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하려고 중*나라에서 물건을 찾았습니다. 괜찮은 매물이 있은데 사는 지역과 달라 ...

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하려고 중*나라에서 물건을 찾았습니다. 괜찮은 매물이 있은데 사는 지역과 달라 나름 사기인지 아닌지 기준이 있어 그것 들을 충족 시키기에 사기가 아니라고 확신하고 입금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일단 이런 저런 핑계로 바로 발송을 안된다는게 의심이 드는데요~ 

정말 저렇게 택배기사님이 연락을 해서 다시 가져가라고 하나요? 

그리고 마지막 말 처럼 씨제이 택배 얘기도 사실인가요? 


일단 돈은 돌려 받았는데 요즘 사기의 수법인지 의심이 드네요...


내일 다시 입금을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글이 마음에 들면 사이다(10P) | 글쓴이 다른 글 알림이 필요하면 팔로우(10P) | 이 글을 다시 볼려면 KEEP | 이 글이 부적절 하다면 고구마
맥토피아다시 입금 비추 합니다. 거래의 기본은 신용인데....어떤 경우든 말이 바뀌는 사람으로 부터 꼭 사고가 일어...다시 입금 비추 합니다. 거래의 ...다시 입금 비추 합니다. 거래의 ...



다시 입금 비추 합니다. 거래의 기본은 신용인데....

어떤 경우든 말이 바뀌는 사람으로 부터 꼭 사고가 일어 납니다.

