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달쇠님이 아래 댓글에서 이 글을 참조 하였습니다.❝주모니터 설정방법❞
    제일 싼거 사시면 됩니다.저는 아수스꺼 구매했다가 팔고 HIS 꺼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라데온7은 어차피 다 똑같은 레퍼런스 카드라서브랜드보다 수율이 중요합니다.뭐 물론 AS 퀄리티도 무시 못하겠지만..어차피 다 똑같이 소비자 과실 아니면 보증 기간내 처리 가능합니다.
    얼마전 팁게시판이나 질문게시판에 비슷한 내용의 글이 올라왔던것 같네요.https://x86.co.kr/tip/3543106모니터 우선순위 변경( 전문지식X )기존에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며 보조모니터 (DVI)에 항상 클로버 부트로더가 떴었고 크게 불편함 없이 살았습니다.허나 오늘 모하비로 올리고나서 이왕 할거 완벽하게 해보자 싶어서 ...
    H는 현숙이? 홍자? 현주? 현정? H키는 단축 도우미네요. 멋진 키네요~
    홈~~~ 론~~
    유용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실수를 실수를
    저런 사람이 아직도 있다니
    귀엽네요 ㅋㅋ
    링크 확인 해 보앗습니다vm으로 맥설치 링크이더군요로스팅컵휘님 사양이시면 하이시에라 네이티브로 설치 하셔도 잘 되실 사양인데 vm설치를 하셔도 원하는 성능이 안나올수 있습니다(보통은 맥 설치 디스크를 만들기 위해서 vm 설치를 합니다)자료실의 좌절금지님 10.13.6 추천 드립니다
    다시 찾아온 라이젠세상!
    오오오 감사합니다!
    1,2,8,15,17,19번 가봤으니 6개 가봤네요 ㅎ
    메인보드 B360M 알아보시면 제가 사용중인 B360M-D3H 도 추천드립니다 ㅎㅎ실사용하면서 타이트하게 안정화 하고 자료 올려뒀어요https://x86.co.kr/mymac/3522927GIGABYTE GA-B360M D3H, i7 8700, Mojave 1...<이전 빌드 후기>https://x86.co.kr/mymac/3321121i7 8700, GYGABYTE GA-B360M D3H 빌드 후기첫 데스크탑 커스텀...
    헉 이게 잘못된거였나요??전 그냥 계속 잘 사용해서 떠도 무시했는데...
    2가지 중에 하나일겁니다...... kext에 뭔가 파일에 문제가 있거나 bios halted항목의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겠죠.....^^;;; 온도와 팬스피드 관련 옵션쪽을 살펴 보셔야할거같아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바이오스에서 못 끄신다면 해당 USB포트를 날려버리세요부두는 그냥 소리나는걸로 만족해야하는 최후의 수단이고, 어지간하면 애플 쓰세요
    제경우 10.14.5조차 일부 기종은 ACPI센서 빼버리니 부트 못하고 커널 패닉 보여주더군요
    총 댓글 61개  
    Mactopia @그냥구름
    사이다 0

    진짜 덕력으로는 상줘야 해요. ^^

    처음부터 브루스타 에디션을 만들려고 구상을 했었을 거라는 걸 생각하면 너무 재미납니다.

    호기심대잔치 @그냥구름
    사이다 0

    손재주 좋은사람 정말 많습니다. ㅎㅎ

    퓨리온 @그냥구름
    사이다 0

    어머님이 음식 올렸다가 고장났다고 버릴듯..

    냥냥 @그냥구름
    사이다 0

    로그인하고 깜놀했네요. 대단하시네요.

    TOTORA @그냥구름
    사이다 0

    박수 ~~~~~~~~~~~~~~!

