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비주류 님의 Devices

    CPU: 제온 E5-2670 v1 MB: Huanan 변형 x79 Storage: SATA SSD SAMSUNG EVO 커맥 전용 / SATA SSD MGTEC 윈도 전용 / RocketRAID 2720SGL 4TB x 2 Raid 0 / 2TB / 1TB Graphic: 사파이어 Vega64 레퍼 Sound : 외장 FiIo E10K Lan: Intel I210-T1
    Extra Form
    민감글/매운맛설정
    글 퍼가기 조건설정 기본값 : 작성자와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본인 작성글 Only)
    첨부


    스피드스텝 부분이네요.

    초상권 보호차 사진은 어두운 걸로 골랐습니다.ㅎㅎ (사실은 동영상인데 스틸로 잡은 거에요.)

    개인 일정상 끝까지 자리를 지키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스틸,#세미나,#개인,#동영상,#초상권_보호차,#수고,#스피드스텝_부분

    현재 사이다 1병
    10%
    사이다 10병 달성율 10%
    현재 팔로워11명
    22%
    팔로워 50명 이상 인기인(x86.co.kr/star) 달성율 22%
    [이 포스팅은 비주류 님이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한 글입니다.]
    이 글을 참조한 글
    이 글 한줄요약
    스피드스텝 부분이네요.ㅎㅎ (사실은 동영상인데 스틸로 잡은 거에요.개인 일정상 끝까지 자리를 지키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총 댓글 18개  
    사이다! Mactopia @비주류

     

    여자가 한명도 없어~~~~~ 

    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Mactopia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https://x86.co.kr/notice/1610191

    사이다! 달쇠 @Mactopia 여자가 한명도 없어~~~~~ 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 138)

    다음 모임에 여자 회원 모셔오면 다이아 회원으로 등급업 가능 한건가요? ㅋㅋㅋ


    정말 가고 싶었는데, 잘 마무리 되셨나봐요.


    #다단계아님 #신개념회원모집 #꼬리에꼬리를무는모집 #적립금화가자동으로

    사이다! Mactopia @달쇠 다음 모임에 여자 회원 모셔오면 다이아 회원으로 등급업 가능 한건가요? ㅋㅋㅋ정말 가고 싶었는데, 잘 마무리 되셨나봐요.#다단계아님 #신개념.......( ⊶ 141)

    다이아 오브 다이아 회원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Mactopia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https://x86.co.kr/notice/1610191

    사이다! 좌절금지 @비주류

    아니! 어디에 계셨엇나요! 닉네임을 한글로 하시면 제가 기억하는편인데 ㅠㅠ 식사도 안하시고 가신겁니까?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사이다! 비주류 @좌절금지 아니! 어디에 계셨엇나요! 닉네임을 한글로 하시면 제가 기억하는편인데 ㅠㅠ 식사도 안하시고 가신겁니까?....( ⊶ 633)

    살짝 지각해서 맨 뒤에 있었습니다.ㅎㅎ 식사는 으읍.. 회사에서 몰래 도망나온거라..ㅠㅠ

    사이다! 좌절금지 @비주류 살짝 지각해서 맨 뒤에 있었습니다.ㅎㅎ 식사는 으읍.. 회사에서 몰래 도망나온거라..ㅠㅠ....( ⊶ 688)

    지각하신분 제 눈에 다 담아뒀는데 ...뒷자리에서 밖으로 왔다갔다 하신분이 계셨는데....혹시 그분? ^^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사이다! 좌절금지 @비주류 안타깝지만 땡입니다ㅎㅎ 혼자만 아이패드 쓰던 사람이에용.....( ⊶ 692)

    혼자만 아이패드 사용하신분은 제가 앞자리에 있어서 보지를 못했습니다.

    다음 세미나때 꼭 참석하셔서 꼭 저랑 인사 나눠요 ㅠㅠ 슬픕니다.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사이다! 좌절금지 @비주류 네 ㅋㅋ 다음에는 꼭! 인사드릴께요.....( ⊶ 881)

    사진 더 있으면 올려주세요.

