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이 게시물은 네티즌 이슈/화제에서 커뮤니티으...
Mactopia님의 기기정보
입력된 기기 정보가 없습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네티즌 이슈/화제에서 커뮤니티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알림!: 이 게시물은 네티즌 이슈/화제에서 커뮤니티으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 강원랜드 직원> 스키장의 2급 차장. 2급 차장이면 업장 관리자라고 보시면 되거든요.

◇ 김현정> 꽤 높은 직책이네요.

◆ 강원랜드 직원> 그렇죠. 그러니까 이 사람이 면접점수하고 채용 조건하고 허위로 기재한 경력 등으로 수많은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서 채용을 할 수 없는 사람이었어요. 알레르기성 기관지염 천식으로 군대를 면제받은 사람이에요.

◇ 김현정> 천식으로 군 면제까지 받을 정도면 심했다는 얘기네요.

◆ 강원랜드 직원> 그렇죠. 그런데 이 사람이 찬 공기를 쐬면서 일할 수밖에 없는 스키강사로 채용이 된 거예요.

◇ 김현정> 천식 앓고 있는 사람이?

◆ 강원랜드 직원> 네네. 그런데 처음에는 스키장 직원 채용공고에는 유경험자를 목적으로 채용공고를 냈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채용공고 문구가 삭제가 되고 외국어 능통자면 가능하다고 바뀌어 있더라고요.

◇ 김현정> 사람에 따라서 조건이 바뀌는 거예요, 채용조건이?

◆ 강원랜드 직원> 그렇죠. 특정 인물을 채용하기 위해서 여건을 조작한 거죠.

◇ 김현정> 그래요. 이런 조작이 지금 드러난 건 빙산의 일각. 초기부터 지금까지 만연했다.

◆ 강원랜드 직원> 그럼요.

◇ 김현정> 대략 만연했다는 게 어느 정도나 될까요?

◆ 강원랜드 직원> 회사에서도 자체적으로 지금 통계 낸 게 '빽'으로 들어온 직원들이 한 6명당 1명꼴로 지금 보고 있거든요.

 

http://v.media.daum.net/v/20170915110106589?rcmd=rn#none

한번 읽어 보세요. 엄청 납니다.

 

#싸그리잡아넣어라

 

3줄 자동요약

그러니까 이 사람이 면접점수하고 채용 조건하고 허위로 기재한 경력 등으로 수많은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서 채용을 할 수 없는 사람이었어요.

◇ 김현정> 사람에 따라서 조건이 바뀌는 거예요, 채용조건이?

◆ 강원랜드 직원> 회사에서도 자체적으로 지금 통계 낸 게 &들어온 직원들이 한 6명당 1명꼴로 지금 보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