    점화 스위치 돌리면 "띡" 소리 까지 나면 대박인데....

    listokei @그냥구름
    사이다 0

    엄청난 고퀄이네요^^

    wins7 @그냥구름
    사이다 0

    섬세하게 잘 만드셨네요. 생각이 많이 참신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Jae @그냥구름
    사이다 0

    와우 엄청나네요 ㅎ 최고의 mod 입니다

    dateno1 @그냥구름
    사이다 1

    파워를 연료통 자리에 넣는 센스까지 보여주네요

    비주류 @그냥구름
    사이다 0

    와우 밈급이네요.

    nuk2k @그냥구름
    사이다 1

    멋지다는 말로도 부족한 경지입니다.

    장터에 ITX 세트 올려놨는데 팔지말고 만들어 볼까 싶어지네요. ㅎㅎ

    개굴 @그냥구름
    사이다 0

    노브로 팮속조정 되게 하면 좋겠네요

    ilearn @그냥구름
    사이다 0

    아!!! 너무 멋지네요^^

    mrlee1592 @그냥구름
    사이다 1

    정말 대단합니다.

    성능 이전에 상상력이 슈퍼컴급 이네요~

    어울림 @그냥구름
    사이다 0

    창의력 대단하신분이네요~~~

    basshunter @그냥구름
    사이다 0

    새로나온 브루스타 인줄 알았네요.ㅎㅎ

    칸더레벨 @그냥구름
    사이다 0

    멋있다라는 표현이 부족하네요.. ㅋㅋㅋ

    인텔맥 @그냥구름
    사이다 0

    정말 아이디어가 굿입니다  ~~

    turtlmac @그냥구름
    사이다 0

    정말 대단하시네요. 

    무심결에 눌렀다가 어리둥절했네요.

    이개명 @그냥구름
    사이다 0

    만드신분 존경스럽네요

    Dotkle @그냥구름
    사이다 0

    LED 디테일까지 완벽하네요

    하그노스 @그냥구름
    사이다 0

    그냥 미쳐네요 ㅋㅋㅋ;

    H.S.M. @그냥구름
    사이다 0

    와... 이분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돔이 @그냥구름
    사이다 0

    이건........

    이건,,,,,,,,,,,,,,,,,,,,

    대to the 박!!!!!!!!!!!!!!!!!!!!!!!!!!!!!!!!!!!!!!!!!!!!!!!!!!!!!!!!!!!!!!!

    머무는구름 @그냥구름
    사이다 0

    금손이시네요,. ㅎ

    poe @그냥구름
    사이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브루스타를....ㅋㅋㅋㅋㅋㅋ.

    장인이십니다.리스펙트라는 말밖에는....^^

    평연 @그냥구름
    사이다 0

    와...ㅋㅋㅋ 창의력 진짜 대단하네요

    terrylee @그냥구름
    사이다 0

    으흐흐흐. 웃다가 눈물 나는 중.

    yjselta @그냥구름
    사이다 0

    와... 정말 대단하네요.

    cessna @그냥구름
    사이다 0

    우왓~

    의지의 장인정신 대단 합니다.

    cjftmcjftm @그냥구름
    사이다 0

    진짜 재능이네용~    

    merong @그냥구름
    사이다 0

    허거덩.. 놀랍습니다.

    정현구 @그냥구름
    사이다 0

    멋지네요 캠핑갈때 가볍게 들고갈것 같아요 ㅎㅎ

    투개더 @그냥구름
    사이다 0

    아.. 뽐오네요 ㅎㅎ

    이알보이 @그냥구름
    사이다 0

    가스렌지인지 알고 들왔다는..;

    cronauer @그냥구름
    사이다 0

    부르스타 에디션을 완성하고 심히 기뻐했을 그냥구름님의 환한 미소가 상상이 되네요 ㅎㅎ 가스량 조절 레버를 오디오 볼륨 조절용으로 튜닝 하시면 구경하러 오신분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실것 이라고 상상해봅니다 ^^

    bins32 @그냥구름
    사이다 0

    디씨에서 봤는데 잘만들었더라고요 ㅋㅋㅋ여기서도 보게되네요

    래니 @그냥구름
    사이다 0

    이거 좌표좀 알수 있을까요? 참고하려고요 ㅎㅎㅎㅎ

    42Bee @그냥구름
    사이다 0

    점화레버 돌리면 딸깍하고 켜지면 더 대박이겠네요ㅋㅋ

    마긴도시 @그냥구름
    사이다 0

    ㅇㅏ 정말 저런거 볼때 마다 금손이 부럽습니다.

