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갤러리

Profile

잠깐의 생존신고겸 잡담...

KsJ
09/27(16) 07:11 등록 206 1
  • 최종접속일 : 17-01-09•레벨 : 19  •보유금화 : 90952  •34b87f
  • 거의 눈팅 & 덧글로 연명하며 살아가고 있네요 ㅡㅜ...

    요번 엔당과 알당의 치열한 결투를 보고 갓텔의 행보에 눈이 멀어 어떻게 요번에 참여는 못하는건가~~ 이러다가 지름신이 강림했습니다.

     

    예, 저도 rx480에 합류합니다. 함께해요 여러분 :D

    Gigabyte RX480 G.1 8G 시리즈로 구매했습니당........ (허탈)

     

    삽질만이 남은 듯 하네요. 나중에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Mactopia 님 호평중

    Odd Customer

    ★ 글쓴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후원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Profile
      07:14 09/27/Tuesday(2016) 작성 •#5109f7
      로그인
      (KsJ, 님 1명이 호평중)

      저는 사파이어 8기가요~~

      기가바이트도 가격 싸서 땡겼는데 길이가 사파이어보다 쬐금 더 긴거 같더라고요. 

    • Profile
      07:40 09/27/Tuesday(2016) 작성 •#63357c
      XEXEX : 저는 사파이어 8기가요~~ 기가바이트도 가격 싸서 땡...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사팔당 합류를 축하드립니다.

       

    • Profile
      07:46 09/27/Tuesday(2016) 작성 •#5109f7
      comed78 : 사팔당 합류를 축하드립니다.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4850의 악몽이 재현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ㄷㄷ
    • Profile
      07:56 09/27/Tuesday(2016) 작성 •#63357c
      XEXEX : 4850의 악몽이 재현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ㄷㄷ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4850의 악몽이 무었인지요 

       

      그동안 nvidia 만 써와서 내용을 잘 모르고 있습니다.

    • Profile
      08:12 09/27/Tuesday(2016) 작성 •#5109f7
      comed78 : 4850의 악몽이 무었인지요    그동안 nvidia 만 써...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카멜레온 부트로더 시절에 4850에서 화면 띄우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성공 후에도 마이너 업데이트 때마다 애먹이더군요
    • Profile
      08:41 09/27/Tuesday(2016) 작성 •#34b87f
      XEXEX : 저는 사파이어 8기가요~~ 기가바이트도 가격 싸서 땡...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크.. 사파이어로 오시는군요!! 환영합니다!! :D

      전 사파이어쪽을 예전에 240인가.. 로 샀다가 낭패봐서 다시 살까 하던중에 기가바이트가 눈에들어와서 냉큼 집어버렸네요 ㅎㅎㅎㅎㅎ

    • Profile
      10:53 09/27/Tuesday(2016) 작성 •#a84038
      KsJ : 크.. 사파이어로 오시는군요!! 환영합니다!! :D 전 ...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요즘은 사파이어가 진리라던데.. 저는 사파이어는 처음 써 보고

      원래 제 돈주고 새거 살때는 늘 기가바이트 였거든요. 

      아수스 보다도 기가바이트를 더 사랑하는 편이죠 ㅎㅎ

    • Profile
      06:59 09/28/Wednesday(2016) 작성 •#1ee5d0
      XEXEX : 요즘은 사파이어가 진리라던데.. 저는 사파이어는 처음...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괜시레 기가산건 아닌지~~ 싶네요. 어후 ㅜ^ㅜ... 욕심부려서 지금 열심히 피보고있습니다 ㅜㅜㅜㅜ
    • Profile
      07:10 09/28/Wednesday(2016) 작성 •#ea2c6d
      KsJ : 괜시레 기가산건 아닌지~~ 싶네요. 어후 ㅜ^ㅜ... 욕심...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어느 업체를 사도 불량은 있게 마련이라.. 모처럼 구입하셨는데 귀찮은 일이 생기셨네요. 

      개인적으로는 큰맘 먹고 아수스 샀을때도 불량 걸린 적이 있는데, 기가바이트 만큼은 실망한 적이 없어요. 

    • Profile
      07:12 09/28/Wednesday(2016) 작성 •#1ee5d0
      XEXEX : 어느 업체를 사도 불량은 있게 마련이라.. 모처럼 구입...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부디 양품이길 바라봅니다만, 기가바이트 신뢰도가.. 높은가보군요 *_*......... 오늘 재수옴팡 터졌다 생각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 Profile
      08:02 09/27/Tuesday(2016) 작성 •#43699b

      파스칼 드라이버 언제 나올까요? 눈물 나네요 ㅠㅠ 암당이 부러울 줄이야 ㅠㅠ

    • Profile
      08:42 09/27/Tuesday(2016) 작성 •#34b87f
      각시수련 : 파스칼 드라이버 언제 나올까요? 눈물 나네요 ㅠㅠ 암...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파스칼 ㅜㅜ..저도 파스칼 드라이버 지원이 생각보다 많이 늦어질 것 같아서 암드로 넘어오게된게 좀 크다 할 수 있겠네요 <<

      ...그래도 아직 완벽지원은 아니지만요.