ks4ever맞아요~ 그래서 찝찝 ㅠㅠ맞아요~ 그래서 찝찝 ㅠㅠ맞아요~ 그래서 찝찝 ㅠㅠ
맞아요~ 그래서 찝찝 ㅠㅠ
gamja이런거래는 안하는게 답입니다!이런거래는 안하는게 답입니다!이런거래는 안하는게 답입니다!
이런거래는 안하는게 답입니다!
ks4ever넵~ 감사합니다.넵~ 감사합니다.넵~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마르코거래하면 엄청피곤할듯...거래하면 엄청피곤할듯...거래하면 엄청피곤할듯...
거래하면 엄청피곤할듯...
ks4ever이미 피곤 +1 ㅠㅠ이미 피곤 +1 ㅠㅠ이미 피곤 +1 ㅠㅠ
이미 피곤 +1 ㅠㅠ
재림사랑07거래할 때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벌어지면 꼭 안좋게 끝나더군요.거래할 때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거래할 때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
거래할 때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벌어지면 꼭 안좋게 끝나더군요.
ks4ever맞아요~ 감사합니다.맞아요~ 감사합니다.맞아요~ 감사합니다.
맞아요~ 감사합니다.
양호3243말이 많으면 나중에 탈 나드라구요. 왠만하면 직거래 추천드립니다.말이 많으면 나중에 탈 나드라구...말이 많으면 나중에 탈 나드라구...
말이 많으면 나중에 탈 나드라구요.
왠만하면 직거래 추천드립니다.
ks4ever직거래가 답이긴 하죠 ㅠ직거래가 답이긴 하죠 ㅠ직거래가 답이긴 하죠 ㅠ
직거래가 답이긴 하죠 ㅠ
dateno1모니터같은 파손 우려가 큰것등의 일부 물품을 제외하면 접수받아줍니다모니터같은 파손 우려가 큰것등의...모니터같은 파손 우려가 큰것등의...
모니터같은 파손 우려가 큰것등의 일부 물품을 제외하면 접수받아줍니다
ks4ever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인텔맥택배 보상금 한도 50만원 기준을 말한거 같습니다. 돈을 돌려준 판매자는 양심이 있는 분 같네요. 사기거래...택배 보상금 한도 50만원 기준을 ...택배 보상금 한도 50만원 기준을 ...
택배 보상금 한도 50만원 기준을 말한거 같습니다.
돈을 돌려준 판매자는 양심이 있는 분 같네요.
사기거래가 많은데 제가 보기에는 좋은 판매자 만난것 같습니다.
가급적이면 안전거래가 젤 좋지요 ^ ^
ks4ever일단 돌려준게~ 양심이 있는건지, 일단 안심시켜준건지 모르겠어서ㅠ일단 돌려준게~ 양심이 있는건지,...일단 돌려준게~ 양심이 있는건지,...
일단 돌려준게~ 양심이 있는건지, 일단 안심시켜준건지 모르겠어서ㅠ
인텔맥그렇죠. 일반적인 상황이면 배송을 미루면서 돈을 안줄려고 하는데 돌려받은 상황이라 오히려 고민이 되시는...그렇죠. 일반적인 상황이면 배송...그렇죠. 일반적인 상황이면 배송...
그렇죠. 일반적인 상황이면 배송을 미루면서 돈을 안줄려고 하는데
돌려받은 상황이라 오히려 고민이 되시는가 봅니다.
판매자에게 안전거래 가능한지 물어보심이 제일 확실할것 같습니다.
저도 램 거래한적이 있는데 돈을 주고 못받은 경험이 있어서
직거래 안되면 안전거래로 하고 있어요
미라이공뭔가 깔끔하지 않는 상황의 택배거래는 안하는게 답이라고 수많은 경험상 얻게된 진리입니다.뭔가 깔끔하지 않는 상황의 택배...뭔가 깔끔하지 않는 상황의 택배...
뭔가 깔끔하지 않는 상황의 택배거래는 안하는게 답이라고
수많은 경험상 얻게된 진리입니다.
ks4ever맞아요~ 저도 수많은 경험을 했지만 아직 이런 상황에서 갈등을 하네요ㅠ맞아요~ 저도 수많은 경험을 했지...맞아요~ 저도 수많은 경험을 했지...
맞아요~ 저도 수많은 경험을 했지만 아직 이런 상황에서 갈등을 하네요ㅠ
피아노맨원래 공장에서 받은 처음대로의 박스포장만 해주면 거의 다 받아줍니다. 저는 50만원 넘는 모니터도 팔아봤...원래 공장에서 받은 처음대로의 ...원래 공장에서 받은 처음대로의 ...
원래 공장에서 받은 처음대로의 박스포장만 해주면 거의 다 받아줍니다. 저는 50만원 넘는 모니터도 팔아봤습니다. 아무문제 없었습니다.
단, 공장박스포장 그대로 한다는 조건하에서인거 같은데.... (왠만하면 그냥 받아주지만..) 때때로 까다로운 기사들은 잘안받아주더군요~ 아마 기본 박스가 없어서 그런걸 수도 있으니 좀더 기다려보세요~^^
decazzang청소기라 부피가 좀 되나봐요.48만짜리 하시면 될 듯청소기라 부피가 좀 되나봐요.48...청소기라 부피가 좀 되나봐요.48...
청소기라 부피가 좀 되나봐요.48만짜리 하시면 될 듯
좌절금지직구로 구매하셔도 되지만 저분이랑 거래는 절때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아는 지인께 직거래 부탁했더니 기...직구로 구매하셔도 되지만 저분이...직구로 구매하셔도 되지만 저분이...
직구로 구매하셔도 되지만 저분이랑 거래는 절때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아는 지인께 직거래 부탁했더니 기름값 운운....자기 시간 운운....하더군요.
그냥 피곤한 판매자입니다.
Bluemist피곤해보이네요 저라면 그만피곤해보이네요 저라면 그만피곤해보이네요 저라면 그만
피곤해보이네요 저라면 그만
상상예찬많이 피곤한데요'많이 피곤한데요'많이 피곤한데요'
많이 피곤한데요'
효랭이많이 피곤해보이는데요 ? ;;;많이 피곤해보이는데요 ? ;;;많이 피곤해보이는데요 ? ;;;
많이 피곤해보이는데요 ? ;;;
hosoo어떤모델 사시려고요? 3년전 꼭 다이슨청소기땜에 48만원 사기당한 일이 생각나네요...어휴.. 웬만하면 직거...어떤모델 사시려고요? 3년전 꼭 ...어떤모델 사시려고요? 3년전 꼭 ...
어떤모델 사시려고요? 3년전 꼭 다이슨청소기땜에 48만원 사기당한 일이 생각나네요...어휴..
웬만하면 직거래하시고 여의치않으시면 슬릭딜에 3가지 제품모두 싸게 나왔으니 직구하세요 https://slickdeals.net/
flybaobab찜찜하시면 빨리 그만하시는게 맞을듯찜찜하시면 빨리 그만하시는게 맞...찜찜하시면 빨리 그만하시는게 맞...
찜찜하시면 빨리 그만하시는게 맞을듯