    손재주가 좋으니 창의력도 더해가는 듯.

    껄떡쇠 @그냥구름
    사이다 0

    와...진짜 대박! 금손이십니다~~~

    cooker @그냥구름
    사이다 0

    첫 사진보고 생뚱맞게 왠 부루스타 했습니다

    진짜인줄 알았어요.

    아이디어가 참신하면서 독특한 병맛이 있네요^^;

    공기역학 @그냥구름
    사이다 0

    세상엨ㅋㅋㅋㅋ 완전 멋있네요!

    귀염댕이 @그냥구름
    사이다 0

    즐겁게 잘 봤습니다 ^^ ㅎ

    개미S @그냥구름
    사이다 0

    하나 만들고 싶네요 제작기 공유 요청 드리고 싶어요 ㅎㅎ 덕이란 이런것!!


    matrix @그냥구름
    사이다 0

    이게뭐지 했다가 놀랐네요  어떻게 저런생각을 하셨을까요  멋진데요 good  

    잭슨파입 @그냥구름
    사이다 0

    와.. 이건 진짜 인정!!!! ㅋㅋㅋㅋ 대단하다~~

    이큐씽 @그냥구름
    사이다 0

    워...ㅋㅋㅋㅋㅋㅋㅋ 기발하네요

    tlqkfsha @그냥구름
    사이다 0

    이건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멍NAMUNG @그냥구름
    사이다 0

    저거 화력조절이 밝기조절기능이라는 말을 감귤동네에서 본듯...

    초코우유0205 @그냥구름
    사이다 0

    저도 이거 봤네요 ㅠㅠ

    너무 대단한것 같습니다... 하나 주문제작하고 싶네요 ㅋ

    Hasuni @그냥구름
    사이다 0

    엌ㅋㅋㅋㅋㅋㅋㅋ 창의력이 정말 ㄷㄷㄷㄷㄷㄷ 썸네일만 보고 뭔가 싶었는데 -_-;;;

    tall0 @그냥구름
    사이다 0

    우와 실력이 대단한 분이 계시네요.

    휴대는 못하겠군요 ㅋㅋ

    이다 @그냥구름
    사이다 0

    어떻게 우겨넣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

    SubON @그냥구름
    사이다 0

    엌ㅋㅋ 대단하네요..