    세미나때 부담될까봐 일부러 사진을 안찍었는데...

    남탕이라...ㅠㅠ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사이다! 비주류 @좌절금지 사진 더 있으면 올려주세요.세미나때 부담될까봐 일부러 사진을 안찍었는데...남탕이라...ㅠㅠ....( ⊶ 892)

    저도 부담되실까봐 사진은 없이 동영상만 아주 잠깐(1분 내외) 찍었던 터라 사진은 없네요..

    ...는 아니고 남탕이라 포기했습니다.

     

    사이다! Mactopia @비주류

    토니안이 참석 한것 같아요~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Mactopia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https://x86.co.kr/notice/1610191

    칼맨 @비주류

    참석하고 싶었는데 지역이 부산이라~~ㅠㅠ 부산에서는 이런 세미나 해주실분 없으실랑가요??ㅠㅠ

    사이다! 좌절금지 @칼맨 참석하고 싶었는데 지역이 부산이라~~ㅠㅠ 부산에서는 이런 세미나 해주실분 없으실랑가요??ㅠㅠ....( ⊶ 526)

    제가 부산 담당자입니다. 세미나 쏘리쥘러. 

    서면 가즈아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칼맨 @좌절금지 제가 부산 담당자입니다. 세미나 쏘리쥘러. 서면 가즈아....( ⊶ 551)

    헛~~!!!!!  부산에서도 세미나를~~~쏘리 질러 봅니돠~~앗~~~~~~!!!

    사이다! 좌절금지 @비주류 앉으면요?#탈퇴각....( ⊶ 633)

         


    ★커피한잔 보내기(클릭)★
      좌절금지님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돨것입니다.

