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시지 고객코드문제!
- Terminel
- 740
- 4
Terminel님의 기기정보
보유한 기기가 없습니다
추가사양 및 설치(할)OS | 10.10.5 |
---|---|
공지숙지/증상설명 | 사진첨부 |
안녕하세요. 이번에 해킨에 입문하게된 초짜입니다.
DSDT, KEXT, 클로버 설치까지 완벽하게 했는데요.. 아이메시지 고객코드를 보여주면서 전화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https://www.x86.co.kr/tip/160314
https://www.x86.co.kr/tip/1031981
이글 읽고 다 따라해봤습니다.(smuuid, rom, mlb 까지 셋팅했습니다.) 셋팅하는순간 고객코드를 요구하더군요.. 아이클라우드 앱스토어 모두 잘되는데 아이메시지, 페이스타임만 말썽입니다. 이 고객코드 가지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결해달라고하면 해줄까요? 아니면 전화말고 다른 해결책이 있을까요?
Terminel
댓글 4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Terminel
들고양이
리얼맥 시리얼있고 지금 애플에 정품등록 해논 상태입니다. 시리얼 불러주면 풀리는건 확실한가요?
Terminal
정품 등록이 아니라...전화로 기술 담당자와 연결해서 그쪽에서 요구하는 정보 확인하고...열어 준 것으로 기억합니다.
사실확인 한다면서 사용 맥 시리얼 요구해요. 그때 시리얼 알려주면서 무사히 통과하면 처리해줬던 걸로 기억합니다.
Terminel
전 시간이 걸리기는 했지만 시키는대로 해서 등록된적 없던 시리얼로 하니 아이메시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전화하면 시리얼 넘버를 요구합니다.
지인이나 본인의 리얼맥 시리얼 넘버를 구할 수 잇으면 풀 수 잇습니다.
클로버로 만든 시리얼은 통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