    총 댓글 61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4 나스 KT 및 각 통신사 iptv 대역 6개 주소 및 KT 스트리밍 주소 모음
    자신이 이용중인 isp (KT, SK, U+)의 IPTV를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외부스트리밍 등의 불법적인 이용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준비물 1. IGMP지원 공유기 (웬만한 공유기 모두 지원, 아이피타임 포함) 2. 컴퓨터의 방화벽, 백신 프로그램에서 IGMP 포트 허용 3. PodPlay나 VLC로 스트리밍 보기. 4. NAS 이용자...
    Mactopia
    조회 21966
    사이다 4
    전체공개
    26
    0 나스 자작 나스 XPENOLOGY 헤놀로지 사용 후기/느낌
    그러고 보니 후기를 올린적이 없네요. 후기겸 해서... 제가 양호님 덕분에 구축을 하겠다고 마음먹을 당시에 가장 궁금했던 점과 해당하는 사용 후기을 적어 봅니다. XPENOLOGY 헤놀로지 구축전 궁금한것들 1. CPU 가 얼만큼 중요한 가? 얼마나 필요할가? 2. 온통 저전력 이야기인데...이렇게 전기세까지 신경쓰고 살아야 하...
    Mactopia
    조회 13410
    사이다 0
    전체공개
    19
    3 PC 해킨 완벽구동 블루투스 모듈/동글 list
    해킨 삽질의 3대 꽃 중에 하나인 블루투스, 본인이 가지고 계신 블루투스 모델이 100% 동작을 하는지 체크하기 위해서는 대략 3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1. 바이오스에서도 연결된 블투투스 키보드 마우스가 동작하는 모듈인지 2. 부트로더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로 조작이 가능한지 3. 마지막으로 맥이 잠자기에 들어 갔을때 연...
    Mactopia
    조회 13106
    사이다 3
    전체공개
    18
    19 나스 [좋아요!] [TVHeadend] 클릭 한번으로 녹화부터 인코딩까지 끝내보자~
    안녕하세요. 이 강좌는…제가 가끔(?) 활동하는 UHD미니PC포럼이라는 곳에서 초보자들을 위해서 만들었던 스크립트와 그 설명 내용입니다만…최근에 커스텀 나스 관련 글들도 올라오고 … 관심가지고 계신 분들도 계신 듯 해서……이곳에도 재탕(?)으로 올려 둡니다. ㅋㅋㅋ 스크립트에서 몇가지 불필요한 부분은 수정,삭제하고 ...
    들고양이
    조회 12307
    사이다 19
    전체공개
    28
    3 나스 자작 NAS 구현하기 - 1. xpenology 설치
    유저라운지에 해야 되는데 모르고 OSX일반에다 작성했습니다. 주인장님이 옮겨 주세요. 헤놀로지에 대해서 처음 접하시는 분이 있는거 같아 제가 설치했던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애플에는 매킨토시가 있죠. 유니크하며 미려한 오에스... 나스계에서는 시놀로지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다른 회사도 있지만 일반 유저가 ...
    양호
    조회 10584
    사이다 3
    전체공개
    30
    0 나스 시놀로지 Plex 서버 트랜스코딩으로 인해 CPU 점유율 문제, 버벅이는 경우에...
    PLEX는 무겁고 이쁘고, DS 비디오 와 DLNA 는 네이버/다음 메타 데이타를 적용할수 없다는 단점이 있죠. 드디어! 해결을 봤습니다. ssh 로 아래 주소로 접속하여 /volume1/@appstore/plex media server/resource PLEX NEW TRANSCODER PLEX TRANSCODER 위 두 파일을 삭제해주시거나 RENAME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최종 결과는 ...
    Mactopia
    조회 9898
    사이다 0
    전체공개
    8
    1 나스 KT IPTV의 주소를 추출해 보았습니다.
    참고 자료 : 1) KT 및 각 통신사 iptv 대역 6개 주소 및 KT 스트리밍 주소 모음 2) [Windows] OMVS 윈도우용 설치및 UDP IP추출 위의 자료와 추출 프로그램 사용법을 참고하여 추출하였습니다 2) 추출 프로그램 설치 후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윈도우도 다시 깔아보고 했습니다. 컴퓨터 세대에서 같은 오류 avcodec56.dll ...
    작은거인
    조회 8878
    사이다 1
    전체공개
    12
    1 나스 시놀로지 Plex 국내 메타 데이터 (다음영화/네이버뮤직)
