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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성 X53 Bios : PM150MX CPU : I7-3610QM GPU : INTEL HD4000 / Gtx670mx3gb Ram : 4GB*2 HDD : 256GB SSD MAIN Sub 350 HDD 파티션 구성총4개의 파티션1번 : 커스텀맥2번 윈도우(설치전)3번 : 윈도우 자료4번 : OSX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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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하는게 어려운 분들은 이렇게 해 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DSDT 파일에서 아래부분 통째로 복사해서 사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부분은 위에 정의 해 주는 부분 추가해 줬구요

        External (CFGD,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0,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1,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2,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3,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4,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5,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6,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PDC7, UnknownObj)    // (from opcode)

        External (TNOT, MethodObj)    // 0 Arguments (from opcode)


    빨간박스 부분 통째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기에러없이 off할수 있었씁니다.

    이미지는 새벽이라 캡쳐 못해서  HackBook 이지를 사용 했습니다.

    원본출처는  http://bitly.kr/lWy0 입니다.


    여기서 팁은   Scope (_SB.PCI0.PEG0)  이 부분도 같이 통으로 복사해서 붙여야  에러없이 진행된거 같아서

    글 작성한 부분이 참고 해주세용 ^^

        Scope (_SB.PCI0.PEG0)

        {

            OperationRegion (RPCI, SystemMemory, 0xF8008000, 0x1000)

            Field (RPCI, DWordAcc, Lock, Preserve)

            {

                Offset (0x8C), 

                SVID,   16, 

                SSID,   16, 

                Offset (0xB0), 

                ASPM,   2, 

                    ,   2, 

                LNKD,   1, 

                Offset (0x214), 

                Offset (0x216), 

                LNKS,   4

            }


            OperationRegion (NVGA, SystemMemory, 0xF8100000, 0x1000)

            Field (NVGA, DWordAcc, Lock, Preserve)

            {

                Offset (0x04), 

                CMDR,   8, 

                VGAR,   2008, 

                Offset (0x488), 

                    ,   25, 

                NHDA,   1

            }


            Method (_STA, 0, NotSerialized)  // _STA: Status

            {

                Return (0x0F)

            }


            Method (_PRW, 0, NotSerialized)  // _PRW: Power Resources for Wake

            {

                Return (GPRW (0x09, 0x04))

            }

        }


        Scope (_SB.PCI0.PEG0.PEGP)

        {

            OperationRegion (DGFX, PCI_Config, Zero, 0xF0)

            Field (DGFX, DWordAcc, Lock, Preserve)

            {

                Offset (0x0B), 

                LNKV,   8

            }


            Name (VGAB, Buffer (0xFB)

            {

                /* 000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0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1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1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2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2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3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3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4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4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5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5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6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6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7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7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8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8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9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9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A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A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B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B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C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C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D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D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E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E8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F0 */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00F8 */  0x00, 0x00, 0x00                               

            })

            Method (_INI, 0, NotSerialized)  // _INI: Initialize

            {

                Store (VGAR, VGAB)

            }


            Method (_STA, 0, NotSerialized)  // _STA: Status

            {

                Return (0x0F)

            }


            Method (_PRW, 0, NotSerialized)  // _PRW: Power Resources for Wake

            {

                Return (GPRW (0x09, 0x04))

            }


            Method (_OFF, 0, NotSerialized)  // _OFF: Power Off

            {

                Store (VGAR, VGAB)

                Store (One, LNKD)

                While (LNotEqual (LNKS, Zero))

                {

                    Sleep (One)

                }


                Store (Zero, ^^^LPCB.EC.FDAT)

                Store (0xBF, ^^^LPCB.EC.FCMD)

                Sleep (0xC8)

            }

        }


    아래 위치에 추가 해 주시면 됩니다.

    Method _WAK

    추가부분  :  \_SB.PCI0.PEG0.PEGP

    Method \_SB.PCI0._INI

    추가부분  :  ^PEG0.PEGP._OFF ()

    Method \_SB.PCI0.GFX0._INI

    추가부분  :  ^^PEG0.PEGP._OFF ()



    [이 포스팅은 애로갑빠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며 상의 없이 무단 퍼가기를 금지합니다.]
    이 글 한줄요약
    External (PDC0, UnknownObj) // (from opcode) Method (_STA, 0, NotSerialized) // _STA: Sta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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