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시지관련 전화상담 질문요~~~
- 앱빠
- 570
- 6
앱빠님의 기기정보
** 필수 사양 정보 입력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1) MB/제품명(노트북일경우 모델명) : Gigabyte GA-1123
(2) CPU : I7 3770K
(3) Video : MSI Nvidia GTX670 2GB
(4) 기타부품 :
(4) OSX버전 : OSX 10.9 Appstore or iAtkos or 고스트 등등..
(6) 부트로더 : 카멜레온, 클로버, 오즈모시스
**질문자는 답변에 대한 회신 및 답변채택필수(게시판 공지참조) **
**추천입력사항 및 공지**
????????(1) 이슈/증상 캡쳐: -v -f 옵션시 화면 (에러/로그 화면 이미지 첨부하시면 좋습니다.)
사양은 생략했습니다. 사양과 관계없는 질문이라서용 ^^
아이메시지 문제로 전화룰 했는데 중간에 일련번호 불러주니까?
상담원이 "계정에 등록시켜줄까요" 하길래?
저도 모르게 "네" 해버렸는데?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하나. 불러준 일련번호를 해킨에 적용시켜서 써야 좋은가요? 또는 그래야 하나요?
둘. 일련번호를 등록시켜준다고 했는데 저렇게 되는경우 해킨에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까요?
앱빠
댓글 6
근데 고객센터문의가 아니고 지금은?
"활성화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위처럼 코드넘버도 없는데 전화로 해결 될까요?
맥토피아님 더불어 전에 말한 해킨질답스킨 환경이 썩 좋치를 못합니다. DB연결이 안되는 페이지라 ... 여하튼 좀 기다려주세요^^
기존에 잘되던 환경에서 안되니....
환경은 되어있고 UUID 까지 테스트해보고 ... 잘되던게 안되니 멘붕이네요 ^^
아니요.
둘. 일련번호를 등록시켜준다고 했는데 저렇게 되는경우 해킨에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까요?
없습니다. ^^
서비스 등록 및 도난 방지 용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