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다들 배송 연락 메일 받으셨나요?
    아하 순정으로하셨군요! 저는 일단 고스트로 설치 디스크 만들고 efi 복붙해보고 있습니다 ㅎㅎ저도 똑같이 도전해보겠습니다 정보주셔서감사합니다!!
    "그 모든 것은 저희 몰모트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몰모트가 되고싶어요...
    순정 10.14.5 app 받아서 터미널 명령어로 설치디스크 만들었습니다sudo /Applications/Install\ macOS\ Mojave.app/Contents/Resources/createinstallmedia --volume /Volumes/MyVolume
    링크 감사합니다 보고 공부해볼게요!현재 윈도우까지 싹 날려져서 눈물을 머금고 전부 밀고 새로 설치해보려합니다Ael님은 고스트 이미지하고 유니비스트중 어느방법으로 설치하셨는지요?
    아마도 더 없을 스크레치 ㅋㅋㅋ
    구매완료
    발레리안 에디션드래곤 글래스 에디션 출시를 원합니다!!!!!!!!뭐 가능성도 없지만 암튼 출시하라.
    감사합니다~
    넵 테스트용으로 Android-X86 까지 깔아뒀어요델 바이오스는 부트옵션에서 efi 부트 파일까지 지정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설치는 성공 하셨나요?https://vcec.gitlab.io/blog/2018/11/21/dell-latitude-7390-hackintosh/https://osxlatitude.com/forums/topic/10784-dell-latitude-7390-trackpad-buttons-not-worki...
    여러분들의 의견처럼...저도 이번 시즌8은 많이 기다렸다가 고대하다가 봐서 그런지...너무 아쉬움이 많았었습니다. 내용정리나 결말도....제작진들이 너무 지쳐서 빨리 끝내고 싶었을 꺼라는 의견이 있는데, 그런 건지...뭔가 서둘러서 끝낸 느낌이었습니다그냥 정주행 하시는 분들은 한번 쭉 보시고...그냥 잊어버리심이.....
    감사합니다 ㅋ
    클로버 부트로더 설치할 때 설정할 수 있는 rc 스크립트를 다시 한번 설치해보세요. 저도 하이시에라에 1080ti 쓰고 있는데 그동안 잘 쓰던게 요번에 보안 업데이트 있고나서부터 잡히지 않더라고요. 이 맥에 관하여에도 8MB로 나오고요. 웹 드라이버를 새로 깔아보고 그래도 계속 잡히지 않았는데 구글링하다가 nvram 문제...
    이쁘고 소리도 좋네요^^
    오늘 가입했는데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클로버 설치용ㅋㅋ전 만약 남아도는 ssd 없었다면 무조건 사는건데, 미리 사고 어디 쓸지 고민하는건 못하겠네요. 랩실 교수님 꼬셔서 랩실 컴퓨터 달아달라고 할까요 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커맥질하다 결국 윈도우와 함께 날려먹었습니다 ㅠㅠ 파티션 만들어서 듀얼부팅구성으로 하려했는데..델 랩탑 커맥 난이도가 상당하네요 ^^; Ael님도 듀얼부팅으로 사용중이신가요?
    선지름 후고민멋지십니다^^플스용으로 딱 일것 같습니다!!
    Extra Form

    안녕하세요.

    어디 물어볼데가없어서. 여기에 글남깁니다.

    자료실 다운로드가 어제부터 계속안되네요..

    다른분들은 첨부파일누르시면 다운되시는지 궁금해서 실례를 무릅쓰고

    질문드립니다.

    업데이트중인가여? 아님오류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들 #다운로드 #첨부파일 #실례 #업데이트 #오류

    이 글 연관 검색어 #태그
    총 댓글 20개  
    좌절금지 @에슈리짱
    그 게시글 링크 주세요. 확인해볼께요

    의견집중 댓글! 대댓글 (8명)
    에슈리짱 @좌절금지 그 게시글 링크 주세요. 확인해볼께요..

    https://x86.co.kr/kext/1833988

    좌절금지님 위에링크남기긴했는데 여기말고도 전부 첨부파일있는곳은 안되네요...

    확인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눌러도 반응이 없네요.전부다..ㅜ 링크자체가 뜨질않습니다..


    좌절금지 @에슈리짱 https://x86.co.kr/kext/1833988 좌절금지님 위에링크남기긴했는데 여기말고도 전부 첨부파일있는곳은 안되네요... 확인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제가 첨부파일을 게시글안에 링크 빼놨습니다. 
    모바일이라 자료 다운은 확인을 못했으니 바로 확인 바랍니다

    에슈리짱 @좌절금지 제가 첨부파일을 게시글안에 링크 빼놨습니다. 모바일이라 자료 다운은 확인을 못했으니 바로 확인 바랍니다..

    https://x86.co.kr/kext/1819556

    첨부파일이 있는곳이 반응이없네요.눌러도...ㅜ

    첨부파일외에 게시글에 링크올려서 놓은것들은 다운이 잘됩니다..


