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통합검색
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Extra Form
    첨부
    CPU i7 6700 
    보드/제품명 asrock h70 performance/hyper 
    그래픽 gtx 1060 6gb 
    적용OS 10.12.4 
    기타칩셋  
    캡쳐파일/로그/증상설명 숙지 

    스크린샷 2017-05-06 오후 2.46.08.png


    후...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해킨에 성공했습니다.

    제 메인보드는 에즈락 메인보드인데 여기 계신 분들은 거의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를 사용중이신가봐요.

    그래서 제가 문제가 있을 때마다 여기서 검색하면서 다 해봤는데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밑에 링크 24abcd님이 올리신 EFI를 그대로 썼더니 이럴수가...
    https://x86.co.kr/mymac/1573020

    5일간 삽질이 한시간만에 해결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같은 에즈락 보드를 써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ㅠㅠ

    이 분께 무한 감사를 올려드립니다ㅠㅠㅠㅠㅠ 휴...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겼습니다.
    제가 편집일을 해서 듀얼모니터를 쓰는데 듀얼모니터를 쓰면 부팅중에 블랙이 되더라고요...
    모니터 하나만 가지고 부팅하면 정상부팅 되고 부팅 후에 잭을 꽂으면 듀얼모니터가 됩니다.
    하지만 다시 재부팅하면 블랙...
    이것만 해결하면 좋을텐데 말이져ㅠㅠ

    해결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시면 도와주세요!!

    댓글 9
    ?
    가가멜님
    17.05.06
    (84c096)
    가가멜님 용극
    그래픽카드랑 다 잡혔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잘 안되네요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
    용극 (글쓴이)
    17.05.06
    (6ee78a)
    용극 가가멜님
    어떤게 안되시나요"?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
    가가멜님
    17.05.06
    (84c096)
    가가멜님 용극

