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이번에는USB랑 이더넷이랑 동일 파이프를 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무선랜이랑 기가랜이랑 같이 사용 됬으면...
    참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썬더볼트도 잘 작동한다니 희망이 보입니다.
    CPU 도 납땜 이던가요?아님 갈수 있을 텐데요.
    와 무슨 행사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겨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오스버전에 따라 잘되고 안되고 하기도 한다던데 설치하신 메인보드 바이오스 버전을 알 수 있을까요?
    넷플릭스는 원래 커맥에서 외장 그래픽아니면 안됩니다. 인텔내장그래픽 활성화시 무조건 에러입니다. 헤드리스모드에서 된다는 글을 본적은 있지만 내장포트를 사용하시는 것이라면 포기하세요.수정: 제목이 이미 헤드리스이군요. ㅎㅎ Shiki부트플레그를 사용해보세요. WEG를 심어두셨다면 그냥 부트플래그 shikigva=16, s...
    대단하십니다... 정성과 노력에 감동이네요.. 감동
    화면크기도 변태. 해상도도 변태. 어으섬!
    이것도 병 같은데요. 이런 기계 보면 반사적으로 에뮬을 구동하고 싶어집니다
    레알 골든빌드
    그럼 AGPM이랑 아무 상관 없는겁니다애초에 대부분의 경우 APGM의 파라메터 거의 깡통으로 잡힙니다
    와우, 감명 깊게 잘 봤습니다.바이오스 설정하는 것부터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해 주시니 초보들의 삽질 피로가 많이 덜어질 것 같습니다 ^^공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주는 윌리스가 없네요 지방이라ㅠㅠ
    말씀하신 대로 해서 AGPM이 떴는데도 안되네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마스터 s2 보고 있었는데 잘 됬네요
    2세대 살까 1세대 살까 고민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저 여자표정이..더 웃김.ㅋㅋㅋ
    아...라면이라구요..라면이 안좋다고 안묵고 있는데. 고민..
    오오.. 전 라즈베리 파이 2를 구매했었는데 벌써 4가 나왔네요!
    0 화제의 글 헤드레스 했는데도 HD530+Vega 56(rom64) 사파리에서 넷플릭스가 안되네요 6
    62
    1 화제의 글 에어팟 2 무선 충전 모델 14만원 40대 선착순 판매 !! 2
    86
    0 일상유용 10.14.5 정식 버젼 고스트 이미지 VirtualSMC 버젼용 업로드 완료 [21]
    787
    0 수다본능 기본원칙만 지켜주세요. [38]
    444
    0 수다본능 [나눔] 로지텍 퍼포먼스mx 무선마우스 [15]
    133
    0 수다본능 오늘 좋은 하루되시고 죄송합니다. [8]
    503
    0 일상유용 VideoProc 필요하신분들은 서둘러주세요 [33]
    701
    0 일상유용 quick sync가 뭐래요? [24]
    520
    0 수다본능 [나눔] DP케이블 20핀 이슈 [41]
    557
    0 수다본능 네xx 해킨토시 카페와 엑팔의 묘한 우연들.... [49]
    1149
    0 수다본능 애정과 노력사이 [16]
    482
    0 수다본능 유용하고 도움이 된 글은 추천을 눌러주세요. 해당 글은 입문자 필독 추천글 게시판에 모이게 됩니다.
    241
    0 수다본능 [봄맞이 나눔] 인케이스 15" 가방 [19]
    295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21]
    525
    0 수다본능 오늘 빚 반을 청산 하였습니다. [48]
    640
    0 수다본능 요즘은 참 운영자로서 기분이 좋습니다 :-) [13]
    336
    0 수다본능 황교안과 나경원의 차이^^ [4]
    297
    0 수다본능 저도 눈이있고 손이있으니 한마디 적겠습니다 [7]
    513
    0 수다본능 이런 커뮤니티가 있어서 고맙습니다. [16]
    273
    0 수다본능 "맥토피아 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2]
    831
    0 수다본능 "로고문제" 탈퇴 원인 제공자 입니다. [26]
    1033
    0 일상유용 흑백 사진을 컬러로 [18]
    406
    0 수다본능 홍대에서 본 끝판왕님들 [16]
    399
    0 수다본능 macOS 카탈레나 설치하였습니다. [32]
    944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19]
    226
    0 일상공유 뮤직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18]
    153
    0 수다본능 엑팔 레벨업 비법 대공개. 떡상이란 존재한다 [35]
    512
    0 수다본능 모르면 다인지 참... 저 초보일때는 안그랬는데.. 강도네요.. [24]
    573
    0 수다본능 레벨 6 만드는게 크게 어려운 일은 아니네요 [34]
    247
    0 일상유용 이미 받은신분들도 계시겠지만 kt 미환급금 받아가세요 [21]
    234
    0 수다본능 엑팔 사이트 활동에 대한 피드백에 대한 결과를 공유합니다. [13]
    471
    0 수다본능 [아이메세지 관련 강추 업뎃] Clover Configurator Updated 4.17.0 [5]
    1553
    0 게임수다 게임기 제작 70% 진행 중 [26]
    470
    0 일상공유 Catalina 업데이트… 그리고 사람을 기억하다. [2]
    448
    0 일상공유 6월 6일 14:00 홍대 토즈 커맥 교육강의 [66]
    765
    0 수다본능 6월6일 서울 강의 참여 수요조사합니다. [27]
    447
    0 일상공유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21]
    516
    0 수다본능 주말에 혹은 새벽에 회원들이 잘 안보이는 이유 [9]
    144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99]
    867
    0 수다본능 c4d로 x86 연습^^ [2]
    86
    0 수다본능 5월 나눔이벤트 종료 및 다음 나눔 빅 이벤트! [13]
    260
    0 뉴스화제 김용현 한국에도 이런 사람이 있네요. 인생 정말 찐하게 사신분이죠. [12]
    337
    0 수다본능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 취급 받는 세상. [13]
    368
    0 수다본능 어느 싸이트에 올라온 글 (오매쉰세계) [15]
    389
    0 일상공유 6월 6일 홍대 토즈 커맥 교육후기 [19]
    333
    0 수다본능 엄복동은 아니지만(낮술 안먹었어요) [19]
    411
    0 수다본능 나는 컴잘알이 아닌데.. [6]
    104
    0 수다본능 사이트가 많이 바뀌었네요... [12]
    169
    0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13]
    129
    0 수다본능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446
    0 수다본능 자유게시판이 하소연 게시판 이군요. ㅎㅎ [21]
    329
    0 수다본능 유관순 여사 순국일 입니다. 나라를 위해 순국한 유관순 열사를 추모 했으면 좋겠습니다. [11]
    147
    1 - 46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