    에슈리짱 @좌절금지 제가 첨부파일을 게시글안에 링크 빼놨습니다. 모바일이라 자료 다운은 확인을 못했으니 바로 확인 바랍니다..

    아무래도 자료실서버링크쪽이 깨진듯합니다. 확인좀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좌절금지 @에슈리짱 아무래도 자료실서버링크쪽이 깨진듯합니다. 확인좀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서버는 대장님이 손보셔야하는데 다운이 잘되신다니 다행입니다

    에슈리짱 @좌절금지 ^^ 서버는 대장님이 손보셔야하는데 다운이 잘되신다니 다행입니다..

    아넵^^ 첨부파일만 복구됬으면 좋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사이다! 에슈리짱 @좌절금지 ^^ 서버는 대장님이 손보셔야하는데 다운이 잘되신다니 다행입니다..

    엇 복구해놓으셧네요^^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호곰 @에슈리짱

    저도 다운이 안되네요 ㅠㅠ https://x86.co.kr/kext/1881271

     


    에슈리짱 @기호곰 저도 다운이 안되네요 ㅠㅠ https://x86.co.kr/kext/1881271..

    네..기호곰님도 그렇셨군요.ㅜ

    맞습니다. 첨부파일링크쪽서버가 깨진듯합니다.

    좌절금지님께서 확인하시면 알려주실꺼에요^^


    아이뱅크 @기호곰 그런가봐용 기다려봐야겠네요 ㅎㅎ..

    그 당시 작업중이었나 보죠

    현재 저에게는 문제가 없는데요...


    본인이 본인에게

    넵^^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기호곰 @에슈리짱 넵^^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에슈리짱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본인이 본인에게

    넵^^감사합니다.


    최유석 @에슈리짱

    저도 다른 게시글에서 다운이 안되고 있네요 ㅠ


    달쇠 @최유석 저도 다른 게시글에서 다운이 안되고 있네요 ㅠ..

    보통 게시글 상단의 "첨부 파일"은 클릭하시면 새로운 다운로드 창으로 바뀌면서 기다리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곤하지요.


    다운이 안 되시는 증상이 어떤가요? 

    (광고등이 포함된) 다운로드 전용 창으로 화면이 바뀌시나요? 그럼 기다리시면 대부분 다운로드가 시작될꺼에요.


    다운로드 불가라면 다른 브라우져 혹은 다른 인터넷 회선에서 한 번 시험해 보시는건 어떨까 해요.

    또는 일시적 장애가 있을지도 모르죠.



    저는 다운로드 불가 상황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사이트에 가끔 다운로드 문제로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이것도 복불복인지... 


    최유석 @달쇠 보통 게시글 상단의 "첨부 파일"은 클릭하시면 새로운 다운로드 창으로 바뀌면서 기다리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곤하지요.다운이 안 되시는 증상이 .....

    음.. 일단 회선이 기업용 회선이라 다운로드에 제약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추측이지만 사실상 아니리라 생각됨)


    전에도 계속 다운은 받았었지만, 갑자기 안되는걸로 봐서는 뭔가 작업중이셨거나 하지 않았나.. 합니다.

    일단은 퇴근하고 집에 가서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본인이 본인에게

    지금 잘되네여^^

    다시한번해보세요.


