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 감사합니다. 아수스로 사봐야겠습니다.
    구매하고 싶습니다. 3개 조민선 010-9065-2369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SATA에서 USB인가요 아니면 SATA에서 SATA인가요?매체를 바꿔주면 되기도 하고 용량이 안맞아도 같은 오류가 나와서 USB에서 SATA로 해결봤는데 나중에보니 단일 파일용량이 8기가되서 안된걸로추론 했습니다.
    어떤 버전의 이미지, 저작 도구로 제작하시는지 궁금하네요 Other와 별도로 버전별로 구분되어 폴더가 있구도구에 따라 버전 폴더에 파일이 있는 경우가 있어 잘보셔야 되구요
    음.. 레퍼런스는 아마 어디 제품을 사도 상관은 없을 것입니다. 어짜피 AMD의 설계 그대로 만든 것이라서요. 제조사가 어디든 하드웨어 적으로는 다 동일합니다. 굳이 다를 일이 있다면 바이오스에 기록되는 제조사정도? 제조사에 따라 벤더ID 라는게 다르겠죠. PC에서 돌릴때는 아무 상관없는 항목이지만, 커맥에서는 그것...
    특이점이 올때 까지 화이팅 !!삽질은 길수록 다음 업데이트에 실패가 없죠 ㅎ
    아하 ^^ 그렇군요.. 또 배웁니다.
    올려주신 config.plist 열심히 살펴봤는데 hdmi아웃과 관련된 옵션은 dsm정도밖에 눈에 들어오는게 없는듯 하여.. 혹시 어떤 옵션이 크게 영향을 끼친건지 알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dsdt상에서 잡힌건지...
    어떤OS든 드라이버는 문제 안 생기는한 기본 최신 버전 사용이 원칙입니다
    엄청난 삽질이 기다리는게 아니라 불가능입니다 (기컷해야 외장 죽이고 내장 사용)아니면 10.13 깔아야 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사파이어로 사는게 가장 좋은 결정이 되겠군요.. 아직 이해는 잘 안 되지만 레퍼런스는 제품은 같고 판매처만 다르다로 인식하고 있는데... 아닌가봐요 ㅜㅜ
    전 해보니 I2C0.TPD0라고 장치는 잡히는데, 잡을 수 가 없더군요
    참고로 전 Splashtop 일부러 팩 안 사고 있습니다팩 구매=로컬외 접속 가능=보안 취약어차피 VPN쓰면 팩 없어도 됩니다
    내장으로 파컷 못 돌리는건 아니지만 근본적으로 영상편집=고성능 요구이므로 데탑밖에 추천하지 않습니다키보드 안 잡히는건 I2C계열 kext 안 넣으신듯합니다
    이건 경험에 차이인듯.
    안녕하세요. 반짝스타님 질문글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몇가지 리마인드 드립니다.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이...
    답변 감사드립니다.USB 설치부터 막혀서.. ㅎㅎ커스텀 맥에 입문은 아직 아닌것 같네요! ㅎㅎ글픽은 일단 이대로 가려고 합니다.엄청 헤딩하겠지만요..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다.그럼 하이시에라로 가야겠군요!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투수 표정이 ㅋㅋㅋㅋㅋㅋ
    Extra Form

    현역 복무 중인 군인이다 보니 휴가를 나가서 얼른 집으로 배달된 컴퓨터 부품도 조립하고, 삽질도 하고싶은데...


    그 한달을 참는게 엄청 힘드네요..


    공부란 공부는 다하고 있는데 정작 쓸데가 없으니.. 삽질 공부 이제 그만하고 삽질하고 싶습니다..ㅠㅠ

    #공부,#휴가,#삽질

    #해시태그
    총 댓글 2개  
    총 댓글 2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4 화제의 글 출석 빌런 8
    158
    3 화제의 글 시카고에 이어 대만 애플스토어도 맥북뚜껑이 달렸네요. 10
    333
    0 뉴스화제 독일의 한식 전문점 [3]
    65
    0 뉴스화제 빠른년생 대접 [1]
    49
    0 뉴스화제 어마어마한 싱커 [1]
    45
    0 뉴스화제 대륙 노점상의 RC 비행기 시연 [4]
    65
    0 뉴스화제 일본인 와이프가 차려준 집밥 [5]
    107
    0 일상유용 술 마신 다음 날 초코우유를 마셔 봐!! [3]
    75
    0 수다본능 비가 너무 많이 오네요ㅠㅠ [3]
    29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1]
    24
    0 뉴스화제 세계 최초 5G 상용화 '12월 1일' [1]
    36
    0 수다본능 육아중에 해킨 공부 틈틈히 하고 있네요 ^^ [5]
    51
    0 수다본능 8700k 해킨 하려고 방문했습니다 [3]
    32
    0 수다본능 반갑습니다. [2]
    25
    0 수다본능 이번에 무리 조금해서 집을 사는데 옮겨가면 모하비 세팅을 시작해야겠네요 [1]
    34
    0 뉴스화제 흔한 경주마의 제동거리 [2]
    80
    0 수다본능 오래된 노트북 [4]
    41
    0 뉴스화제 어벤져스와 함께 하고픈 남자 [3]
    70
    0 수다본능 사이트 디자인이 되게 이쁘네요 [2]
    32
    0 수다본능 요즘 해킨 안한지 좀 되서 잘 모르겠네요 [1]
    40
    0 수다본능 새로나온 맥북프로를 사야할까요 ㅠ [4]
    39
    0 수다본능 모하비 [1]
    52
    0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1]
    20
    0 수다본능 오랜만에 왔어요 [1]
    20
    1 수다본능 어느순간 레벨4!! [5]
    73
    0 뉴스화제 어제 일본을 다 이겨 버렸네요^^ [6]
    97
    0 뉴스화제 남친 그곳이 너무 좋은... [6]
    325
    1 뉴스화제 성매매 여성 지원금에 빡침 [1]
    79
    0 뉴스화제 손흥민의 군 면제를 바라는 감독
    56
    0 뉴스화제 슈퍼태풍 제비 현재 위치 [2]
    55
    0 뉴스화제 마카롱 갯수가 부족하자 당황 [1]
    67
    0 뉴스화제 떼돈 버는 전현무도 어쩔 수 없는 것 [1]
    73
    0 수다본능 퇴사 했습니다. [5]
    70
    0 뉴스화제 요즘 비가 많이 오네요
    13
    0 수다본능 가입인사 드려요 [1]
    10
    0 뉴스화제 지금 현재 토트넘 트윗 계정 대문 그림
    47
    0 뉴스화제 흥민이 드디어 면제네요 [1]
    44
    0 수다본능 한일전 [8]
    68
    0 수다본능 역시 이승우 [6]
    44
    0 수다본능 오랫만에 ryzen osx 하려고 하는데... 왤케 안될까여 ㅜㅜ [2]
    36
    0 수다본능 황의찬은 정말 [5]
    89
    0 수다본능 휴가가 시급하네요.. [2]
    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