    첨부 파일을 SSH 로 시놀에 접속 해서 아래 폴더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volume1/@appstore/Plex Media Server/Resources/Plug-ins /volume1/Plex/Library/Application Support/Plex Media Server/Plug-ins 그리고 패키지 센터에서 PLEX 미디어 서버를 다시 실행 시켜서 아래와 같이 보이시면 됩니다. 이후 라이브러리 갱신...
    Mactopia
    조회 5745
    사이다 1
    전체공개
    7
    0 나스 [NAS] LG tvG에서 MX 플레이어로 dts 코덱 동영상 보기
    U+ tv G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젤리빈 4.2.2로 업데이트 되면서, tv G에도 MX player와 Dice player 설치가 가능해졌다.? 설치는 apk 파일을 추출하여 설치하거나, 개발자모드를 활성화시킨 다음에 Play 스토어에서 직접 검색하여 설치도 가능하다. Play store에서 검색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옵션을 조금 바꿔주어야 한다. 그...
    양호
    조회 5639
    사이다 0
    전체공개
    3
    3 GiGi토크 메가클라우드 사용요령
    무료 50기가라는 짭짤함 때문에 계정 4개 묶어서 맥자료 전용 200기가 클라우드로 사용중입니다. 조금 아쉬운것은 업다운 속도인데... 업로드야 그렇다치고 다운로드 속도가 회선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경우 대충 3메가 안팎이 한계인것 같더군요. 시간대에 따라 4메가도 나오는걸 보긴 했는데 말 그대로 어쩌다 여서... 게...
    대낮의호롱불
    조회 5573
    사이다 3
    전체공개
    1
    12 PC [좋아요!] 해킨에서 사용가능한 Wi-FI 무선랜 정리표
    이걸 어서 봤는지 기억이 거시기 한데..... 요번에 새로 설치하면서 하드를 정리하다가.. 갯.. 일단 정리된 표를 올려 둡니다. 모델이 꽤 많은데도 정리가 잘된거 같습니다. 무선랜을 구입하실때 참고 하세요. Wifi-Compatibility-List-for-Mini-PCI-Express-and-NGFF-Card-for-Mac-OS-X-Hackintosh-upto-El-Capitan-.jpg.zip
    라자
    조회 5268
    사이다 12
    전체공개
    28
    0 나스 시놀로지 ffmpeg cpu 점유율 90 ~ 100% 점유할 경우
    검색을 해보니 비슷한 문제는 많은데 대부분 트랜스 코딩시 정상이다라는 답변이고, 트랜스 코딩을 하지 마라는 제안이 있더군요. 그런데 트랜스 코딩은 서버에서 컨트롤 할수 있는 선택사항이 아니더군요. 아무튼 각설하고 위 문제는 아래 와 같은 옵션을 주고서야 해결 되었습니다. 1. 비디오 스테이션 -> 고급 -> 트랜스...
    Mactopia
    조회 5267
    사이다 0
    전체공개
    5
    2 PC 노트북 패널 인식하기
    노트북 패널 인식하는 법에 대해 간략히 적습니다. 배포본으로 설치한 경우에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클린 설치를 했을 경우에는 맥에서 노트북 화면을 인식하지 못하고, 그냥 외장 모니터처럼 인식합니다. 따라서 운영체제 상에서 밝기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DSDT에 PNLF 장치를 넣어 주면 됩니다. 1...
    호바리
    조회 5026
    사이다 2
    전체공개
    5
    1 PC 가성비 CPU 종결자 - XEON E3 1230 V2
    3770K 기준으로 최저가 기준 10만원 이상 저렴할 것 같습니다. 내장형 그래픽 꼭 필요 하지 않는 다면 이번 XEON CPU를 한번 사용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해킨에서는 CORE I7으로 인식 됩니다. 아래는 간단한 비교 차트 입니다. Advanced Technology 를 보시면 Xeon이 기능이 더 많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는...
    Mactopia
    조회 5016
    사이다 1
    전체공개
    3
    16 PC [좋아요!] 네이티브로 붙는 wifi+blutooth를 $27.59에 구입
    BCM943602CS 칩 11.6달러 https://www.aliexpress.com/item/2015year-BCM943602CS-Wifi-card-for-Apple-Pro-Retina-A1398-A1425-A1502-802-11ac-and-Bluetooth/32741646929.html 어댑터 15.99달러 https://www.aliexpress.com/item/BCM94360CSAX-BCM943602CS-BCM94331csax-WLAN-Card-To-PCI-e-1x-16x-Desktop-PC-WIFI-WLAN-C...
