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각 버전별 카탈리나 정리 거이다 하고 big sur 영...
    칼리제이션님의 기기정보

      현제 각 버전별 카탈리나 정리 거이다 하고 big sur 영상 오늘 만들었네용... 휴우~ 다시 이제 일을 하면서...


    시간적 여유를 내면서 다시 영상을 자주 많이  올리겠습니다 ㅠㅠ..

      ㄹㅏ이젠 big sur 설치 파일은 다음주에~ 올라옵니다~




    칼리제이션's 도장 콜렉션

    profile

    인기글34개의 댓글
    달이차가워 빅서 영상 감사합니다~~ 빅서 영상 감사합니다~~
    빅서 영상 감사합니다~~
    13자
    칼리제이션 저도 감사합니당 저도 감사합니당
    저도 감사합니당
    8자
    쿠커 10.15.5 링크를 복구해 주실수 있을까요? 10.15.5 링크를 복구해 주실수 있...
    10.15.5 링크를 복구해 주실수 있을까요?
    25자
    칼리제이션 넹 담주 주말안에 새로운 주소로 (개인서버) 접근 거부... 넹 담주 주말안에 새로운 주소로 ...
    넹 담주 주말안에 새로운 주소로 (개인서버) 접근 거부 안뜨게 정리해서 올려드릴께용
    46자
    농담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
    8자
    칼리제이션 별말씀을 별말씀을
    별말씀을
    4자
    ws 잘 보고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
    잘 보고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1자
    칼리제이션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5자
    네오꿈 되돌아 오셨군요. 웨케 바쁘셨어요~ 되돌아 오셨군요. 웨케 바쁘셨어요~
    되돌아 오셨군요. 웨케 바쁘셨어요~
    19자
    칼리제이션 회시 확장 때문에 나스 및 네트워크 보안 셋팅 하고 이... 회시 확장 때문에 나스 및 네트워...
    회시 확장 때문에 나스 및 네트워크 보안 셋팅 하고 이것저것 셋팅 한다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ㅠㅠ
    53자
    네오꿈 고생이 많았네요 ^^ 고생이 많았네요 ^^
    고생이 많았네요 ^^
    11자
    칼리제이션 ㅠㅠ 감시사합니당 ㅠㅠ 감시사합니당
    ㅠㅠ 감시사합니당
    9자
    TOTORA 반가운 소식 입니다 ^^ 화이팅 입니다요. 반가운 소식 입니다 ^^ 화이팅 입...
    반가운 소식 입니다 ^^ 화이팅 입니다요.
    23자
    칼리제이션 넵 !! 넵 !!
    넵 !!
    4자
    얏얏얏얏얏 힝상 감사드립니다 ㅜㅜ 힝상 감사드립니다 ㅜㅜ
    힝상 감사드립니다 ㅜㅜ
    12자
    칼리제이션 ^.^ 넵 ^.^ 넵
    ^.^ 넵
    5자
    좌절금지 영상 잘봤습니다. 이런거보면 파컷 제대로 배우고 싶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이런거보면 파...
    영상 잘봤습니다.
    이런거보면 파컷 제대로 배우고 싶네요.
    32자
    찬예주 영상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9자
    청춘은간다 유튜브 영상 잘 봤습니다. 바쁘실텐데... 감사합니다. 유튜브 영상 잘 봤습니다. 바쁘실...
    유튜브 영상 잘 봤습니다. 바쁘실텐데... 감사합니다.
    30자
    Mactopia 고생이 많아요~ 토닥토닥~ 고생이 많아요~ 토닥토닥~
    고생이 많아요~ 토닥토닥~
    14자
    칼리제이션 흙 흙 ㅠㅠ 흙 흙 ㅠㅠ
    흙 흙 ㅠㅠ
    6자
    56자
    애교왕자 영상 잘봤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9자
    보코 오~os가나왔군요 오~os가나왔군요
    오~os가나왔군요
    9자
    회원23 수고 많으셨구려...땡큐 수고 많으셨구려...땡큐
    수고 많으셨구려...땡큐
    13자
    준케이 드디어 저도 빅서로 넘어가면 될시간이 오는군요 ^^ 고... 드디어 저도 빅서로 넘어가면 될...
    드디어 저도 빅서로 넘어가면 될시간이 오는군요 ^^ 고생하십니다
    35자
    호라이즌제로던 빅서 인스톨 본이 나온다면 좌절금지+칼리님 두분중 한... 빅서 인스톨 본이 나온다면 좌절...
    빅서 인스톨 본이 나온다면
    좌절금지+칼리님 두분중 한분이 만드실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기대중입니다 ㅎㅎ
    62자
    매치포인트 좋은자료입니다 좋은자료입니다
    좋은자료입니다
    7자
    너의동화 라이젠의 구세주시네요~~역시나 기대가 크네요~잘계시... 라이젠의 구세주시네요~~역시나 ...
    라이젠의 구세주시네요~~역시나 기대가 크네요~잘계시쥬?ㅎㅎ
    32자
    Kasin 영상 잘봤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10자
    비주류 역쉬 능력자~! 역쉬 능력자~!
    역쉬 능력자~!
    8자
    칼리제이션 오!! 오랜만에 뵙습니다! 오!! 오랜만에 뵙습니다!
    오!! 오랜만에 뵙습니다!
    14자
    비주류 맥 OS 드라이브가 날아가서 한 달 이상을 계속 윈도만 ... 맥 OS 드라이브가 날아가서 한 달...
    맥 OS 드라이브가 날아가서 한 달 이상을 계속 윈도만 쓰고 있거든요.ㅋㅋㅋ
    귀차니즘....ㅋㅋㅋ
    54자
    칼리제이션 ㄷㄷㄷ.... 어서 다시 설치 하시는걸로... 아니면 복원... ㄷㄷㄷ.... 어서 다시 설치 하시...
    ㄷㄷㄷ.... 어서 다시 설치 하시는걸로... 아니면 복원을..
    35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