       

      아마 비슷한 시기에 둘다 출시되거나 엔당도 곧 소식이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 Profile
      08:32 09/27/Tuesday(2016) 작성 •#049941

      아....저도 함께 하고 싶네요...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08:37 09/27/Tuesday(2016) 작성 •#63357c
      Mactopia : 아....저도 함께 하고 싶네요...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로그인
      (KsJ, 님 1명이 호평중)

      c0088012_49d471659f09b.jpg

       

    • Profile
      08:43 09/27/Tuesday(2016) 작성 •#34b87f
      comed78 :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진리의 짤입니다 (강추)

    • Profile
      01:00 09/28/Wednesday(2016) 작성 •#77a5fe
      comed78 :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제 글에도 이 짤 한번 올려주세요 ㅠㅠ

      용기를 얻으려구요!

    • Profile
      01:16 09/28/Wednesday(2016) 작성 •#63357c
      D'Artagnan : 제 글에도 이 짤 한번 올려주세요 ㅠㅠ 용기를 얻으...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왜 달타냥으로 닉 바꾸셨어요?

       

      아이디 치기 더 어렵네 ㅋㅋ

       

      이제 한글 아이디만 쓰게 규칙을 바꿔야 됨

       

    • Profile
      01:22 09/28/Wednesday(2016) 작성 •#63357c
      comed78 : 왜 달타냥으로 닉 바꾸셨어요?   아이디 치기 더 ...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아이디 바꼈나?

    • Profile
      10:50 09/27/Tuesday(2016) 작성 •#6d2fae

      할.... 460 보고 있습니다. 20마넌 넘어가면 안사는 주의라..

    • Profile
      10:51 09/27/Tuesday(2016) 작성 •#049941
      제러스 : 할.... 460 보고 있습니다. 20마넌 넘어가면 안사는 주...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주의라 면먹고 갈래?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10:52 09/27/Tuesday(2016) 작성 •#6d2fae
      Mactopia : 주의라 면먹고 갈래?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 세개 찍어줘야 해요. 보는 사람들에게도 마음의 준비를 시켜야 합니다.... 리미~

    • Profile
      10:56 09/27/Tuesday(2016) 작성 •#049941
      제러스 : ... 세개 찍어줘야 해요. 보는 사람들에게도 마음의 준...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아~~~ 그렇군요... 들레이~~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10:57 09/27/Tuesday(2016) 작성 •#6d2fae
      Mactopia : 아~~~ 그렇군요... 들레이~~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노노노~ 세글자로 해야 해요... 실금~

    • Profile
      10:58 09/27/Tuesday(2016) 작성 •#049941
      제러스 : 노노노~ 세글자로 해야 해요... 실금~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오~~ 그렇군요....단강~~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10:59 09/27/Tuesday(2016) 작성 •#6d2fae
      Mactopia : 오~~ 그렇군요....단강~~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네~ 그렇죠... 스바~

    • Profile
      11:17 09/27/Tuesday(2016) 작성 •#63357c
      제러스 : 할.... 460 보고 있습니다. 20마넌 넘어가면 안사는 주...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아... 아재들...

       

      신입분들중 이거 보시는 분께 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람쥐~

    • Profile
      11:19 09/27/Tuesday(2016) 작성 •#6d2fae
      comed78 : 아... 아재들...   신입분들중 이거 보시는 분께 ...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아재가 뭐 어뗘서 그련디어... 묵바~ 

    • Profile
      02:49 09/28/Wednesday(2016) 작성 •#178ce2

      정말 우리 아재회원님들은 도대체 이런 개그는 어디서 가져오시는지 모르겠네....팔로 떠납니다~

    • Profile
      07:20 09/28/Wednesday(2016) 작성 •#049941
      LeeDeaRi : 정말 우리 아재회원님들은 도대체 이런 개그는 어디서 ... 에 달린 대댓글입니다.

      아...... 이거 괜찮타...조랑~

      ★ 답변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답변이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됩니다. 엑팔 운영자입니다. 광고 및 파트너 문의는 개별 연락 부탁 드립니다.
    로그인 필요(로그인클릭) 또는 댓글 작성을 허용하지 않은 글 입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