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LG "맥주제조기 마케팅 허가해달라"…정부에 S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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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1) 주성호 기자 = 지난달 국내 첫 캡슐형 수제 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를 출시한 LG전자가 정부에 '규제샌드박스'를 신청했다. 현행법상 LG전자는 주류판매 면허가 없어 '시음행사' 같은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없는데, 규제샌드박스를 통해 임시허가를 받은 뒤에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이달초 산업통상자원부에 수제 맥주제조기 'LG 홈브루'에 대한 규제샌드박스를 신청했다. LG 홈브루는 LG전자가 올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가전박람회 'CES 2019'에서 처음 공개한 제품으로 캡슐과 물만 넣으면 자동으로 맥주를 만들어주는 신개념 가전제품이다.
https://m.news.naver.com/read.nhn?oid=421&aid=0004146192&sid1=101&mode=L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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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사구 싶네요. 얘도 네스프레소처럼 사용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