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Extra Form
    공개 글쓴이가 전체공개한 글 입니다.
    민감글  

    안녕하세요 x86 부운영자 ZISQO라 적고 본명 김찬회입니다.

    지난 번 공지에서 교육 세미나 개최 여부를 가리는 최소 인원 10인에 도달하였기 때문에 교육 세미나 안내 공지를 정식으로 올리는 바입니다

    커스터 마이징 세계에 대해 첫 단추를 끼우는 첫 출발점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길 기대하면서.. 

    교육 세미나 일정 안내 글타래를 작성합니다


    A) 스케쥴

    가. 일정 : 2018년 3월 2일 금요일 오후 2시-4시

    나. 장소 : 서울시 중구 수표로 22-12 세기 P&C 4층

    다. 관련 준비물 : 랩탑(노트북) / 스마트 패드 / 필기도구+메모장 중 1개의 기록 장치(?)

    라. 세미나 비용 : 2만원 (커피 음료및 대관료, 강사비용)

    마. 최소 참석 인원 : 10명 / 최대 참석 인원 : 40명

    바. 세미나 참석 비용 입금 계좌 : 2만원 / 우리은행 1005-295-201202 / 예금주 : 김찬회


    B)  교육 참석 설문 조사

    https://docs.google.com/forms/d/1nKakRcgqSja8ejJBamxbtfzDUFhtG8Hv3XVyM7PZPh0/edit

    C) 교육 아젠다

    가. Legacy & UEFI 부트로더 제작

    • OS별 부팅용 드라이버 설명
    • OS별 마더보드 하드웨어 설정
    • OS별 그래픽 드라이버 설정
    • WINDOWS PE를 활용한 이미지 백업및 복원 방법

    나. CPU별 SSDT 작성및 적용

    다. GPU별 드라이버 설치및 안정화

    라. 영상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최적화 (강의 진도가 느려졌을 경우 교육 시간 이후 별도의 시간을 통해 정보 공유를 할 예정입니다)

    마. 사진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최적화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커스텀_맥_오프라인_교육_세미나,#안내_공지,#바입니다커스터_마이징,#교육_세미나,#UEFI_부트로더_제작OS별_부팅용_드라이버_설명OS별_마더보드_하드웨어_설정OS별_그래픽_드라이버_설정WINDOWS,#세계,#교육_세미나_일정_안내_글타래,#서울시

    X86 인공지능 요점정리

    지난 번 공지에서 교육 세미나 개최 여부를 가리는 최소 인원 10인에 도달하였기 때문에 교육 세미나 안내 공지를 정식으로 올리는 바입니다

    세미나 참석 비용 입금 계좌 : 2만원 / 우리은행 1005-295-201202 / 예금주 : 김찬회

    영상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최적화 (강의 진도가 느려졌을 경우 교육 시간 이후 별도의 시간을 통해 정보 공유를 할 예정입니다)

    ZISQO 님의 SIGNATURE

    profile

    Phaseone POCP 2017-2019
    Phaseone CaptureONE Pro Master Class Instructor in South Korea
    Commercial Photographer, Photography Consultant & Intructor, Web & Mobile Developer
    PHASEONE, HP, DATACOLOR, X-RITE, EIZO, APPLE, SAEKI P&C

    댓글 74
    좌절금지 @ZISQO

    1등 참석합니다

    ZISQO
    18.02.21
    ZISQO @좌절금지

    역시 부역자님께서 1등하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만능엔지니어 @ZISQO

    참석합니다.

    만능엔지니어 @ZISQO

    설문조사표의 계좌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타가 있어요.

    ZISQO
    18.02.21
    ZISQO @만능엔지니어

    네 감사합니다 수정 마쳤습니다 ㅠㅜ

    SenkovLee
    18.02.21
    SenkovLee @ZISQO

    그 때 뵙겠습니다. ZISQO 님 

    ZISQO
    18.02.21
    ZISQO @SenkovLee

    센코님 담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

    DoyleKo
    18.02.21
    DoyleKo @ZISQO

    방금 입금 완료하였습니다. 세미나날 늦지않게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ZISQO
    18.02.21
    ZISQO @DoyleKo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프리뮬러 @ZISQO

