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레트로게임기랑 조이스틱 만드느라 라즈베리파이3 썼었는데 4가 나왔다니.. 기다렸다 장만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방심하지 마십쇼 ㅋㅋㅋ
    1. 옵션 nv_disable=1 삭제2. FBname : Orinoco, ATI Injection check3. Fake id 삭제4. Kext : Lilu, WhateverGreen 을 EFI/Clover/Kexts/Others에 추가위방법으로 Test 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이름 쫌 있거나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업체는 본체안보내고 시스템 사양에 설치할 ssd만 보내줘도 설치해서 보내주는 곳도 있어요~
    업체에서는 25 달라고하드라구요~
    네 아무래도 헛다리 잡은듯 합니다 ㅜ
    저도 a3000u인데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2md4ka는 팔렸습니다
    카탈리나에서 응용프로그램 폴더가 1개 더 생겼습니다. root아래 응용프로그램 폴더가 있고, 사용자 폴더의 각 user 아래 응용 프로그램 폴더가 있습니다.설치한 앱이 user 아래 응용프로그램 폴더에 있는걸 root 아래 응용프로그램 폴더로 이동하면 docker에도 나타납니다. 카탈리나에서 여러가지로 변경된 부분이 많아 천...
    옵션부분 시도해 보았는데도 별 차이는 없습니다.
    포트는 dp포트 3개 다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는 hdmi 포트로 연결이 되어 있고요.다중모니터(4개)를 사용하고 있어서 위의 방법으로 부팅될때는 dp포트 1.2만 연결이 되는데 미러링으로 되고그냥 부팅을 하면 모니터 전체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옵션내용은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포트 를 교체해 보셨는지요 제 경우 msi rx 580 인데 dp 포트에 연결하니 화면이 깨지는 증상으로 설치 불가능 hdmi 로 연결하니 정상출력 되더군요. 옵션 nv_disable=1 지우고 ati 인젝션 체크 안하고 쓰고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써봤는데 안되서 모듈 하나 구입했습니다 ㅠㅠㅠ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K 델모니터는 집에서 DP케이블로 사용하고 있고요. 아직 끝나지 않는 테스트를 위해 본체만 가지고 사무실로 갖다놨어요^^사무실 모니터 FHD(HDMI)사용하고 있습니다.4K DP 케이블 연결해봤는데 아직까지 문제없습니다.
    저도 17인치나 부활시켜줬으면 좋겠네요..
    부끄럽습니다만 조금이나마 입문자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ㅎ
    털 빠진다는 것.... ㅠㅠ
    갑자기 경고팝업이 뜨면 대충 그런 의미로 해석하면 되겟군요 ㅎ
    안녕하세요. Zeyzor님 질문글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몇가지 리마인드 드립니다.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이나...
    역시... 프로댓글러들은 정말 대단합니다!!와.... 댓글러중 "한가한 창조주" ㅋㅋㅋㅋㅋ 대박...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