    총 댓글 20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32 - 전공 공지 모니터(오류화면) 사진 찍을 때 팁(소소함) +162 달쇠
    7838
    33 - 전공 공지 질문 게시판 기본 규칙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는 팁 및 질문자 매너, EFI폴더 압축법 +83 Mactopia
    11496
    0 - 전공 화제의 글 다른 건 다 되는데 글카 GTX 1050이 안 잡히네요ㅠㅠ +10 알라라크
    181
    0 - 전공 화제의 글 모하비 Nvidia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나왔나요? +22 잭슨파입
    460
    0 - 전공 데스크탑 하이시에라 업데이트 관련 질문 +2 KGT로터
    310
    0 - 전공 데스크탑 그래픽카드 부팅 +5 맥북맛캔디
    426
    0 - 전공 랩탑기타 부트로더에서 iMac14,2를 MacBookPro13,3 으로 변경하고자 하는데.. +8 Shiris
    392
    0 - 전공 데스크탑 인텔 hd 515 그래픽 메모리 관련 질문 +10 waterdrop
    314
    0 - 전공 데스크탑 M.2 컨버터 어떤걸 사용하실까요?(msv-120이 전제품절이네요ㅠㅠ) +4 a_k_
    373
    0 - 전공 데스크탑 하이시에라 pci configuration begin 멈춤 +12 guru
    390
    0 - 전공 데스크탑 바이오스 들어갔다 오면 디폴트 부트로더 실패 +7 SoMERSET
    310
    0 - 전공 데스크탑 Kext 설치와 복사의 차이~ 10.13.2 업데이트 관련 +3 AMStudio
    403
    0 - 전공 데스크탑 클로버에서 맥 부팅디스크를 열면 재부팅이 되버리네요 +10 김야민
    325
    0 - 전공 데스크탑 와이파이를 잡을수가 없어요... +17 waterdrop
    616
    0 - 전공 데스크탑 패러럴즈 또는 VMware에서 윈도우 설치 된 하드 불러오는 방법 아시나요? +4 지유아빠
    502
    0 - 전공 데스크탑 시에라 블루투스 마우스 연결 문제 +2 웅이
    615
    0 - 전공 랩탑기타 멀티부팅 설치가 이노트북에 가능한지요~고수님들의 판단 부탁드려요~ +5 HCY
    301
    1 - 전공 데스크탑 포토샵 RX580 그래픽 가속 +16 SoMERSET
    861
    0 - 전공 데스크탑 NvidiaWeb 드라이버를 꼭 설치해야되나요? +7 투명스티커
    374
    0 - 전공 데스크탑 UHD 620 7M인식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16 김경석
    874
    0 - 전공 데스크탑 hdmi2.0으로 해킨에서 4k 60hz 사용할수 있나요? +7 웬일이니
    539
    0 - 전공 데스크탑 부팅이후 화면이 이상합니다 +6 waterdrop
    335
    0 - 전공 데스크탑 마이너 업뎃 후 계속 재부팅이 됩니다. +1 고오도리
    229
    0 - 전공 데스크탑 이전 버전 OSX으로 돌아간다면? +15 minix
    588
    0 - 전공 데스크탑 자료실첨부파일다운로드불가네요.다른분들은 어떠신지.. +20 에슈리짱
    425
    0 - 전공 데스크탑 클로버 부트로더 + 멀티부팅 환경에서 자동 부팅 기능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10 jhlee8804
    670
    0 - 전공 데스크탑 USB 3.1 확장카드 질문입니다~ 고수님들께 여쭤봅니다 ㅎㅎ +5 박정훈
    288
    0 - 전공 데스크탑 HEVC가속을 위해서 하이시에라로 무조건 올려야 하나요? +10 플라타너스
    690
    0 - 전공 데스크탑 부팅!!!뭐가 문제일까요??? +5 poe
    354
    0 - 전공 랩탑기타 커맥 깔끔히 설치 가능한 중고 노트북 추천부탁드립니다!(칩셋 교환 또는 외부장치 사용정도는 가능합니다.) +2 ㅎㅎㅎㅎㅎ
    268
    0 - 전공 랩탑기타 클로버 부트로더의 EFI 파티션 미생성으로 hdd 부팅 실패 (삼성 노트북 NT371B5J-K0Q/R) +4 박민재
    634
    0 - 전공 데스크탑 커널패닉 ㅠㅠ 급해요!!! +10 호도리
    288
    0 - 전공 데스크탑 웹드라이버 설치 후 블랙아웃 및 클로버 컨피규레이터에서 EFI파티션 마운트 불가 +11 I72600
    465
    0 - 전공 데스크탑 mavericks 에서 homebrew 설치 +3 guru
    148
    0 - 전공 데스크탑 10.13.1에서 10.13.2로 업데이트시 +14 I72600
    598
    0 - 전공 데스크탑 하이시에라 디스플레이 주사율 설정 +6 ghost13123
    694
    0 - 전공 데스크탑 1 +4 orangebean
    272
    0 - 전공 데스크탑 mar 하드인식과 프로세스 속도 미일치 현상 +1 김대현0156
    227
    0 - 전공 데스크탑 어디에다 질문을 해야될지몰라 여기에 질문을 드립니다(해킨 프린터기) +3 ghost13123
    245
    0 - 전공 랩탑기타 클로버로 부팅하는데 -v 로그에  iodisplaywrangler이런 오류가 나서 부팅이 안됩니다(시에라) +1 도플DPK
    235
    0 - 전공 데스크탑 shiki 무비스트 가속여부 +18 Wisha002
    682
    0 - 전공 데스크탑 하이시에라(10.13.1) 설치전 글씨 잘 나오다 깨지고 무슨 표시가 뜹니다. +10 쏙옙
    350
    0 - 전공 데스크탑 해킨토시 안전모드 질문 +3 naLutic
    328
    0 - 전공 데스크탑 디스크 유틸리티 질문이요~ +2 naLutic
    485
    1 - 101 - 29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