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트레스 레벨을 줄이라. 2. 운동하라. 하루 30-60분 운동 추천. 그러나 과다한 운동은 오히려 면역력을 약화시킨다. 3. 적당한 수면을 취하라. 성년은 하루 7-8시간 수면 필요. 아이들은 더 자야 한다.

4. 백신 특히 독감 백신 접종을 업-투-데이트 하라. 5. 매일 요구르트를 충분히 섭취하라. 이는 몸에 좋은 균을 증강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이고 몸 안에 살고 있는 좋은 박테리아를 지원하고 나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와 싸운다. 항생제는 좋은 박테리아도 격감시키기 때문에 가능하면 취하지 말라.

6. 음식물 섭취를 관찰하라. 건강식, 충분한 징크와 비타민 D와 다른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럴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를 취하는 것을 지키라. 짙은 녹색 채소, 잎이 많은 채소, 베리, 넛과 씨 등을 취하고 설탕이 든 음식과 트랜스지방을 최소화 하라. 물을 충분히 마시고 알콜을 줄이라.

7. 담배와 전자담배는 끊어라. 호흡 질환이 있는 애연가는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심각한 질환과 합병증 가능성이 더 높다. 폐를 공격하는 어떤 것도 잘못된 방향으로 작동하게 할 것이다.

https://twitter.com/wkchoi/status/1243244857025429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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