    lavapong
    조회 4852
    사이다 16
    전체공개
    45
    0 나스 시놀로지 DS3615xs 구입기 & 초기 셋팅
    얼마전에 NAS교체를 위해 HDD와 RAM 구입 신고를 했던 굿맨입니다. ^^ 구매대행 했던 NAS본체는 대만 단오절 크리에 통관 크리까지 2연타를 맞으면서 이제야 도착했네요. NAS는 Synology DS3615xs 입니다. 그럼 선무당 굿맨의 DS3615xs 구입기겸 초기 셋팅기 들어갑니다~ [3615xs와 상관없는 내용이 초반에 나옵니다.] =====...
    goodman
    조회 4838
    사이다 0
    전체공개
    23
    0 모바일 아이폰 사파리에서 쓰면 좋은 북마크 스크립트들
    몇 가지 공유합니다.1. Find in page. 페이지 내 단어 검색. 사파리 자체 검색기능과 달리 모든 매칭단어에 미리 노란색으로 표시해줍니다.javascript:void%28s%3Dprompt%28%27Find%20text%3A%27%2C%27%27%29%29%3Bs%3D%27%28%27+s+%27%29%27%3Bx%3Dnew%20RegExp%28s%2C%27gi%27%29%3Brn%3DMath.floor%28Math.random%28%29*1...
    Mactopia
    조회 4767
    사이다 0
    전체공개
    6
    2 회원리뷰 BCM94360CD 맥용 무선모듈 사용기
    '오늘 안오나?' 다 포기하고 집에 가려고 하는 찰나에 택배가 오더군요. 25000배 더 반가웠습니다.? 생긴건 사진으로 보아오셨던 것과 똑같이 생겼고요.? 포장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국제배송한다고 비닐과 테이프로 막 감아놔서? 모양이 별로라 그렇지 튼튼하게 포장하면 장땡이죠.? 제품은 야메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만들...
    XEXEX
    조회 4677
    사이다 2
    전체공개
    47
    11 PC [좋아요!] BCM94352Z 무선랜/블루투스 설치법입니다.
    INTEL AC3165 -> BCM94352Z 으로 오늘 결국 바꿨습니다..허허허 설치가 좀 난해했지만 말끔하게 정리하고 끝났습니다. 우선 첨부파일에 있는 아카이브 통째로 kext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1. Clover Configurator 연다. 2. ACPI 단에서 Add DTGP, FixAirport 체크 3. Boot 단에서 Kext-dev-mode=1 추가 3. Device 단에...
    엔더
    조회 4403
    사이다 11
    전체공개
    21
    0 GiGi토크 해킨이 극복하지 못한 리얼맥 vs 해킨의 차이점
    부트음 (전원을 누르자 마자 띵~~하면서 부팅되는것)혹시 알고 계시는것 더 없나요???
    Mactopia
    조회 4050
    사이다 0
    전체공개
    20
    9 모바일 [좋아요!] OSX 재설치 없이 초기화 방법
    출처 : http://www.vingle.net/posts/37417-Mac-OS-X-재설치-없이-초기화하기-터미널-app-이용 + 직접 해보고 알아낸 부분 터미널을 실행하여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1. sudo -s (엔터) 2. Password 적고 (엔터) 3. rm -fr /var/db/.AppleSetupDone (엔터) 4. rm -fr /var/db/netinfo/local.nidb (엔터) <--- 아이폰의 모...
    XEXEX
    조회 3803
    사이다 9
    전체공개
    13
    0 나스 다들 시놀로지 DSVIDEO 자막 잘 나오십니까?
    오늘 출근하면서 보니 왠걸 ?? SMI 한글 자막이 안나오데요?? 업데이트 이후 문제인지..언제부터 안나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간만에 틀어봐서리.. 나스당 여러분들 DSVIDEO 에서 재생시 SMI 한글 자막 어떠신지요? 가능하신분 확인좀 부탁 드립니다. DSM 5.1 인 상태 입니다.
    Mactopia
    조회 3587
    사이다 0
    전체공개
    5
    2 나스 자작 NAS 견적-1037U 편
    자작나스 최고의 장점은 가성비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업체에서 나오는 제품을 사면 맘은 편하죠. 보증기간내에 고장나면 a/s 맡기면 되고 신경쓸게 적습니다. 그 대신 4베이 이상 넘어가면 만만치 않은 가격때문에 선듯 구매하기가 망설여 집니다. 국내 시놀로지 판매상들의 a/s도 별로인데다 해외에 비해 비싸기까지 ...
