에는 현재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소통하시는 분, 실제로 로그인 ... 4 Mactopia 212
    i토크 엑팔에 SoundBlaster X-FI USB 버젼 볼륨 조절 기능 하는 꼼수가 등장했네요^^. 오디오... 1 Mactopia 423
    i토크 아싸 포인트 복구 ㅋㅋ 프로젝트 무산됬네요.. 다시 원점으로 돌아옴... 요새 해킨작업... 3 LeeDeaRi 303
    i토크 주제 분류(1단 분류보다... 3단분류가 제일 효과적일텐데...대분류, 중분류,소분류)가 ... 3 작은거인 305
    i토크 타 해킨 사이트들은 OSX 토렌트를 직접 공유하기도 합니다. 정품 OSX 소유 하므로 라이... 1 Mactopia 447
    i토크 요즘 사이버 테러 때문에 회사서 인터넷도 안되고.. 오랜만에 왔네요 ㅋ .. 글타래 버... 1 화랑 253
    i토크 클로버 부트로더로 MBR EFI 방식으로 부팅까지는 완료하구 이제 좀 정비하려합니다~ ... 3 건즈로드 530
    i토크 아이폰에서는 라운지 메뉴 제외하고 전혀 페이지가 안열리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건... 2 리기니 280
    i토크 맥토피아님 efi mounter 이 안보이는데...혹시 링크라도 부탁드립니다.. 2 dhouse 351
    i토크 몇일전 클로버로 엄청 머리 아팠는데 결국에는 카멜레온으로 그래픽 소리 모두 잡았네... 1 TOPfranky 250
    i토크 저 이제 안만질래요...ㅋㅋ 만지면 머가 하나씩 안되고... 이제 안만지고 그냥 맘 편히... 4 dhouse 354
    i토크 맥토피아님........ 제 금화가 1700까졍 있었는데... 급 450으로 떨어졌네요.... ㅠㅠ 1 LeeDeaRi 358
    i토크 어제 먼 길을 다녀와서 이제야 도착했네요... 우리나라 지도를 삼각형을 그리고 왔네요... 2 dhouse 259
    i토크 맥토피아님..IR 리시버 어디서 구하셨나요? 해킨에 리시버 달려있던데요.. 2 dhouse 309
    i토크 사이트 리뉴얼 속도가 매우 빠른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2 리기니 253
    i토크 웹만 보여주는 어플 파일박스에 올렸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입니당.. 2.3 진저브레드 /... 1 LeeDeaRi 240
    i토크 오프라인용과 온라인용으로 따로 개발하고있는데 재미있으면서 어렵네요 오히려 해킨토... 2 LeeDeaRi 328
    i토크 헉.. 금화 액면분할 했습니까? ㅋㅋㅋ 화폐개혁??? 2 작은거인 4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