    안녕하세요 ^^ 방금 입금완료했네용 ~

    ZISQO
    18.02.21
    ZISQO @프리뮬러

    감사 합니다 다음주에 뵙고 즐거운 시간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농부 @ZISQO

    헐... 대박이네요... 저는 부산이라 가기는 힘들지만

    또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

    ZISQO
    18.02.21
    ZISQO @사과농부

    부산은 좌절금지님께서 조만간 빌드업 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부산에서도 개최되길 희망합니다!! +ㅁ+

    사과농부 @ZISQO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ㅠㅠ

    물론 어느정도 참가자가 있어야하니깐 가능성이 낮지 않을까 싶군요 ㅎㅎ

    어쨌든 이번 교육 응원합니다 ㅎㅎ

    제러스
    18.02.21
    제러스 @ZISQO

    가고는 싶으나... ㅜ..ㅜ

    ZISQO
    18.02.21
    ZISQO @제러스

    스님께서 안오시면... 대장님께서 많이 서운해 하실거에요 ㅋㅋㅋ

    si2001
    18.02.21
    si2001 @ZISQO

    저도 참석 할께요~^^ 오늘 바로 입금 드릴께요~^^


    ZISQO
    18.02.21
    ZISQO @si2001

    감사합니다!! 담주 금요일에 즐거운 커스텀 PC 라이프에 입봉해 보아요  

    드록바옆집형 @ZISQO

    너무너무 가고싶은데 시간이.. ㅠㅜ

    제러스
    18.02.22
    제러스 @ZISQO

    금요일 저시간이면 못 움직이지 않나용? ㅜ..ㅜ

    ZISQO
    18.02.22
    ZISQO @제러스

    월차 내셔유~ ㅋㅋㅋㅋ 대장님도 오시는데 스님이 안오시면... 네???

    제러스
    18.02.22
    제러스 @ZISQO

    2.03월 02일 KE0894 상해 11시00분출발 -> 인천 14:00분도착 이라는 출장명령이-_-;;

    Mactopia
    18.02.22
    Mactopia @제러스

    저도 못가요~

    kocoo
    18.02.21
    kocoo @ZISQO

    정말 가고 싶은대 주말이 아니라 아쉽네요 ㅠ

    ZISQO
    18.02.22
    ZISQO @kocoo

    주말에는 제가 육아 + 프로그램 코딩 + 지방 출장 때문에 정신이 없네요 요즘 ㅠㅠ

    케플러
    18.02.21
    케플러 @ZISQO

    방금 입금 했습니다. 다들 좋은 시간되었으면 좋겠네요. 준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말씀드립니다 ^^ 벌써부터 기대가 너무너무 되네요 ㅎ

    ZISQO
    18.02.22
    ZISQO @케플러

    최소한 커스텀 PC 진입에 실패하는 부트로더만큼은 때려 잡기식으로 가르쳐 드릴겁니다 ^^" 담주에 뵈어요!

    각시수련 @ZISQO

    평일날 오후 2시에 참석 가능하신분들....

    캐부럽습니다. ㅠㅠ

    ZISQO
    18.02.22
    ZISQO @각시수련

    자영업자라 적고 프리랜서라 죄송합니다 ㅠㅠ

    Andrew
    18.02.21
    Andrew @ZISQO

    학교가 개학식인데 4시 50분에 끝나서 못가는 저는 웁니다ㅠㅠㅠ

    ZISQO
    18.02.22
    ZISQO @Andrew

    개학식은 그냥 째도(?) 된다고 배웠습니다만? ㅋㅋ 교수님이 학점을 아예 안주시나 봐요? ㄷ ㄷ ㄷ

    Andrew
    18.02.22
    Andrew @ZISQO

    허허허 특성화계열 고등학교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들어야돼요

    ZISQO
    18.02.22
    ZISQO @Andrew

    미성년자는 엑팔에서..... 회원 레벨이 강등 될걸요? ㅎㅎ


    여기는 아재 특성화 사이트입니다  

    Andrew
    18.02.22
    Andrew @ZISQ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ㅎㅎ

    발탄성인 @ZISQO

    입금완료 했습니다 유익한 시간 기대하겠습니다

    ZISQO
    18.02.22
    ZISQO @발탄성인

    네 감사합니다!!! 

