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정말 커맥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ㅋㅋ
    역시 위험한짓 하지말아야할것
    윈도우는 선 구동, 후 셋팅이라면 커맥은 선 셋업, 후 구동이라고 생각하라는 말씀이시군요 ㅎㅎ감사합니다!
    Z290이면 설마 은박신공으로 통전하고 절연해서 개조바이오스 입혀서 쓰시는건가요?
    이걸 해내시다니 존경합니다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ㅏㄷ.
    저 이미 했어요~~!!할 때는 안아파요. 근데 기분은 정말 안좋습니다. 드르륵 거리고, 망치 같은것으로 깡깡 때리고 그럽니다.해 놓고 나서 거울 보면 한쪽이 탱탱 부어있는데, 아 이거 무지 아픈거 였구나 싶고요. 집에 와서 1시간쯤 지나면 서서히 진짜가 오기 시작하죠. 뭐.. 이미 봉해놔서 죽을 정도는 아닌데, 아마 아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여기도 신의 손이... ^^;
    치아관리 잘해야겠어요.. 예전에 중학생때 치과에서 신경치료 잘못한게 속안에서 썩어서 피가 고여있던상태였는데 군대이등병떄 엄청난 통증과 이와서 참고참다가 전역하고난뒤에 병원에갔더니 흔들린다고 발치해야할수도있다고했는데 다행히 이빨살려서 임플란트는 피했네요 ㅜ
    라데온 아니면 커스텀 맥을 사용조차 못하는 거가요?
    썬더볼토로 eGPU으로 지포스 사용자들에 대한 배려를 안해주네요.ㅠㅠ
    이참에 라데온 가즈아!!
    달쇠님 감사합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윈도10은 시리즈 중에서 제일 낫긴한데 뜬금없는 호환성오류부터 이상한게 가끔 보이더라구여..저역시 피드백 나오고 설치해야 겠습니다.탭하고 완전 분리좀 시켜줬으면;;
    네 조금 뽀샵(?)이 들어간듯하지만 맞습니다.케이스에다가 몇십만원짜리를 쓰기 시작해서 이젠 내려오지 못할것 같습니다.커간지는 로고간지에 비해 케이스만듬새가 별로인거 같아 쿨한명수 코스모스 제품군을 사용했는데무겁습니다. 징합니다.케이스자체 무게만 20키로가 훌쩍 넘습니다.그안에 하드좀 넣고 쿨러 좀 몇개 달...
    안나올것 같습니다.... ㅡ.ㅡ;;;
    팝니다

    Ipad 4th gen

    Extra Form

    회원들의 신고로 1차 본문 열람이 제한된 게시물입니다.
    그럼에도 본문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총 댓글 26개  
    좌절금지 @안심축산물

    그냥 주시는건가요?

    저 주세요

    Lamia @안심축산물

    평생 아이패드를 써본적이 없습니다.. ㅠ 주시면 감사히 쓰겠습니다..

    comed78 @안심축산물

    소규모 핸드메이드 공방 운영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아 염치 불구하고 댓글달아봅니다!!!


    HackBook @안심축산물

    저두 손들어 봅니다. 

    stemcell21 @안심축산물

    정말 큰 선물이네요~^^ 저도 동참해 봅니다~

    takjakim @안심축산물

    맙소사.. 저도 동참합니다.

    애플맨 @안심축산물

    저희 초 5인 아들이 그림 관심이 많은데

    그림 그리게 패드를 사달라 하네요..

    어찌 안될런지요...

    chro @안심축산물

    아이패드 무료나눔... 혹시 재벌 3세신가요? ㅠ_ㅠ 제가 못받아도 이런 천사같은 선행을 배푸시는 님의 가정에 늘 좋은일만 있길 기원하겠습니다! 

    Ael @안심축산물

    웹서버 tcp/ip 게임엔진 활용해서 아이패드 정신 못차릴때까지 하드코어하게 가지고 놀아볼께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날새날새 @안심축산물

    저요!! 애들 학습용으로 사용하려구요~

    수인과윤슈 @안심축산물

    저도 염치불구하고 꼬맹이 교육용으로 , 줄서봅니다. ㅛㅛ

    RAION @안심축산물

    아이패드 갖고싶습니다~~~

    paciffic @안심축산물

     늦었지만 스윽...줄서 봅니다 

    망고여섯 @안심축산물

    저도 돌아다니면서 로직 써보고 싶어요 아이폰 아이패드 커맥으로 돌려보고 싶네요 ㅠㅠ

    einniJ @안심축산물

    학생이라 꿈도 못꿔봤는데..ㅠㅠ

    슬쩍 들어봅니다

    somine @안심축산물

    저도 늦었지만 줄 서 봅니다.

    그래픽오류 @안심축산물

    애플간 연동성을 체감해보고싶네요 줄서봅니다

    Tonik @안심축산물

    저는 음악작업을 하는데 평소에 들고 다니면서 작업할수 있는 기기가 아무 것도 없어서 불편하기에 나중에 맥북대신 아이패드라도 사서 들고 다니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 글을 보게되고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ㅠㅠ 저도 늦었지만 줄 서 봅니다 ㅠㅠ

    짱짱 @안심축산물

    아이패드... 진짜 애플 제품 한번 가져보고 싶었는데... 줄서봅니다

    박성암 @안심축산물

    저에게  까지  기회가 오진 않겟죠... !    그래도  욕심내고  싶어집니다.    

    핫타미 @안심축산물

    이북보는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줄서봅니다


    #용도

    paciffic @안심축산물

    신청자는 많은데 기증자의 답변이 없으시네요.... 그냥 낚시인건지요?


    #기증자,#신청자,#낚시,#건지

    좌절금지 @안심축산물

    낚시성 글이라 신고했어요


    #낚시성

    총 댓글 26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팝니다,

    BCM943602CS

    bl 8 0
    Read More
    1 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