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간당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알아간당 기적의 항암제가 5백원짜리 기생충약이 될 수도

yeadocj님의 기기정보
CPU 9900K, 수냉 MainBoard GIGA Z390 Designare Graphic 사파이어 580 NITRO+C , 8G

8주전부터 우리나라 말기암 환자에게 믿기지 않는 유튜브 소식으로 마지막 희망을 걸고 자발적 임상시험에 돌입하고 있습니다.

제약계 미래 최대의 먹거리가, 의학계는 암전문가의 권위가 사라질까봐 전전긍긍 할 수 있겠고 식약처는 강아지 기생충약이 사람에게 쓴다는것은 임상시험도 안해본거라 허가사항이 아니라고 만류하고 있고 기존 언론들은 제약사나 의학계의 눈치를 보고 있는 형국입니다.

이런 미묘한 기류를 유튜브가 펑 뚫어 버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아주 고치기 어렵다는 특이 말기암 환자 2백명이 임상시험에 참가하던중 1명이 수의사 친구가 강아지 구충제가 기생충의 영양분을 차단하여 굶겨 죽게하는 원리인데 암도 똑같은 영양분을 취해 번성하는원리가 똑같으니 한번 먹어 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임상실험 주체 몰래 복용했는데 혼자만 살아 남았고 고약한 암이 완전 사라지자 널리 알려야 된다고 유튜브에 복용방법과 함께 올리면서 유튜브의 전파력이 순식간에 퍼져 나갔고 성질 급한 우리나라 말기암 환자들은 꺼져가는 생명인데 말리건 말건 수백명이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243명이 5주간이 데이터가 네티준들에 의해 공개되었고 그 효과가 놀랍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강아지나 사람 구충제는 아주 흔해 동네약국에서 천원에 2개. 또는 천원에 1개 박스로 아무나 살 수 있었습니다. 부랴부래 식약처는 강아지 구충제 사람 복용은 부작용 검증이 안된거니 동물병원 강아지 감염외는 팔지 말도록 하는 조치가 내려졌고 말기암 환자들은 항암까지; 해서 몸이 만싱창이 되도 못 고치고 죽음 앞뒀는데 판매허용하라고 국민청원까지 올라간 상태입니다.

흔히 아는 회충.요충,편충 뭐 이런거 말고 현미경으로 관찰할 정도의 미세 기생충이 몸안에 많을 수 있고 이런 연구는 백년전 덴마크 의학자가 평생 연구하여 1928년 노벨 생리학상을 받았는데 그분 돌아가신후 잘못 주어진게 아니냐는 정도로 논란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도 유명대럭애서 2013년 정부예산으로 시험 했었고 결과가 큰 의미가 있었음에도 언론이나 학계에서도 관심을 갖지 않은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2010년 6월까지 치료안되는 희귀암과 치료 충분히 받았으니 말기암에 이른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 중에 있다합니다.

최근 코메디언 김철민이라고 모창가수 너훈아의 동생이기도 한데 4형제중 3형제가 암으로 돌아가시고 본인만 남았는데 정상적 항암치료 받으면서 이 기생충약 소식을 듣고 병행 치료했는데 지난주 검사결과 의학적으론 완치 상태까지 호전 되었다 합니다.  

믿기 어려운 우스개 소리 같은데 실제 많은 논란속에서도 진행형인건 틀림없습니다. 만약 6개월 후엔 다수의 왼치자가 나온다면 암치료에 획기적 전기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유튜브에 보면 5주차.펜벤다졸 요법 암치료로 검색해보시면 그간 암환자의 경과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의에 암을 앓거나 암예방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아래 링크를 보시고 많은 지식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퍼온글이 아니며 며칠간 유튜브를 관심있게 본 후 제가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노란이 될 수 있는 글리라면 관리자께서 임의적으로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 구독(2명)

yeadocj yeadocj
170 Lv. 220262/221000P

댓글 5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profile image
3등 백두 2019.12.06. 16:08 |댓주소:#3995088
yeadocj
감사히 모두 다 시청했습니다...
한마디로 이 모든 정황을 확실히 인지하고 정말 돈 보다도 사람의 생명을 우선시하는 정부나 의료계 전문가들의 각성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모든 암을 퇴치할 수 있는 그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바래봅니다...
profile image
하얀아빠 2019.12.06. 17:01 |댓주소:#3995236
yeadocj

어떤 이익관계가 얽혀있는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어 항암 투병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쓰기

선택 삭제 전체 선택
익명상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