엑팔인 아재력 충전소 | 삶,생각,뉴스,화제,아재개그

0 공지 [선 공지] 2019 마무리 엑스팔육 썬더볼트 및 서버 업그레이드 15 필독
305
0 공지 NoNo Japan 골드라인 뱃지 7 필독
1.0k
0 공지 X86 홀로그램 스트랩 제작 ^^ 9 필독
1.1k
0 아재토크 불금↗ 입니다↗
49
0 아재토크 이 짤의 이분이.... 1
55
1 아재토크 우리 집 꼬미를 소개 합니다. 6
66
0 아재토크 뜻밖의 드리프트 1
62
0 아재흐뭇 아이유 단발시절 (스압)
56
0 아재흐뭇 루리웹의 종이 공예 달인 3
63
0 아재흐뭇 외계인 전문 배우, 조 샐다나 1
34
0 아재토크 모바일 에서 메뉴 버튼 하나더 추가 !
36
1 아재지식 기적의 항암제가 5백원짜리 기생충약이 될 수도 4
149
1 아재화제 흉기차 엔진결함 미쿡서900,000,000,000원 보상금지급합의 ㅎㄷㄷ... 1
65
0 아재흐뭇 당구의 기본 1
62
0 아재화제 아디다스, 獨스마트공장 4년 실험 접고…다시 중국행
48
0 아재화제 내연녀 폭행·감금 혐의 피소, 성남시의원 사퇴 3
86
0 아재토크 [선 공지] 2019 마무리 엑스팔육 썬더볼트 및 서버 업그레이드 15
305
1 아재지식 이사 준비할 때 꿀팁 10가지 5
178
0 아재게임 [에픽게임즈] Jotun: Valhalla Edition 무료 (~12/13 01:00)
43
0 아재화제 6년전 정찬성 vs 조제알도 주요 장면 1
45
0 아재화제 동생 탈덕 중 가장 유명한 사례 1
121
0 아재지식 아들 지능은 엄마 지능?? 2
74
0 아재화제 벤츠, 장기 렌트 시작
50
1 아재화제 1600년 세월의 문 열리나…신라 기록 빽빽한 ‘나무통 문서’ 발견
43
1 아재지식 배민커넥트 후기 1
31
0 아재지식 티라노 사우루스보다 더 컸던 육식 공룡
32
0 아재지식 생활의 달인 _ 달인의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
24
0 아재지식 성인남성 90%가 겪는 '면도색소침착' 해결법
26
0 아재토크 이사날짜가 다가오니 정신없내요..ㅎㅎ 1
20
0 아재흐뭇 여자친구 진도가 너무 빨라 고민인 일반인 3
279
1 아재화제 애들아 죽어줘서 고맙다. 7
210
1 아재흐뭇 여보 문좀 열어봐 1
75
0 아재화제 르브론 제임스의 위엄.gif 1
51
0 아재지식 주식 3억 돌리는 사람의 주식팁
56
0 아재지식 메시가 도전할 기록들
15
0 아재지식 아들에게 화내다 실수로 죽인 아버지
31
0 아재지식 홍콩처럼 될 뻔한 한국의 섬
35
0 아재흐뭇 철거현장
40
0 아재흐뭇 편집의왕
31
0 아재흐뭇 대륙의견인
33
0 아재흐뭇 오토바이주차
37
1 아재토크 이 게시판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하실 겁니다.
148
0 아재화제 "KILL MOON" 엄마부대 주옥순 협박죄로 검찰행 3
90
0 아재화제 수천억 흑자 냈다며 성과급 잔치 벌인 코레일, 알고 보니 회계 오류 3
124
0 아재화제 불필요 정보 수집 AVAST 확장 기능 4종, 파이어폭스서 차단
43
0 아재토크 베트남 여행가서.. 2
90
0 아재지식 펩 과르디올라가 말하는 리오넬 메시 1
32
0 아재화제 기자들의 가석방
50
0 아재흐뭇 지금의 맛있는녀석들을 있게한 레전드 드립
45
0 아재화제 나는 한다 우회전 1
53
0 아재지식 3초 만에 신체비율 확인하기 2
52
0 아재지식 토익 전치사 총정리 1
28
0 아재지식 이디야 창업 비용 2
48
1 - 48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