    임지오
    18.02.22
    임지오 @ZISQO

    입금완료했습니다. 기대 만땅입니다..^^

    ZISQO
    18.02.22
    ZISQO @임지오

    어헉.. 부담 백배 증가하는데요? 그래도 잘 이끌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돌팍
    18.02.22
    돌팍 @ZISQO

    호오. 지스코님 온라인 강의를 넘어서 오프라인쪽으로도 진출하시나요?

    커스텀맥에 대한 오프라인 교육 이건 전무후무.. 획기적이네요.

    수고하고 고생하신 보람이 있을시길 멀리서 기원합니다.

    ZISQO
    18.02.22
    ZISQO @돌팍

    원래 하고 있던 서비스 종목중 하나가 교육이었습니다 ㅠㅠ 다만 PC 빌드업쪽보단 워크스테이션을 활용한 영상 랜더링이나 디지털 이미징 그리고 RAW Processing/상업용 사진에 대한 교육 분야였죠. ㅠㅠ 


    부역자 좌절금지님이 번개, 번개, 번개, 번개, 번개, 번개라고 1년 가까이 부르짖으신 결과를... 제가 교육을 통해서라도 번개 모임하면 어떨까 싶어서 총대를 메고..

    대장님을 졸라서 결국 엑팔 타이틀 걸고 교육 세미나를 하게되어서 솔직히 부담은 많이 가지만... 열심히 하도록 해보겠습니당! ^^"

    HostUnknown @ZISQO

    아 저도 가고싶긴 하지만 3월 2일이 학교 개학식이라....

    좌절금지 @HostUnknown

    개학하시고 조퇴 고고!!

    온유
    18.02.22
    온유 @ZISQO

    좋은 기회네요. 많이들 참석하실것 같습니다.

    좌절금지 @온유

    안오시면 후회하실수도 있습니다. 국내 최초 강의입니다

    Baniota
    18.02.22
    Baniota @ZISQO

    입금 완료 하였습니다.

    좌절금지 @Baniota

    두근두근 기대하시죠?!

    최유석
    18.02.23
    최유석 @ZISQO

    가고는 싶지만 그 시간에 업무조율 미팅.........ㅠㅠ

    마크엘
    18.02.24
    마크엘 @ZISQO

    눈팅족인데 가도 될까요? 아시는분들끼리 모이시는건가요?


    좌절금지 @마크엘

    온라인에서만 알지 오프모임은 최초입니다. 

    서먹서먹 열매 먹어서 저도 무척이나 서먹합니다.


    #제친화력을 보시면 놀러실껍니다

    마크엘
    18.02.26
    마크엘 @좌절금지

    그럼 배우러가겠습니다. ^^ 그날 뵙죠

    ayoKJ
    18.02.24
    ayoKJ @ZISQO

    참석 하겠습니다^^ 입금 완료 했습니다~

    좋은 자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좌절금지 @ayoKJ

    좋은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월드
    18.02.24
    월드 @ZISQO

    으아... 정말 가고 싶은데 시간이 안되네요...ㅠㅠ

    좌절금지 @월드

    시간을 내어서 오는거라고 배웠습니다. 

    시간이 비워서 오는게 아니라 만들어서 오는거죠

    다음번엔 꼭 참석 부탁드립니다

    월드
    18.02.25
    월드 @좌절금지

    배우고 싶은 마음은 하늘을 치솟지만, 아쉽게도 제가 학생 신분이다보니 시간을 내기에는 너무 어렵네요..

    레이시아준 @ZISQO

    안녕하세요 지금 입금완료했습니다. 강의 너무 기대되네요 ^^

    좌절금지 @레이시아준

    기대지 마시고 서있으세요... 

    아재아재 합니다 ^^

    참석 감사합니다

    x86mk
    18.02.26
    x86mk @ZISQO

    시간이 안돼서 아쉽네요.ㅜㅜ

    x86mk
    18.02.26
    x86mk @ZISQO

    나. CPU별 SSDT 작성및 적용 <<< 이건 저에게 정말 필요한데 말이죠..

    x86pd
    18.02.26
    x86pd @ZISQO

    오 ~ 이런거 좋아하는데...업무시간이네요 ㅠㅠㅠ

    발탄성인 @ZISQO

    혹시 노트북이나 테블릿이 꼭 필요하거나 있다면 조금 더 편리할까요? 필기구 만으로 충분한지 궁금합니다:)

    ZISQO
    18.03.02
    ZISQO @발탄성인

    노트 + 필기구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

    마크엘
    18.02.28
    마크엘 @ZISQO

    입금완료~ 기대됩니다.. 근데 주차는 되나요? 안되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갈까 하는데요

    ZISQO
    18.03.02
    ZISQO @마크엘

    앗..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BlueGuerrilla @ZISQO

    아!!!!! 노트북이 없어요!!!!! T_T 

    아...메모할것 아무거나 지참하면 되는군요.

