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MB, MEM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시보램스 Alienware X51 DeskTop

Mactopia님의 기기정보
CPU : XEON 1230 V2 MAINBOARD : ZOTAC Z77 ITX WIFI GRAPHIC : AMD RX 570 4096 MB MEM : 16GB XMP HDD : SAMUNG SSD 830 256GB PSU : SliverStone SX600-G

해킨되나 알아보고 있습니다...해킨되면 참 좋을듯요!!
 
 
Alienware X51

어떤 공간에도 적합한 콤팩트한 설계

집안 어디서나 고성능 PC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SteamTM이 지원되는 이 다기능 Alienware X51을 어디서든 모니터나 HDTV에 연결하여 대형 화면을 통해 풍부한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환상적인 비주얼과 사운드
Alienware X51의 강력한 NVIDIA® 그래픽, 풀 HD, 3D 및 Blu-ray 기능을 활용하면 게임, 영화 및 기타 이미지가 화면에 한층 생동감 있게 살아납니다. 고성능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 제작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원하는 경우 Alienware X51이 요구 사항을 완벽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뛰어난 확장성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오래도록 최상의 게임 환경을 누리세요. Alienware X51은 WiFi 및 충분한 전면 및 후면 I/O 포트(최대 총 8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므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원하는 방식으로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향후에도 계속 게임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lienware X51

확실한 승리를 위한 플랫폼

모든 승리의 열쇠는 준비입니다. Alienware X51을 사용하면 최대 고성능 4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 그래픽 및 스토리지를 통해 현재는 물론 향후에도 상대를 압도하며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게임 및 기타 다양한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
Alienware X51은 최고 사양의 게임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기타 필요한 작업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PC입니다. 이메일, 쇼핑 및 소셜 네트워킹은 X51에서 가뿐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와 Ubuntu 운영 체제 중에 선택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관리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한 곳에서 완벽하게 제어

게임을 원하는 대로 제어하세요. 또한 최고의 성능을 느껴보세요. 새롭게 개선된 Alienware Command Center 3.0을 사용하면 조명 및 특수 효과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게임 성능을 높이고, 게임 내 결과를 모니터링하는 등 다양한 제어 작업을 모두 한 곳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Alienware X51Alienware X51Alienware X51

AlienAdrenaline
게임 모드 기능으로 맞춤형 단축키를 지정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으로 시작하고, 새 Accelerator 기능을 통해 성능을 극대화하는 한편, 성능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리소스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lienFX 시스템 조명
자신만의 게임 스타일에 맞춰 사용자 지정 조명 및 특수 효과를 만들어보세요. 3개의 영역에 20개로 구성된 다양한 색상을 적용하여 약 8,000개에 달하는 색상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lienFusion
시스템의 전원 관리 제어 기능을 통해 최고 성능이 필요한 경우와 일상적인 프로그램을 위해 성능을 낮춰야 하는 경우 적절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lienware X51의 사용 환경을 보다 완벽하게 만드세요.

Alienware X51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Dell은 단순한 게임용 시스템 이상의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사용 환경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Dell.com에서는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를 비롯하여 게임 및 멀티미디어 환경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전자 장치와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이러한 항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lienware X51Alienware X51Alienware X51Alienware X51

Alienware TactX 키보드
새로운 Alienware TactX 키보드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므로 한층 수월하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Alienware TactX 헤드셋
새로운 Alienware TactX 헤드셋은 고품질 오디오 성능을 위해 맞춤 설계된 음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중요한 게임 내 사운드를 구별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Alienware TactX 마우스
Alienware TactX 고급 게임용 마우스를 사용하면 매크로를 설정 및 사용자 정의한 후 마우스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하여 진정한 플러그앤플레이 성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Dell UltraSharp 모니터
수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Dell UltraSharp 모니터는 그래픽 집약적인 게임을 완벽히 지원하는
선명한 색상과 뛰어난 성능으로 게임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 줍니다.

Alienware 게임 서비스

Alienware 게임 서비스에서는 숙련된 게이머 엔지니어가 설치, 설정 등을 안내해 줍니다. 또한 Dell의 엔지니어는 게임 환경 향상을 위한 게임 사용자 지정, 맞춤화 및 최적화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lienware X51
 
 
 
  • 구독(462명)

Mactopia Mactopia
199 Lv. Max Level

댓글 3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profile image
1등 하품고양이 2013.09.02. 14:19 |댓주소:#74556
Mactopia
미친맥에 z87 성공기 올라 왔던데요
거기에 하스웰 hd4600 이야기도 나오고 메버릭스라네요
https://www.insanelymac.com/forum/topic/289729-success-gigabyte-z87-d3hp-first-haswell-hackintosh/page-2
profile image
하품고양이 2013.09.02. 17:50 |댓주소:#74571
Mactopia
고냉이의 영어실력은 개뿔도 없다는것은 다들 아실꺼고 그흔하게 쓰는 배포본도 자꾸 철자를 틀리는...
전능하신 구글신의 번역 기능과 네이버 사전등의 도움을 받아 읽어 봅니다

그러다보니 단편적인 지식만 알게되는것 같아 조금 그렇기는 합니다

댓글 쓰기

선택 삭제 전체 선택
익명상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