    그래픽카드 1060인데 안잡히네요... 사운드도 못잡았고요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profile
    ClimbJoe
    17.05.06
    (9376f7)
    ClimbJoe 용극
    system parameter에서 NvidiaWeb 체크하셔야합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
    용극 (글쓴이)
    17.05.06
    (6ee78a)
    용극 ClimbJoe
    안됩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profile
    날새날새
    17.05.06
    (87761c)
    날새날새 용극
    우선 축하드립니다. !!!
    1060이면 디스플레이포트(DP라고도 부릅니다) 가 있을텐데요. 저는 디스플레이 포트에 꼽아서 해결했는데(Quadro K2000) 이였습니다.
    디스플레이 포트에  연결해보시면 어떨까요?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
    용극 (글쓴이)
    17.05.06
    (6ee78a)
    용극 날새날새
    삽질
    와 대박 해결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profile
    날새날새
    17.05.06
    (cea16a)
    날새날새 용극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즐커맥하세요~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
    이다
    18.08.16
    (3786ea)
    이다 용극
    축하합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도움된 답변으로 표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날짜 제목 글쓴이 조회 수
    17.07.30 데탑 모니터(오류화면) 사진 찍을 때 팁(소소함) 116 25 달쇠 5891
    17.02.10 데탑 질문 게시판 기본 규칙 / 답변을 쉽게 받기 위한 팁 / EFI폴더 압축법 52 10 Mactopia 6598
    17.05.11 데탑 rx480 설치화면 진입 언어선택 이후 안넘어가네요 3 리미리드 252
    17.05.11 데탑 혹시 이런 에러 보신분 계신가요 9 요베베 278
    17.05.11 데탑 삽질 smbios 변경후 부팅불가시 복원,변경 방법? 5 1 ChoiYeongeom 379
    17.05.11 데탑 파스칼 GTX1080 그래픽문제 7MB 파스칼 웹드라이버 질문! 11 1 JYK 606
    17.05.11 데탑 듀얼부팅 시스템에서 윈도우에서 맥의 efi를 어떻게 볼수 있을까요? 4 엘리아 347
    17.05.10 데탑 커널문제...? 3 개발자가되고싶어 172
    17.05.10 데탑 삽질 iCloud 나의기기에서 기기삭제가 안됩니다. 2 투명스티커 271
    17.05.10 데탑 도와주세요~ AMD R9 270X가 7MB 밖에 인식이 안됩니다. ㅠㅠ 10 ChoiYeongeom 382
    17.05.10 데탑 hd520잡을수 있는분 2 KAYTHE 302
    17.05.10 데탑 삽질 config.plist 질문 3 KAYTHE 279
    17.05.10 데탑 라데온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5 1 한결류1 481
    17.05.10 데탑 WiFi 관련 질문드립니다. 2 irowin 187
    17.05.10 데탑 UEFI 부팅질문입니다ㅜ 17 개발자가되고싶어 530
    17.05.10 데탑 파티션나누기, 그래픽카드 인식, EFI 디스크 없음문제. 4 JYK 288
    17.05.10 데탑 asrock h170 pro/hyper 성공사례 찾습니다 1 nurinae 208
    17.05.09 데탑 해킨토시 배터리문제로 글 올립니다! 11 1 Wanis 508
    17.05.09 데탑 r9-290 시에라에서 잡으신분 계신가요? 20 1 Lamia 436
    17.05.09 데탑 비디오 메모리 18 KAYTHE 430
    17.05.09 데탑 그래픽카드 출력 문제 5 1 dbwjdrms 275
    17.05.09 랩탑 SMBIOS 와 노트북이 안맞는거 같은데요?! 9 투명스티커 337
    17.05.08 데탑 ASUS 메인보드 USB 부팅 실패 8 1 개발자가되고싶어 679
    17.05.08 데탑 시냅틱스 터치패드 드라이버 어떻게 잡나요? 2 바라본다 500
    17.05.08 데탑 삽질 썬더볼트 사용가능 여부. 5 SeungYongPark 516
    17.05.08 데탑 VMware 설치중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 10 요플레 480
    17.05.08 랩탑 삽질 제 노트북 해킨토시 가능한지 사양 봐주세요 3 버터군(버터군) 284
    17.05.07 데탑 삽질 컴 구입 갈등! 도움 부탁드립니다.... 14 1 Chi-HoonSong 514
    17.05.07 데탑 파스칼 꼭 무엇을 해야 되나요? 2 우리 279
    17.05.07 데탑 시에라에서 imessage 머리 아프네요. ㅜㅜ imessage 등록되지 않음? 4 투명스티커 330
    17.05.07 데탑 삽질 현재 엘캐피탄 사용중입니다. 시에라 업그레이드 문의 2 샤블 278
    17.05.07 데탑 스카이레이크 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15 한결류1 332
    17.05.07 랩탑 오류메시지를 어떻해 처리해야 할까요? 6 다은다영아빠 186
    17.05.07 랩탑 도와주세요.. 2 KAYTHE 135
    17.05.07 데탑 좌절금지님의 10.12.3 usb에 설치는 했는데.. 13 duttud 524
    17.05.07 데탑 시에라 설치 후 사용중 재부팅 2 LazyChida 202
    17.05.06 데탑 10.10.5 에서 사용하던 ssdt.aml 이 시에라에서는 사용이 안되는건가요?! 1 투명스티커 248
    17.05.06 데탑 맥os 시에라 usb 부트를 하는데 도중에 멈추네요 ㅠㅠ 1 Egnima 206
    17.05.06 데탑 삽질 시에라(10.12.4) 레거시 인스톨에따른 종료문제 5 BlueGuerrilla 292
    17.05.06 데탑 듀얼부팅시 애플유선키보드가 바이오스에서 인식이 안됩니다 4 케플러 314
    17.05.06 데탑 삽질 asrock h170 해킨 성공입니다! 99%...? 9 1 용극 416
    17.05.06 랩탑 VMware에서 시에라 돌리려는데 이런 화면이 뜨면서 부팅이 안 되네요 7 비밀리언 400
    17.05.06 데탑 VMware로 시에라 돌리려면 쿼드코어여야 되나요? 1 비밀리언 283
    17.05.05 랩탑 잠자기후 노트북이 켜지질 않습니다. 11 안석민 395
    17.05.05 데탑 [해결] usb부팅및설치가능요 MultiBeast설치후 부팅불가입니다. 1 바라본다 245
    17.05.05 데탑 파이널컷 export 팅김 7 1 dbwjdrms 679
    17.05.05 데탑 시에라에서 1060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인식문제 3 기타등등 620
    17.05.05 데탑 그래픽 SLI 잡을수 있나여? 5 이규갑 300
    17.05.05 랩탑 삽질 해킨후 문제점 도저히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6 1 기호곰 641
    17.05.05 데탑 Virtualization을 Enabled로 바꿀려는데.. 5 Moon 225
    17.05.05 데탑 지금의 제 해킨토시 성능이 맥프로 3-4세대와 비교 가능할가요 2 두시기 412
    17.05.05 데탑 Nvidia 100 시리즈와 멀티비스트 1 용극 255
    1 - 68 - 190
    rand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