    장소는 가끔 렌즈랑 가방사러가던 곳이라..익숙한데..

    입금은 언제까지인가요?

    금요일 참석가능여부가 현재 불투명해서 내일 결정되는즉시

    참석시 임금하려고합니다.

    ZISQO
    18.03.02
    ZISQO @BlueGuerrilla

    블루게릴라님~ 이번에 뵙게되면 거의 11년만에 뵙게 되는거네요!! 두근 두근!! : > 하하하하핫./.

    BlueGuerrilla @ZISQO

    아 급한일이 있어서 춘천 올라오느라 못가게 됐네요...TT

    번개때 뵈야겠어요. 오늘 꼭 가고 싶었는데..

    만능엔지니어 @ZISQO

    참석하시고 싶으신 분 들이  많으신것 같은데 평일이라......가능하다면 이날! 누군가 카메라 들고 오셔서 라이브 방송 하시면 좋을듯^^

    ZISQO
    18.03.02
    ZISQO @만능엔지니어

    평일이 그나마 가장 무난합니다 ㅠㅠ 토요일에 하려면... 육아 문제가 갑자기 스크류바처럼 빙글 빙글하게 되서요 ㅠㅠ

    하품고양이 @ZISQO

    이제 슬슬 시작 하겠군요 

    참석하신 분들 좋은 시간 보내세요

    실황 라이브는 힘들겠죠 ㅋㅋ

    까까오
    18.03.03
    까까오 @ZISQO

    너무 아쉬워요..ㅠㅠ 혹시 또 세미나 계획 있으신가요? ㅠㅠ 그때는 꼭 참석해보고 싶은데...지방이지만 꼭 가보려구요 ㅠㅠ

    xpandi
    18.03.04
    xpandi @ZISQO

    세미나 참석 못한게 많이 아쉽네요...ㅠㅠ

    혹시 세미나 촬영을 하셨으면 유료동영상으로 게시할 계획은 없으신가요?