    양호
    조회 3402
    사이다 2
    전체공개
    27
    0 나스 시놀로지 XE 설치 패키지
    https://github.com/iampetersong/xe-spk-packager 대박이에요!! 스크린샷
    Mactopia
    조회 3171
    사이다 0
    전체공개
    4
    1 PC 맥토피아 10.10 OSX 요세미티 설치 후기 업데이트중 [DP6 업데이트 후기]
    발견된 문제점 무선랜 네트워크 잡지 못함 (Mactopia 시스템 문제) 로그인시 간간히 그래픽 표기 오류 유선랜 Realtek 8111 kext 로드 필요 (첨부파일 참조) - 기억해보니 요세미티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ㅎㅎ 아이메세지 불가능 (Mactopia 시스템 문제) - 역시 기본이 중요합니다. Rt Variables 의 MLB/ROM 설정한후 해결...
    Mactopia
    조회 3166
    사이다 1
    전체공개
    29
    0 나스 자작 xpenology의 native 전환 및 삽질 마무리
    http://www.x86.co.kr/index.php?mid=lounge&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Polylactide&document_srl=517423 http://www.x86.co.kr/index.php?mid=lounge&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Polylactide&document_srl=536727 아마.. 자작 NAS 관련해 올리는 마지막 글이 될듯합니다..ㅎㅎ i3-2100, ddr3 4g...
    Polylactide
    조회 3127
    사이다 0
    전체공개
    1
    0 나스 삼성 TV에 DS 비디오 설치하기
    방법 1 TV의 개발자 모드를 통한 설치 - 2012년 이후에 출시된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rt Hub로 들어갑니다.Login을 선택합니다다음 개발 develop 중 하나로 로그인합니다:시스템 개발자 계정 사용:계정 이름: develop 패스워드: 없음(아무 문자나 6자 입력)Login을 직접 누릅니다. 참고: 계정 이름은 "developer...
    Mactopia
    조회 3083
    사이다 0
    전체공개
    1
    0 나스 자작 NAS - XPEnology 설치기
    ? 먼저 상세한 설치방법 알려주신 @양호 님과, 조언도 주시고 바람도 넣어주신 @맥토피아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문한 곳에서 부품 준비 완료 됐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길에 용산 들러서 부품들을 업어 왔습니다.? 1. 조립 케이스가 이쁘기는 한데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제 인생에서 제일 비싼 케이스 산건데 뚜껑 여는것도 ...
    XEXEX
    조회 3078
    사이다 0
    전체공개
    26
    1 나스 ds3615xs 시리얼 번호 만들기.
    거의 모든분들이 xpenoboot 부트이미지를 사용하고 계시겠지요. 이 이미지를 사용하면 기본 시리얼 넘버는 1010+ 모델이더군요. https://account.synology.com/ko-kr 사이트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시리얼이 뭔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러면 부트이미지와 맞게!! ds3615xs에 맞는 시리얼 번호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아래처럼 입력...
    니포
    조회 3059
    사이다 1
    전체공개
    15
    0 나스 시놀로지 주요 패키지 소스 주소
    패키지 소스 : http://packages.pcloadletter.co.uk/http://packages.synocommunity.com/http://synopkg.superzebulon.org/spkrepo/packageshttp://update.10trum.de/packageupdate/getpackages.phphttp://synology.sysco.ch/http://synology.mdevries.org/spkrepo/packageshttp://www.cphub.net
    Mactopia
    조회 3022
    사이다 0
    전체공개
    1 - 13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