      132-075-015034 신협

    총 댓글 18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0 공지 지금 보시는 곳은 엑팔육 유저 커뮤니티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구조 재안내) +1 Mactopia 213
    3 - 0 화제의 글 흐아앙~드뎌 앱스토어 로긴이 됩니다. 모두모두 넘나 감사드립니다. +5 째배이 58
    3 - 0 화제의 글 닉네임을 변경하였습니다 +4 Hazelnut 56
    4 - 0 화제의 글 저도 포인트 모아서 렙업과 아이템 사고싶습니다. ㅠ +4 레이시아준 69
    12 - 0 수다본능 기본원칙만 지켜주세요. +38 좌절금지 441
    11 - 0 수다본능 [나눔] 로지텍 퍼포먼스mx 무선마우스 +15 listokei 129
    10 - 0 수다본능 네xx 해킨토시 카페와 엑팔의 묘한 우연들.... +49 좌절금지 1145
    10 - 0 수다본능 애정과 노력사이 +16 Mactopia 421
    10 - 0 수다본능 유용하고 도움이 된 글은 추천을 눌러주세요. 해당 글은 입문자 필독 추천글 게시판에 ... Mactopia 240
    9 - 0 수다본능 요즘은 참 운영자로서 기분이 좋습니다 :-) +14 Mactopia 330
    8 - 0 수다본능 모르면 다인지 참... 저 초보일때는 안그랬는데.. 강도네요.. +24 키아누리눅스 559
    8 - 0 수다본능 레벨 6 만드는게 크게 어려운 일은 아니네요 +34 커커맥 243
    8 - 0 수다본능 엑팔 사이트 활동에 대한 피드백에 대한 결과를 공유합니다. +13 Mactopia 436
    8 - 0 수다본능 [아이메세지 관련 강추 업뎃] Clover Configurator Updated 4.17.0 +5 Mactopia 1550
    7 - 0 수다본능 주말에 혹은 새벽에 회원들이 잘 안보이는 이유 +9 Mactopia 133
    7 - 0 수다본능 엑팔 레벨업 비법 대공개~^^ 100% 확실함 +98 비너스 845
    7 - 0 수다본능 c4d로 x86 연습^^ +2 모션 77
    7 - 0 수다본능 5월 나눔이벤트 종료 및 다음 나눔 빅 이벤트! +13 LeeDeaRi 255
    6 - 0 수다본능 추천을 누르는 이유~ +13 비너스 118
    6 - 0 수다본능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fidelity 442
    6 - 0 수다본능 자유게시판이 하소연 게시판 이군요. ㅎㅎ +21 Mactopia 318
    6 - 0 수다본능 유관순 여사 순국일 입니다. 나라를 위해 순국한 유관순 열사를 추모 했으면 좋겠습니다. +11 Mactopia 116
    6 - 0 수다본능 사회생활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 +10 Hazelnut 155
    6 - 0 뉴스화제 닥터 스트레인지 CG 입히기 전 촬영 장면 +4 아이브경 307
    6 - 0 수다본능 직접 촬영한 사진. +24 단테 387
    6 - 0 수다본능 라이젠 삽질기 2탄~ +13 리미리드 562
    6 - 0 수다본능 나름 뿌듯 하네요 +3 Mactopia 314
    6 - 0 수다본능 이번 달 까지만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6 comed78 477
    6 - 0 수다본능 갑자기 글 추천을 누르시는 분들이 늘어났어요. +25 Mactopia 408
    6 - 0 수다본능 입문자를 위한 x86안내서 개정작업 +4 아이뱅크 588
    6 - 0 수다본능 퓨리온님 10.12 Sierra & 10.11.6 설치 이미지. +8 Mactopia 5143
    6 - 0 수다본능 서버 이전의 결과 공유 +10 Mactopia 461
    6 - 0 수다본능 우리 사이트가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10 Mactopia 308
    6 - 0 수다본능 공구합니다 -- BCM94360CS+데스크탑세트 +33 SCENT_HK 1537
    6 - 0 수다본능 * 축 : 엑팔 하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 +21 Mactopia 335
    6 - 0 수다본능 코어멤버님들 댓글좀 달아주세요. ~~~~ +83 앱빠 376
    5 - 0 수다본능 [번개]훈훈한 모임방 +69 달쇠 630
    5 - 0 수다본능 10.14.3 이미지 다운로드 설날 맞이 이벤트합니다. +23 좌절금지 352
    5 - 0 수다본능 박항서 매직 진행중~ +6 hayanfafa 77
    5 - 0 수다본능 활동양에 따른 게시글 보기 제한에 대해서 +18 minix 534
    5 - 0 수다본능 제가 여러분들에게 미안한거는 +27 Mactopia 473
    5 - 0 수다본능 (제안) 떠먹여줘 질문에 댓글 안달기 운동 +61 때군 841
    5 - 0 수다본능 처음으로 게임도 아닌 여기서 만랩을 찍었습니다. +23 블루노트 188
    5 - 0 수다본능 21세기에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 (부제: 우리를 힘들게 하는 커맥의 질문들) +11 AMStudio 156
    5 - 0 수다본능 커맥 재미있지 않아요? +45 좌절금지 436
    5 - 0 수다본능 흠.... 규칙 개정에 대한 적응은 좀 하신 것 같으니 후기 적어 봅니다. +15 Mactopia 214
    5 - 0 뉴스화제 NVidia 웹드라이버 최신버전이 떴네요. +6 루이스 290
    5 - 0 수다본능 드디어 PCI Implement를 SSDT로 모두 끝냈습니다. +17 ClimbJoe 270
    5 - 0 수다본능 엑팔 가입한지 100일째날입니다 축하해주세요 +11 레이시아준 117
    5 - 0 수다본능 저도 한 장 ㅎㅎ +6 브로도 161
    5 - 0 수다본능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10 추자 214
    5 - 0 뉴스화제 오늘무료: 음성 메모 PRO(맥앱스토어) +4 Mactopia 154
    5 - 0 수다본능 월페이퍼 공유합니다. +10 홑사랑 121
    5 - 0 수다본능 어디선가 주운 배경화면! +10 ariC 151
    1 - 39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