    싸이트 운영에도 도움이 되고 사정상 참석 못한 분들에게도 좋은 서비스가 될꺼같은데...^^

    까까오
    18.03.07
    까까오 @xpandi

    개인적으로 좋은 안건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다음글 사진세미나 후기 [14]
  • 이전글 불면증 치료 시작은 생활습관 고치는 것부터
  • 날짜 제목 글쓴이 조회 수
    18.10.23 엑팔공지 사양 선택기 의견 수렴 Mactopia 475
    18.10.22 엑팔공지 팁/후기 게시판 잠수부 제한에 대한 의견 취합 및 정리 합니다. Mactopia 823
    18.08.19 엑팔공지 겁 안내셔도 됩니다 Mactopia 1153
    18.05.16 돕고살자 서로 돕고 살자 분류 개설 합니다. Mactopia 404
    18.03.13 같이유용 외국에서 도둑질한 국회의원 아이브경 137
    18.03.12 같이유용 자동차 등록번호판 개선…“소중한 의견 들려주세요” 아이브경 87
    18.03.12 같이공유 마지막 활판 인쇄소 hybridgear 115
    18.03.12 같이유용 유니클로 기간한정판매 (~3/15) hybridgear 179
    18.03.11 같이유용 추억의 체인점 아이브경 93
    18.03.10 같이유용 술 종류별 몸에서 알콜이 해독되는 시간 아이브경 158
    18.03.09 같이유용 드디어 개막, 이니셜로 본 평창 패럴림픽의 모든 것 아이브경 55
    18.03.09 같이공유 [영화감상]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The Shape of Water, 2017) 달쇠 119
    18.03.09 같이유용 쌀 씻는 방법 아이브경 96
    18.03.09 같이유용 3월에 편의점 행사 정보 아이브경 51
    18.03.09 같이유용 숨어있는 자기 돈 찾는 방법 아이브경 88
    18.03.08 같이공유 [영화감상]툼레이더(2018) 달쇠 172
    18.03.08 같이공유 [이주의 곡] 위대한 쇼맨 ost - This is me hybridgear 48
    18.03.08 같이유용 저평가 되어있는 라면 11가지 hybridgear 109
    18.03.08 같이유용 차량 장식품, 탑승자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다 아이브경 66
    18.03.08 엑팔공지 ishout 게시판은 imessage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Mactopia 117
    18.03.07 같이유용 평창의 감동 잇는다…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아이브경 43
    18.03.07 같이유용 혀로 보는 건강 상태 아이브경 76
    18.03.06 같이유용 카드 뒷면에 서명을 반드시 해야 하는 이유.jpg 아이브경 174
    18.03.06 같이유용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 ‘한국의 경관도로 52선' 아이브경 59
    18.03.06 같이유용 조선후기의 미신 아이브경 97
    18.03.06 같이유용 현대인의 고질병 ‘일자목 증후군’…예방법 5가지 아이브경 56
    18.03.06 같이유용 Imagination: Tom Wallisch hybridgear 67
    18.03.02 엑팔공지 학년 구분 합니다. Mactopia 540
    18.03.01 엑팔공지 후방주의 기능을 안내합니다. Mactopia 383
    18.03.01 같이공유 [영화감상]리틀 포레스트(2018, 김태리, 류준열) 달쇠 206
    18.02.28 같이공유 스트리밍의 시대, 음악을 새기는 사람들 hybridgear 105
    18.02.27 같이유용 지연율 가장 높은 항공사는 어디? 아이브경 62
    18.02.27 같이유용 자동차 민원 한번에 해결한다…‘자동차365’ 아이브경 66
    18.02.26 같이유용 개인 신용평가 등급 사라진다 아이브경 123
    18.02.26 같이유용 미래유망 자격증이 5개나 신설 된다고? 아이브경 83
    18.02.26 같이유용 근대 사법제도와 일제강점기 형사재판을 한 눈에 아이브경 38
    18.02.24 엑팔공지 사이트 이미지 안내 + 운영진 안내 페이지 디자인 변경 Mactopia 192
    18.02.23 같이유용 내년부터 달걀 껍데기에 알 낳은 날짜도 표기된다 아이브경 71
    18.02.22 같이유용 토종 유산균, 아토피 피부염 완화 효과 아이브경 79
    18.02.22 같이유용 현대·벤츠·토요타·혼다 42개 차종 5만여대 제작결함 ‘리콜’ 아이브경 67
    18.02.22 엑팔공지 블루투스 연결 기능과 한가지 변화 안내 드립니다. Mactopia 184
    18.02.21 같이유용 화재 발생 시 초기진화에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브경 50
    18.02.21 같이유용 불면증 치료 시작은 생활습관 고치는 것부터 아이브경 62
    엑팔공지 커스텀 맥 오프라인 교육 세미나 안내장입니다 ZISQO 1224
    18.02.20 같이공유 사진세미나 후기 달쇠 182
    18.02.20 같이유용 “청년들 집 걱정 확 줄어든다”…꼭 알아둬야 할 3가지 아이브경 100
    18.02.19 같이유용 갑자기 생각나서 추천 하는 영화 - Up in the Air Mactopia 103
    18.02.19 같이유용 몸에 해로운 성분인데, 아로마테라피·산림욕 효과 있다고? 아이브경 68
    18.02.19 같이유용 SNS 인생샷 건지러 떠나볼까?…‘올림픽 도시’ 강릉 명소 Best 5 아이브경 46
    18.02.19 같이유용 조텍, 그래픽카드 '가격 잡는다'...19일 오후 10시 1200대 직판전 hybridgear 180
    18.02.19 같이유용 열 번 실패해고 한번 성공하는 이유 "인생은 한방이다" 아이브경 62
    18.02.19 같이유용 유튜브 스타들 돈복 터졌다…줄줄이 백만장자 아이브경 98
    18.02.19 같이유용 [경제심리학]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심리 법칙 1편 아이브경 37
    18.02.19 같이유용 대한민국 직업별 연봉 -그들은 얼마나 벌까? 아이브경 110
    1 - 15 - 2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